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삭제해도 될까?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삭제해도 될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삭제해도 될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라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에 대해 삭제를 해도 좋은지? 정체 및 수동설치 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프로그램은? 주로 은행, 금융 홈페이지를 이용시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설치를 하지 않으면 공인인증서 등으로 로그인을 하더라도,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없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pc내에 인스톨을 마치셔야 은행업무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To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는 라온시큐어(주)라는 회사에서 만든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으로 (Opera, FireFox, Chrome) 브라우저에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할 수도 있고, 지원하는 환경으로는? Windows 윈도우즈, 맥킨토시 Mac 을 지원합니다. 윈도우즈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보고, 내가 설치한 적이 없는데? 잘 모르는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서 악성코드, 멀웨어 등에 감염된 것은 아닌지 삭제해야 하나? 고민을 하신 적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해당 program은 제거를 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은행업무를 자주 보신다면? 제거를 하게되면? 다시 은행업무를 보기 위해서는? 재설치를 해야하므로 잦은 삭제 등을 하다보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스톨 팝업 창이 안뜨면? 수동으로 설 치를 해야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삭제해도 될까?"


제거를 하시는 것은 상관이 없지만, 은행 업무를 가끔? 또는 자주 보시는 분들이시라면 제 거를 하지 않고 그냥 두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Windows에서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 거]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주황색 테마에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라는 프로그램을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게시자에는? 라론시큐어 라는 이름이 보이죠? 이 프로그램을 제작한 회사이름 입니다.



너무 잦은 제거/설치 를 해서 팝업 설 치 창이 뜨지 않는 경우에는? 수동설치를 해줘야 하는데요~

(바로가기) 에 접속하시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웹방화벽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설 치 하실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셔도 되고요~



위 사진과 같이 라온시큐어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셔도 좋습니다.

(바로가기) 공식사이트에서는? 수동 설 치 프로그램 뿐만아니라 [삭제 안내]에 들어가시면? 프로그램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Uninstall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32비트와 64비트 중에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운영체제 bit에 적합한 Uninstall 프로그램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프로그램을 제거 하고자 하신다면? 가장 쉽게는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및 제거] - [program을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해 ] -[ 제 거] 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제 거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또다른 제 거 방법으로는?



위에 공유해놓은 바로가기 링크에 접속하시면? 라온시큐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 안내]에 들어가신다음 32비트 또는 64비트 삭제프로그램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 하신 후에 제거툴을 받으신 다음 실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거툴은 별도로 인스톨을 하지 않고, 그냥 실행을 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이신 윈도우즈의 비트가 몇비트인지 모르신다면? 두개의 프로그램을 모두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을 시켰을때 작동이 되는 것이 현재 사용중이신 운영체제의 비트입니다. 



이렇게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실행]을 시키면?



위와 같은 TouchEn nxKey Uninstall 프로그램 창이 열립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및 제거 방법보다 라온시큐어 공식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거툴을 이용하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권해드립니다. 현재 사용중이신 컴퓨터의 CPU, OS info, 입력 환경, IE Ver, 키보드 정보가 나옵니다. 상태에 보시면 정상 이라고 되어있죠? 깔끔하게 인스톨되어있는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크 사항에서 브라우저 종료 및 모든 파일 삭제에 체크를하신 후에 [삭제]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프로그램 삭제를 위해서 모든 구글 크롬(브라우저)를 강제로 종료하시겠습니까? 라고 창이 뜨면 예(Y)를 클릭합니다. 잠시후 정상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라는 창이 뜰 것입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프로그램 제거를 마친 후에 다시 제거툴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종료되었다면? 종료를 클릭 해주세요. 



추가적인 내용으로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수동설치를 원하시면?

본문에 바로가기 링크에 접속 하셔서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이 파일을 실행하시겠습니까? 창이 뜨면 [실행]을 시킵니다.

게시자 이름은 RaonSecure Co.,Ltd. 라온시큐어 회사이름이 적혀있네요 



위와 같이 TouchEn nxkey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면 인스톨이 완료된 것입니다. 확인을 누르시고, 은행 사이트 등에서 원활한 업무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카페 탈퇴방법  (86) 2019.06.09
URL 단축  (72) 2019.06.04
영어 단어수 세기  (49) 2019.05.31
블리자드 휴면계정 해제  (68) 2019.05.27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96) 2019.05.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