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넷마블 고스톱 설치

넷마블 고스톱 설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넷마블 고스톱 설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기존까지 Netmarble 의 go-stop game이 WinJoy(윈조이)로 서비스 이전을 하면서 더이상 Netmarble 보드 게임이었던 고스톱을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WinJoy 의 Go-Stop Game으로 새로 탄생한 "넷마블 고스톱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Netmarble 에서 Go-Stop을 즐기시던 분들은 계정 ID 그대로 WinJoy로 이전을 하고 보상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하기를 신청해 기존 사용하시던 계정 그대로 보상액도 받을 수 있고,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그랬듯이 넷마블 고스톱 설치 는 MacOS 맥킨토시 운영체제에서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Game을 즐기시려면? Windwos 7, 10 (32 bit, 64 bit) 환경에서 각각 즐기실 수 있는데요~ 기존에 넷마블 고스톱 은 Chrome(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했었고, IE 인터넷 익스플로러 에서 가능했었는데요~ 새롭게 윈조이로 서비스 이전 후에는 이제는 Chrome 브라우저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넷마블 고스톱 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ZUM 줌 포털에서 사진과 같이 '넷마블 고스톱' 을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이 보이실 것입니다. 클릭을 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NetMarble ID 그대로 WinJOY 서비스 이전을 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안내문이 나오는데요~

이전하기를 누르면?

 

사진과 같이 NetMarble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로그인 후에는?

 

넷마블 고스톱 을 WINJOY로 계정을 이전하는데는 1분 이면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전이 되고요~ 상태에 보시면 초록색으로 '이전완료' 라고 나오면? 게임 이용하러 가기 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윈조이 대박맞고 화면이 나오는데요~

우측 상단 또는 윈조이에 '로그인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위에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신 분들은? 오른쪽면에 보시면 이전 신청 하기를 해주셔야 보상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Netmarble > WinJoy 로 서비스 이전을 했기 때문에

넷마블 고스톱 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윈조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로그인 후에는?

 

WINJOY 윈조이 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의 화면 목록이 보일 것입니다.

좌측 하단으로 내리다보면? 돼지모양의 캐릭터가 보이고 Go-Stop 이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찾으셨다면? 마우스를 클릭해주세요.

 

넷마블 고스톱 설치 - 이제는 WINJOY Go-Stop 인데요~

게임을 install 하기 위해서는? 계정에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하단에 돼지 캐릭터 위에 '입장' 을 클릭해주세요.

 

Windows 10 (윈도우즈10) 운영체제에서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시 동일한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install을 내려받을 위치를 지정해줘야 하는데요~ 기본으로 선택을 하지 않고 저장을 누르면?

 

현재 열려있는 크롬(Chrome) 브라우저의 좌측 하단에 WinJoyStarterInstaller.exe 라고 설치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한번 클릭을 해주면?

 

사용자 계정 컨트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창이 뜹니다. 이때 [예]를 누르면?

 

넷마블 고스톱 설치 ( WinJOY GO-STOP Install)을 하기 전에 먼저 Starter 스타터를 install 해줘야 합니다. 윈조이 스타터 설치하기 를 클릭 후에는? 두번째 사진과 같이 '게임 입장버튼'을 다시 눌러주세요. 라고 안내가 나오죠? 설명대로

 

돼지 캐릭터 위에 있는 [입장]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사진과 같이 Winjoy Starter을(를) 여시겠습니까? 묻는 창이 뜨면?

아래에 WinJoy Starter 열기를 클릭해주세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창이 뜨면 예를 누르면? 두번째 첨부한 사진과 같이 패치 데이터를 다운 받고 있습니다. 라는 화면이 나오고 곧

 

 

더이상 넷마블 고스톱 이 아닌 새롭게 리뉴얼된 윈조이 고스톱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이때 대박맞고에 선택이 되어 있다면? GO-STOP 항목을 선택 하신후

게임시작을 누르면?

 

 

본게임을 install 할 수가 있습니다.

약 1분정도 소요가 되는것 같습니다.

 

 

돼지 캐릭터와 병아리? 새 캐릭터들이 참 귀여운 화면이 나옵니다.

또한 이 게임물은 청소년 이용 불가 게임물로 18세 미만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 시작시에는 손실한도 안내 라고 해서 게임을 더 오래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손실한도를 변경해주세요. 라고 나옵니다. 손실액은 10만원 으로 낮게 잡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에는 설정완료를 클릭해주세요.

 

이제는 더이상 넷마블 고스톱 이 아니라 '윈조이 고스톱' 이름으로 재 탄생이 되었는데요~ 게임을 플레이 하기전 대기 화면의 모습입니다. 방만들기, 바로시작 은 동일하게 있습니다. 게임종료는? 오른쪽 하단부에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새롭게 리뉴얼된 "넷마블 고스톱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78) 2023.06.21
초간단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94) 2023.06.16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제거  (18) 2023.06.08
한글 페이지 삭제  (54) 2023.06.04
아이폰 애플워치 잠금해제  (22) 2023.06.0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