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3dp net 다운로드

3dp net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3dp net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즈를 포맷 직후 인터넷이 안되는 컴퓨터를 손쉽게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3dp net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최신형 윈도우즈 버전에서는 자동으로 Driver (드라이버)를 잡아주지만 구형 컴퓨터 또는 이상이 있는 PC에서 (Windows 7, Windows 95, Windows XP, Windows Vista) 운영체제를 사용시에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지 못해서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일 경우에는 사전에 internet이 되는 환경에서 "3dp net" 설치 파일을 USB에 복사해두시면 Internet 연결이 안되는 모텔 등에서 이용시에 도움이 됩니다. 이 설치파일을 실행 해 검색되는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수동 설치 후 재부팅을 하게되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유사한 프로그램으로는 "3DP Chip"이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3dp net 다운로드"


요즘 기본적으로 컴퓨터, 노트북 등을 구입하면 설치되어 있는 운영체제는? Windows 10 일탠데요~ 윈도우10에서는 운영체제에서 알아서 필요한 드라이버를 잡아주기 때문에 별도로 수동설치를 하시는 일이 없습니다. 구형 컴퓨터, 구형 운영체제를 사용시에 문제가 있는 컴퓨터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잡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3dp net 다운로드 라고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위와 같이 Language 설명이 있고, 아래에는 광고들이 있는데요~ 핵심 특징으로는? 모든 랜 카드를 지원하는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 라고 나옵니다. 아래에 최신버전 다운로드에 보면 (윈7 이상만 지원), (구 버전 다운 (XP & 비스타) 항목이 있는데요~ 윈도우 7 이상의 운영체제를 사용중이시면? 왼쪽에 있는 파란색 항목을 클릭해주시고요, XP나 비스타를 이용중이시라면? 구 버전 다운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N포털 사이트 응용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연결이 됩니다.

시스템 관리 분야에서 2위 순위를 차지하고 있고,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는 2018년 12월 01일에 있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버전은 V18.12 입니다. 사용범위는? 프리웨어로 개인/기업, 국내/국외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맥킨토시나 리눅스 환경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윈도우즈 환경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란색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 해주세요.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 달라는 문구가 나오고,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일반속도로 다운로드 됩니다 라고 나옵니다. N사이트 회원이시면 로그인을 하시면? 초고속 Download를 하실 수 있고, 비회원이시거나 로그인을 하지않고 진행을 원하신다면? 일반속도로 설치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3dp net 다운로드"


설치파일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특별한 것은 없고요, 파일크기는? 115,75M 입니다. 설치를 원하시면? [DOWNLOAD]를 클릭해주세요.



파일 열기 - 보안 경고가 나오면 [실행]을 시킵니다.

게시자는 삼디피 입니다.



다음은 3dp net이 설치되는 위치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위와 같이 C드라이브 3DP 폴더에 넷 그리고 1812경로에 설치가 됩니다. 확인을 하셨다면? OK를 클릭해주세요. 오른쪽에 폴더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설치위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OK를 클릭하면?

Extracting % 퍼센티지가 나옵니다. 작업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고요~ 100%가 되면 설치가 완료된 것으로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3dp net 다운로드 를 받았고, 설치까지 마치셨다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 창이 열립니다. 현재 internet이 되지 않는 환경이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동으로 Driver (드라이버)를 탐색 후 알려줍니다. 왼쪽에 랜 카드라고 적혀있는것이 보이죠? 자동으로 탐색해주기 때문에 3dp net 사용법으로는? 이 검색결과에 나온 랜 카드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해당 드라이버를 수동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죠? 


이렇게 랜카드 항목을 클릭하면?

현재 운영체제와 메인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랜카드 장치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가 열립니다. 안내에 따라서 [다음] 과정을 마쳐주신다음 Windows를 한번 재부팅을 해주시면 인터넷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