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그밖에도 iPhone 기기를 사용하시는 전모델의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맞게 최적화된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은 Moviemenia 라는 곳인데요~ 이곳에 들어가시면? 해외 유명한 마블시리즈 표지 및 영화, 뉴스, 디즈니, 애니메이션, 할로윈 관련된 테마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특징이라면? 모두 고화질 배경화면 이미지이고,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시에는 현재 사용중이신 iPhone의 알맞는 사이즈로 자동으로 변해 바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PC 환경에서는? 별도로 원하시는 사이즈를 선택 후 내려받기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구글에서 Moviemania 라고 직접 검색을 하셔도 되고요~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바로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현재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iPhone 전모델에서 사용이 가능하시고요~ PC보다는 모바일 환경에서 바로 사용을 하시려면? 구글 앱이나 사파리 브라우저를 실행 시켜주세요. Moviemania 라는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사이트 접속시 화면입니다. 팝퓰러 Popular 인기 있는, 마블 영화 표지, 개봉예정인 영화, 드라마, 뉴스, 할로윈, 애니메이션, 디즈니까지 정말 다양한 테마의 표지들이 있더라고요~ 모두다 고화질이란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위와 같이 Moviemania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좌측 상단에 보시면 접속 환경을 변경하실 수가 있는데요~ 가로는 PC나 태블릿, 왼쪽에 스마트폰 모형은 모바일 환경에 알맞은 배경화면을 내려받을 때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두가지 항목을 각각 클릭해보면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전부 테마 이름은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나옵니다. 컬렉션, 인기있는 영화, 할로윈, 트랜딩, 뉴스, 애니메이션 등 정말 많습니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마블 영화인 '베놈' 표지가 인상적이더라고요~ 



테마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 후 원하시는 아이폰 배경화면을 선택해주시면 위와 같이 영화, 애니메이션, 뉴스, 이미지의 제목이 나옵니다. 위에는 베놈 Venom 영화의 표지입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이 선택하신 현재 보이는 이미지를 사용중이신 스마트폰의 사이즈에 맞게 알아서 자동 변환이 됩니다. 아이폰 7+는 1520 X 2662 로 나오더라고요~ 다른 기기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사이즈가 다릅니다. 그리고 아래 목록에서는 


2500 x 4000

iPhone XS Max

iPhone X, XS

iPhone XR

iPhone 6+, 6s+, 7+, 8+

iPhone 6, 7s, 7, 8

iPhone 5, 5s, 5c, SE

1440 X 2960

1440 X 2560

1080 X 2220

1080 X 1920

720 X 1280

540 X 960

480 X 855

480 X 800

360 X 640


사용자가 위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으로 최적화 선택된 사이즈인 파란색 Download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되는데요~


Google 구글 전용 앱에서는 이미지 저장 기능이 없어서, 가능하시다면 처음에 사이트에 접속시에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 이용시에는? Download 파란색 버튼을 터치한 후 이미지 페이지가 열리면? 하단에 공유 버튼을 터치합니다.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그러면 바로 이렇게 [파일에 저장]이 있고 [이미지 저장]이 있는데요~ 후자인 [이미지 저장]을 터치해주세요. 그럼 사진이 앨범에 저장이 되는데요~



사진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원본 이미지 '아이폰 XR, XS 배경화면'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바로 배경화면으로 적용을 원하시면? 

사진에서 하단에 공유 버튼을 클릭 하신 후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손가락을 이용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면?



[배경화면 지정] 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스틸 이미지] 와 [시점 이동], 홈화면, 잠금 등을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