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필수 시뮬레이션 앱플레이어인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LDPlayer 의 특징이라면? 반응 속도가 빠른 편이고, 안정한 운행이 가능하고, 키보드와 마우스로 게임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무제한 멀티윈도 기능으로 게임을 걸어놓고 다른 계정으로 다양한 게임을 동시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수많은 AppPlayer 들이 있지만, 안정적인면에서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N 포털 사이트에서는 검색하면 잘 안나오는데요~ 아래와 같이 "구글"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에

 

 

키워드를 "LD 플레이어" 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광고 초록색 사이트가 보일 것이다. 공식 사이트인데요~ 편의를 위해 주소 (바로가기) 를 클릭 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디 Player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홈, 게임센터, FAQ, 지난 버전, 회사 소개 등 항목들이 있는데요~ [홈] 화면에 보시면 안정하고 원활함, 신속한 멀티윈도, 완벽한 겸용, 탁월한 성능 등 Player 특징에 대해 적혀있는 곳 바로 밑에 [다운로드] 라고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해 주세요.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받으셨다면? 바탕화면에 설치파일을 더블클릭 후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이 처음 단계에서는? [모두 동의하고 시작하기] 이용약관 화면이 나옵니다. 약관에 모두 동의하기 체크를 하시고 [바로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다음단계에서는? Install Additional Software 추가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단계인데요~ Avast Free Antivirus 를 설치하겠냐는 항목입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읽었고 최종 이용자 라이센스 동의, Avast Antivirus 설치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해제 하신 후에 [받지 않다]를 클릭해주세요. 기존에 다른 백신을 설치하셨다면? 두개, 세개 백신프로그램이 pc에 설치되어있으면 충돌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한개의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과정에서 위와 같이 세번재 단계는 다운로드 중 100% 이전까지 위와 같이 설치현황을 알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PC 성능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은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1분 걸렸습니다.

 

 

[설치 완료] 라고 나오면? install을 마친 상태입니다. [바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에 이어서 설치를 마치고 Program을 실행하면? 이렇게 로딩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역시 퍼센티지로 작업 현황을 보여줍니다. 100%가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이 APPlayer 전용 화면이 뜹니다.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치셨다면? 가장 먼저 하셔야 할일은? 환경설정에서 컴퓨터 환경에 맞게 설정을 하시는 일 입니다. CPU 1코어 ~코어로 설정, 메모리는 가능한 많이 최소 1024M = 1GB 로 설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상도도 태블릿, 모바일 사이즈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 사용자 지정도 가능합니다.

 

 

일반 / 속성 설정에는? 위와 같은 메뉴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언어를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로 변경할 수 있고, 창 크기 고정, Root 권한, 자동 실행, 가로 모드 잠금 등 셋팅은 이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단축키 설정 환경에서는? 위와 같이 [브릿지 모드]를 활성화 또는 비 활성화 할 수 있고, 단축키 설정으로 (홈, 이전 화면, 최근 앱, 메뉴, 화면 확대/축소, 동영상 녹화, 조작 설명, 전체화면, 흔들기, 화면 최소화) 단축키를 설정 가능합니다. 게임하시는 분들은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그리고 LD 플레이어 게임 설정에서는? 

고프레임 모드, 배틀 그라운드를 실행할 때, 더 정밀한 사격하기 위해 윈도우 마우스 가속 기능을 금용합니다. , 배틀그라운드/절지구생 자극전장, 해상도, 등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항목을 선택하시고 아래에 [저장]을 눌러주셔야 설정하신 내용이 반영이됩니다.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치고 Player 모드로 진입해서 기본적인 환경설정을 모두 마치셨다면? Play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 또는 안드로이드 용 앱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 2010 무료설치 다운로드  (58) 2023.05.15
곰오디오 다운로드  (44) 2023.05.07
한글뷰어 다운로드  (23) 2023.04.17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23) 2023.04.01
꿀뷰 만화뷰어 다운로드  (48) 2023.03.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