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포토웍스 다운로드

포토웍스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포토웍스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 "포토웍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Photoworks 의 주요기능으로는? 이미지를 확대하고 축소하는 기능, 리사이즈 기능, 액자 기능, 다양한 Effect 효과를 지원하고, 사진변환시 Exif 정보를 유지할 수 있으며 화질 유지 기능, 날짜 표시 기능 등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가벼운 program이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부담감이 적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포토웍스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내려받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아래와 같이 



N포털 사이트에서 [포토웍스]를 검색 후 네이버 카페에 들어가셔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있고요~



네이버 PhotoWORKS 카페에 들어가시면 위에 가장 최신순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장 최근 버전은 V 2.3입니다. N사 소프트웨어 정보에 들어가셔도 자료를 받을 수는 있지만 버전이 한단계 아래이기 때문에 가능하시면 공식카페에 가입을 하시고 자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포토웍스 다운로드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공식 카페에 들어가셔서 최신버전을 받으시거나,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포토웍스를 검색 후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자료실에 업로드된 버전은? V2.2 이고, 공식 카페에 업로드된 버전은? V2.3으로 공식카페 자료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사용범위는? 프리웨어 성격으로 개인/기업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N포털 사이트 자료실에 들어가셨다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 후 다운로드] 후에 [Download]를 이어서 클릭합니다.



포토웍스 다운로드 를 위에 단계대로 하시면 [파일 열기- 보안 경고] 창이 뜹니다.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Installer Language 에서 영어 또는 한국어 Korean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인이면 Korean을 선택 후 OK를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 지정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기본은 C드라이브 Program Files 에 지정이 됩니다. 다른곳으로 사용자가 지정을 원하시면? 찾아보기.. 를 눌러 다른 위치로 지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은 씨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즈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그냥 아래 [설치]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photoWORKS 설치: 설치 완료 라는 창이 뜨면? 닫음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포토웍스 다운로드 및 설치를 마친 상태인데요~ 바탕화면에 파란색 로고에 카메라 모양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었을 것입니다. 마우스로 더블클릭 해 실행을 합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photoWORKS 액자 Skin 목록 정리 라고 창이 뜨는데요~ 액자 Skin의 목록을 정리하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화면에서 30초정도 기다리면 기본 화면이 열립니다.



photoWORKS 는 다른 이미지 프로그램과 조금 인터페이스가 다르지만 가장 먼저 하는것은 동일합니다. 파일 추가 (읽어오는일)은 같습니다. 파일 추가를 클릭 후



원하는 이미지를 추가시킨 다음 프레임 (액자), 리사이즈 (줄이기), 서명 Signature, Effect 효과, Output 출력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각 항목에서 사용하기 쉽게 오른쪽에는 기능들에 옵션체크및 설명들이 적혀있습니다. 출력을 할때는 Output에 나와있는 설명대로 저장폴더 지정 및 Exif 정보 저장하지 않기 등 속성을 추가해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한번 사용을 해보시면 이런 프로그램이구나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포토웍스 다운로드 및 설치 간단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