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에어팟 2세대 개봉기

에어팟 2세대 개봉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에어팟 2세대 개봉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에어팟 2세대 개봉기"를 작성할까 합니다. 어제 온라인으로 국내 정품 Apple Airpods 2 무선 충전 모델(MRXJ2KH/A)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자비스 브랜드의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과 애플 아이폰을 구입하면 번들로 들어있는 이어폰을 사용하다가 아무래도 선이 있고 착용감 등이 불편해서, 지금 시기와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뒤늦게 Apple Airpods 2 를 들였습니다. 애플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는 종류는? 3가지 입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 모델인 AirPods, 충전 케이스 모델인 AirPods, 무선 충전 케이스만 별도로 판매중입니다. 새로운 에어팟 2세대를 구입시에 보셔야 할 부분으로는? 모델명인데요~ 충전 케이스로 볼때 유선만 되는 모델이 있고, 무선/유선 충전이 가능한 모델이 있습니다. 후자 모델이 유선 모델에 비해 가격이 조금더 비쌉니다. 이들을 구분하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케이스 앞면에 점 LED 등이 있냐 없냐에 따라 확인이 가능하고, LED 등이 들어오는 제품은 무선충전 케이스 모델인 (MRXJ2KH/A)이고 LED 등이 들어오지 않는 제품은? 유선충전을 해야하는 (MV7N2KH/A) 유선이라고 해서 더 불편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기존 아이폰을 충전하는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해 PC에 USB를 꽂아 또는 전용 충전어댑터에 꽂아서 충 전을 하실 수 있고, 무선 모델은? 무선 충전 패드에 놓으면 충 전이 되는 차이입니다. 안에 내용물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냥 케이스가 조금 더 편리한 충 전 기능을 제공하느냐 차이 입니다.   


아래는 제품 개봉기 내용입니다. 

"에어팟 2세대 개봉기"


여러 종류의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가 있지만, 컴퓨터 부터 노트북, 태블릿 등 거의 모든 전자제품을 Apple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이번에도 Apple 브랜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합리적이거나 디자인이 더 예쁘거나 하지는 않지만 내구성, 신뢰성 면에서 만족을 해서 그런지 (다른 사용자 분들 사용기를 보면 개봉시 하자가 있는 제품들도 꽤 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다행히 정상품을 받았습니다.



위와 같이 택배상자에 뽁뽁이로 잘 포장되서 왔습니다. 무게는 이어폰이라 그런지 정말 가볍더라고요~


"에어팟 2세대 개봉기"


포장 상자는 별것은 없었습니다. 크기도 딱 아담한 사이즈고, LTE 에그 상자보다 더 작습니다. 

뒷면에는 무선 충전이 되는 케이스라는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인증 마크 등이 보입니다.



포장 비닐을 벗기면?

이렇게 밑에서 위로 상자를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영문으로 적혀있는 문구가 보이죠? AirPods Wireless Charging Case 무선충전 케이스가 보관 상자 뒷면에도 적혀있고 이렇게 옆면에도 적혀있습니다. 강조를 하듯 보입니다. 


"에어팟 2세대 개봉기"


상자를 처음 열었을때 보이는 것으로는?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문구가 보입니다. 별것 아니지만 Apple 관련 제품을 구입하면 항상 볼 수 있는 그 것입니다. (설명서) 노트북에는 스티커 포장되어 있는 종이 상자각 입니다. 



그다음으로 보이는 것은?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 케이스 입니다.

유선과 다른점은? 앞면에 LED 등이 켜지고 안켜지는 것이 차이가 있습니다. 애플 특유의 비닐 포장으로 정성스럽게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 케이스를 잠시 옆에 내려놓고, 아래 종이를 들어올렸더니 이렇게 라이트닝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아이폰이나 매직마우스 2, 매직키보드2를 사용중이신 분들은? 기존 사용하시던 것을 이용해 충 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라이트닝 케이블 여분이 많기에 포장 상태 그대로 뒀습니다. 이 제품은 무선 충전 패드위에 올려놓으면 더 쉽게 충  전을 할 수 있어서, 유선모델을 구입하신 분들은? 꽂아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무선 지원 제품은 유/무선 모두 가능합니다. 


"에어팟 2세대 개봉기"


본 기기는 이렇게 정성스럽게 애플 특유의 포장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비닐을 모두 벗기면?



작고 아담한 case의 모습입니다. 화이트 컬러라 깔끔하고 좋습니다. 다만 매직 마우스 처럼 기스가 쉽게 생길 수 있게 생겼습니다. 깔끔하게 사용하길 원하시는분은? 보호 케이스를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조금더 확대를 해봤습니다.

앞면 사진인데요~ 열리는 부분 아래에는 점이 있죠? LED 등이 켜져 (흰색, 주황색, 초록색)등으로 불이 켜집니다.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case의 불빛으로 확인하는 것보다 그냥 아이폰 - 블루투스 장치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배터리 잔량을 수치로 보여주기 때문에 더 정확하고 식별하기가 좋더라고요 ㅎㅎ 



뒷면에는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Assembled in China 문구가 적혀있고, 제조년월은? 2019년 MAY(5월)에 제조된 제품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케이스를 열었더니?

이렇게 콩나물 머리 모양 디자인의 AirPods 2 가 L(왼쪽), R(오른쪽) 한쌍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LED 등 불이 들어옵니다. (화이트)네요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케이스에서 AirPods 을 마운트 해제 했는데요~ 자성 (자석) 붙는 힘이 꽤 셉니다. boss 브랜드의 슬립버드 보다 접착력이 좋아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오늘 잠깐 운동 할때 에어팟 2세대를 귀에 꽂고 했는데요~ 귀에서 막 쉽게 떨어지거나 하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착용감이 괜찮은것 같고, 음질도 아이폰에 들어있는 기본 번들 이어폰 보다 조금더 좋거나 같은 정도입니다. 결론은 나쁘지 않다입니다. 가성비는 모르겠지만, 딱 그 값어치를 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사용법 및 실사용기편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