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 적립금 챙기세요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 적립금 챙기세요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 적립금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해 적립금을 챙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원래 모바일에서 주로 피자나, 치킨 등을 주문할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곤 했었는데요~ 아는 지인의 권유로 "배달의민족" 이라는 아주 좋은 어플을 소개받아서 얼마전에 이용을 해봤는데 정말 편하고, 회원제도가 있어서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쿠폰도 적용하면 할인이 되서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아래에 이어서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 적립금 챙기세요"


배달의민족인 대한민국은 땅덩어리가 미국처럼 넓지 않기 때문에 국내 택배면 보통 1~3일이면 받을 수가 있는데요~ 배 달 음식의 경우에는? 현재 거주하고 계신 지역에서 가장 가깝고 배달이 가능한 지점의 음식점을 매칭해주기 때문에 해당 앱을 사용하기가 정말 편하더라고요~  



저는 현재 아이폰 iPhone 유저이기 때문에 iOS 환경에서는? 위와 같이 애플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배달" 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배달의민족" 어플을 무료로 내려받기 할 수가 있습니다. 43.1만명이 다운로드를 받은 인기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기종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검색을 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처음에 배달의민족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치, 카메라, 사진, 연락처) 접근권한의 허용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허용]을 해주셔야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접근권한에서 허용을 해주셨다면? 그냥 어플에서 이용하시는 것보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가 있는데요~ 위와 같이 [My배민] 항목을 터치하신 다음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왼쪽 화면이 나오면? [회원가입]을 터치 후 오른쪽 사진과 같이 [전체동의]에 체크를 하신 다음 [다음으로]를 터치해주세요.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 적립금 챙기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휴대전화]번호를 입력 후 [인정번호 받기]를 눌러주시면 문자 인증을 마치신 다음 오른쪽 사진과 같이 (닉네임, 이메일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완료]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회원가입을 할 수가 있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시게되면? 위와 같이 My배민 에 들어가면 설정한 닉네임 이름이 나오고, 바로 아래에는 등급별 혜택이라고 있는데요~ 회원 등급에 따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더라고요~ 그리고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좋은점은?

1. 포인트 적립

2. 쿠폰 사용가능

3. 과거 주문내역 조회가능


이 있더라고요~ 얼마전에 치킨 브랜드 중 [교촌치킨]의 '레드 오리지날' 이라는 메뉴를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 제를 해봤는데요~ 결 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꼭 교촌치킨이 아니더라도, 다른 음식 메뉴를 선택하시고요~ 화면에서 교촌치킨 xx점이 나오는데~ 전화하기가 있고, 찜, 공유가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1개 담기]를 터치해주세요.



원하는 메뉴를 담기 하셨다면? 이어서 아래에 숫자 1이 보이고 선택한 메뉴의 가격이 나옵니다. 교촌치킨 - 레드 오리지날 가격이 16,000원이기 때문에 위와 같이 나옵니다. 배달 주문하기를 터치하게되면?



회원가입을 할때 개인정보를 적어 넣는것이 아니라, 위와 같이 주문시 배달정보를 적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거주하고 계신 지역을 적으시고, 상세주소, 전화번호를 적으시고 아래에는 안심번호 사용에 체크를 하신다음 [카드결제]를 클릭 해주세요. 만약에 할인쿠폰이 있으시다면? 할인 쿠폰에 사용가능한 쿠폰을 선택 해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어서 [본인 확인 후 결제하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 적립금 챙기세요"


카드결제를 선택 후 위와 같이 결제수단에서 "N네이버페이"를 선택하신다음 [본인 확인 후 결제하기] - [휴대폰 인증하기]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아까 회원가입시 휴대폰 인증을 했지만, 주문시에도 핸드폰 인증이 필요하더라고요~



휴대폰 인증을 패스하셨다면? [완료] 라고 뜰 것입니다. 그러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배달의민족" 이(가) 사용자의 위치에 접근하도록 허용하겠습니까? 에 항상 허용이 아닌 [앱을 사용하는 동안]에 터치를 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아까 결제수단에서 "N네이버페이"를 체크해놨기 때문에 위와 같이 N포털사이트의 계정 로그인하는 창이 뜹니다. N페이를 이용하실 수 있는 실명으로 가입된 계정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현재 보유중인 포인트 화면에서는? 1,885원이 있습니다. 사용을 원하면? 전액사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최종 결 제금액은 사용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차감이 되어 계산됩니다.



결제금액이 18,000원을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네이버페이로 결 제시에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위와 같이 180원이 적립 예정이라고 나옵니다. 계속 이용을 하시고자 한다면? [전체 동의하기]에 체크 후 [결제하기]를 터치하게되면? 네이버페이 비밀번호 숫자 6자리 숫자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접수대기 중이라고 나오면서 N포털 사이트 전용 앱이 있으시면? 위와 같이 푸시알림이 뜹니다. [주문내역 보기]를 터치하게되면? 오른쪽과 같이 주문금액은 16,000원 이지만 배달비가 2천원이 추가되어 합이 18,000결제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립예정포인트는 18원 입니다. 이 포인트는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쌓이는 마일리지 (포인트)입니다.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 적립금 챙기세요"

이렇게 해서 아이폰에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이용해 결제수단에서 네이버페이로 결 제 후 적립금 (마일리지) 혜택을 받아봤는데요~ 일반 홈페이지 에서 주문을 하거나 전화번호로 주문을 하는 것보다 마일리지 혜택을 얻을 수가 있고, 상세주문 내역 등이 남기 때문에 나중에 가계부를 작성할때도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