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IT소식
  3.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 프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 프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 프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 프로" 에 대해 (외관, 특징, 스펙, 가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샤오미는 지난 1세대 제품인 Xiao mi airdots 와 전혀 다른 디자인의 새로운 "Xiaomi airdots Pro" 제품을 최근에 출시했습니다. 기능, 성능면에서 업그레이드가 됐다고 하는데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학 착용감,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현재 제품 구입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 프로"


국내에는 N포털 사이트의 N스토어 에서 해외직구를 통하거나, 다나와 검색을 통해서 (옥션, G마켓, 11번가 ) 등 제휴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아니면 아래와 같이 



중국 해외제품을 구입하기에 좋은 사이트인 AliExpress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알리가 제품을 받아보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가장 저렴하긴 하더라고요. 환불 분쟁 제도도 마음에 들고요 ^^ 위와 같이 검색란에 'Xiao me airdots Pro' 라고 검색을 하시면?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오늘 소개드리는 제품을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왼쪽에는? "Pro"가 붙지 않은 1세대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전혀 다르며 기능면에서도 Pro가 더 좋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 프로 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가?

○ 케이스가 작은 공간에 쏙 들어감

- 청바지 뒷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의 크기 

- 약 15분 충전으로 2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한 충전능력


○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면 갖춰야 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

- tri-band balance를 통해 기존 이어폰보다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포함하고 있음

- 7mm 네오디뮴 다이나믹 드라이버 노이즈 캔슬링의 지원으로 더욱 생생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음

- ACC 음향 코딩기술을 이용해 본래의 사운드를 더 잘 보존하여 들려줌 (선명한 사운드) 듣기가 가능


○ 기기 자체 인터페이스로 간편한 조작

터치로 조절이 가능한데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사용가능

- 오른쪽 터치로 전화통화

- 왼쪽 터치로 시작/정지

- 길게 누르면 노이즈 켄슬링 ON/OFF 조절

- 오른쪽 두번 터치로 binaural 시작/정지

- 왼쪽 두번 터치로 음성 지원


○ 간편한 자동 연결

- 충전 케이스에서 Airdots 을 꺼내는 순간 자동으로 페어링을 시작한다. 이후 30분 이상 연결 신호가 없으면 자동으로 페어링을 해제한다.

- 블루투스 5.0 지원


○ 케이스 장치로

자석 충전기를 통해 편하고 빠르게 충전 가능

(에어팟 보다 자성이 강하지는 않지만 쓸만한 수준)


○ 스트레오 음성통화가 가능

- 두 채널의 스테레오 칩을 사용해 잡음이 없는 음질 통화를 지원함


○ 음성 비서 기능

- 두번의 짧은 터치로 음성 비서가 연결되고 여러 가지 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다.


○ 경량 및 방수 기능

- IPX4 내수성, 한쪽 디바이스 무게는 5.8g

- 삽입식 디자인으로 본인에게 맞는 이어폰 캡을 사용시 좀더 쾌적한 사용이 가능 



○ 배터리 사용시간은?

- 10분 충전으로 70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케이스로 2회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총 10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포트는? USB Type -C를 사용합니다. 


야간에서도 충전이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게 LED 등이 표시가 됩니다. 뿐만 아니라 케이스에 샤오미 에어닷 프로 를 장착 시켜도 led 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장착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 프로"

초기 구성품으로는?

Charger (충전 케이스) 1ea, EarPhone 이어폰 1ea, 실리콘 이어플러그 (사이즈별 3가지 종류), USB Type-C 충전 케이블 1ea, 사용설명서 1ea 구성입니다. 



Xiaomi Mi AirDots Bluetooth 이어폰 착용시 옆 모습입니다.

애플의 에어팟 1세대와 유사해 보이지만 다릅니다. 컬러는 총 두가지 컬러로 출시가 됐다고 합니다. (화이트, 블랙)



Xiaomi Mi AirDots Bluetooth 이어폰 사진

콩나물 머리 모양의 디자인을 좋아하신다면?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긴 하지만, 완전 예쁘다? 와~! 정도는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초기 구성품에 들어있는 이어플러그 입니다. 귀에 형태에따라 사람별 귀의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작은것, 중간형 (보통), 큰것 이 들어있습니다. 삽입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쉽게 교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블루투스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자성을 띤 케이스 일체형입니다. 장착시 LED 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컬러를 보면 검정색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화이트가 예쁜것 같습니다.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할때, 귀에 꽂고 음악을 듣기에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


샤오미 에어닷 프로 스펙으로는?

○ 모델명: Xiomi Mi AirDots Bluetooth 이어폰

○ 블루투스 버전: V4.2 , 5.0

○ 작동 거리: 10m

○ 충전포트: USB Type-C

○ 충전시간 1시간

○ 입력 전압: 5V/ 1.1A

○ 무게: 58g

○ IPX4 생활방수 기능

○ 7mm 네오디뮴 철 붕소 + 티타늄 도금 다이어프램 동적 링 스피커 유닛

○ 가격 : 해외직구가로 약 8만원대?

위 사진은 애플의 유명한 에어팟 1세대 와 샤오미 에어닷 프로 제품 두가지를 같이 나란히 놓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무언가 유사해보이지만? 다릅니다. Xiaomi Mi AirDots Bluetooth 이어폰은 작은 뿅망치? 같은 디자인이지만, 애플의 에어팟은 콩나물 머리? 같죠 ㅎㅎ 충전 케이스에 마운트 후 충전시 자성 테스트를 하는 영상을 봤는데요~ 애플 에어팟 1세대가 더 자성이 강하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아무래도 apple 제품이지만, 가성비를 따지면 Xiaomi Mi AirDots Bluetooth 이어폰 제품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해외직구 구매시 약 한국돈으로 8만원대면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수기능, 음성비서 기능, 노이즈캔슬링 되는 등 각종 유용한 기능을 생각했을때 전혀 비싸지 않은 금액인 것 같습니다. 


사진 및 자료는 유튜브 @Beebom , Xiaomi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