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캔스톤 모기퇴치기 개봉기

캔스톤 모기퇴치기 개봉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캔스톤 모기퇴치기 개봉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캔스톤 모기퇴치기 개봉기"를 작성할까 합니다. 엊그제 부터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것으로 저는 '물놀이'와 해충으로는? '모기'가 떠오릅니다. 야외활동을 할때나 가정에서나 장소상관없이 사람을 괴롭히는 해충입니다. 기존에는 전원 포트에 꽂아서 약을 교체하면 향이나서 향으로 모기를 퇴치하는 '훈중기'를 사용했었는데요~ 장시간 이용을 하다보니? 코가 맹맹하니 공기가 좋지 않더라고요~ 온라인에서 검색을 하다가 재미난 제품을 찾아서 호기심에 구입을 하게됬습니다. 본 글에서 소개드리는 제품을 검색하면? "포충기" 라고도 부르는데요~ 쉽게 말씀을 드리면 원리는? UV/LED 조명과 옥탄올 유인제 (사람 냄새와 같다고함) 으로 모기가 좋아하는 요소를 이용해 포충기로 끌어들여 잡는다고 합니다. 내부에 팬이 있고 한번 안으로 들어오면 밖으로 나갈 수 없고, 말라서 죽는다고 합니다. UV/LED 조명은 인체에 무해하고, 향도 없고 소음도 적고요, 무엇보다 전기 포트가 없어도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연결하면 전원을 작동시킬 수 있는데요~ 야외/캠핑용, 낚시를 할때도 사용할 수 있고 제품 위에 손잡이가 있어서 나무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요, 가벼운 무게라 휴대성도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아래는 제품 특징 및 간단 개봉기 내용입니다.


"캔스톤 모기퇴치기 개봉기"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계기라면?

호기심이 첫번째이고, 두번째는? 저진동 저소음, 가벼운 무게, 전기 포트 없이도 보조배터리로 전원을 사용해 작동시킬 수 있는점, 세번째는? 훈증 연기나 냄새 등에 민감하신 분들도 전혀 걱정이 없는 무색/무취/무향 이라는 점 네번째는? 깔금한 세척을 위한 간편한 포집망 분리를 해서 청소하기가 쉽다는 점 입니다. 하단에 포집망을 분리해 날파리, 모 기 등을 물로 그냥 세척 해주시면 됩니다. 아쉬운점은? 오늘 제품을 받아서 하루도 사용을 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집에 벌레가 많지는 않고, 한 두 마리 모기 정도이거든요? 이 부분은 제가 충분히 테스트를 해보고 댓글 부분에 추가 내용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스펙

○ 모델명: MT-200

○ 입력: 5V = 0.2A

○ 광주파수: ~368nm

○ 전원: USB DC 5V

○ 제품크기: 118 x 118 x 190 mm

○ 무게: 380g

○ 제조국: 중국

○ 가격: 추가 구성품 없이 본품만 29,000 ~ 36,000원

추가 구성품 옥탄올 유인제는 2,900~ 4,000원대에 구입가능

아래는 개봉기 입니다. 


오늘 제품을 받았습니다.

비닐 포장이 아닌 위와 같은 택배 상자로 왔습니다. 


"캔스톤 모기퇴치기 개봉기"


윗면에는? 모델명인 MT-200

ULTRA SAFE 라는 영문 이름이 보입니다. 



뒷면은? MT-200 ULTRA SAFE 문구 외에 주요 특징인 USB-Micro 5pin 사용 가능, UV-LED 자외선 램프, 무색/무취/무향, 380g 무게, 7엽팬 흡입식 설계, 저진동 저소음, 이동 손잡이 아이콘이 보이고, 제품사양 , 특징 등이 적혀있습니다.



개봉은? 윗면에 보시면 투명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이부분을 제거해주신 다음 열어 주시면되겠습니다.


"캔스톤 모기퇴치기 개봉기"


제품을 개봉했을때 가장 먼저 보이는 상자는?

Micro 5Pin 케이블이 보입니다. 집에서 구형 스마트폰을 충전하시던 그 케이블로 하셔도 되고요~ 마이크로 5핀 지원하는 케이블이면 상관이 없습니다. 기본 연결 케이블 선의 길이가 길어서 좋더라고요~



네모난 상자안에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처음 상자를 열었을때 들어있는 구성품 Micro 5핀 케이블 밑에는 본 제품 1개, 사용설명서 1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위에 사진에 나온 구성품이 기본구성품입니다. 보다 확실히 모기를 포충기 안으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옥탄올 유인제"를 별매로 구입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옥탄올 유인제는 한개 당 약 한달 3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름이 길어야 4달 이니, 넉넉하게 4~5개를 구입하시면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몰에서 초기에 설명을 잘 읽지 않아, 기본 구성품으로 당연히 옥탄올 유인제를 주는건 줄 알고 옥탄올 유인제를 구입하지 않아, 오늘 온라인에서 검색을 해보니 최저가로 알아보면? 2,900원이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5개를 1.5에 구입했습니다. 



본제품 포장비닐을 벗기면?

캔스톤 모기퇴치기 디자인을 볼 수가 있는데요~ 위에 걸 수 있게 손잡이가 있고, UV/LED 램프에 보라색 불이 들어옵니다. 만듦새는 아주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저렴해 보이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아담하니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본제품 밑면을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면? 포집망을 분리할 수 있고, 반대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면 포집망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본기기에 연결해 전원버튼을 누르면? 작은 흡입 팬이 작동되면서 UV/LED 램프에 불이들어옵니다. 밑면 포집망을 시계 방향으로 회전시켜 분리를 시키면? 위와 같이 포집망을 손쉽게 분리해 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구멍이 뚫려 있더라고요~ 물로 씻어주면 될것 같습니다. 옥탄올 유인제를 사용시에는? 포집망 정가운데 쪽에다 구멍을 뚫어서 놓아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옥탄올 유인제를 놓을 수 있게 정 가운데 보시면 구멍이 뚫려 있고, 딱 사이즈가 옥탄올 유인제의 크기와 일치합니다. 



왼쪽 사진부터 손잡이, 오른쪽은 Micro 5Pin USB 앞쪽에는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그냥은 작동시킬 수 없고, 전원은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통해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캔스톤 모기퇴치기 작동 모습입니다. 7엽날 흡입팬이 들어있어 UV-LED로 유입한 모기 및 해충을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7엽 팬으로 흡입하여 포획한다고 합니다. 포획된 모기는 회전되는 흡입팬에 빠져나가지 못하고 결국 탈수되어 죽게된다고 합니다. UV-LED 램프 자외선 파장은? 모기, 해충들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파장인 368nm 파장이 360도로 퍼져나가 해충유인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368nm 파장의 UV-LED는 인체에 무해하다고 합니다. 제품을 개봉과 동시에 불을 끄고 사용을 해봤는데요~ 소음은 확실히 적은 편입니다. 일반 노트북을 사용시 과열로 인해 팬이 돌아가는 소리보다 적은편이고, UV-LED 등은 무등 정도의 밝기 입니다. 디자인이 아담하고 둥글둥글 귀여워서 인테리어용으로 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시 주의점으로는? 사람의 위치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설치를 하시는 것이 좋으며, 바닥보다 높은 곳에 높은 선반이나 책상 등 바닥으로부터 0.5~1.5m 정도 떨어진 곳에 놓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노트10 개봉기  (58) 2020.01.04
아이폰 11 pro 개봉기  (124) 2019.11.07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Type-C  (66) 2019.06.15
픽스 인바디 체중계 XSC-301  (72) 2019.06.08
에어팟 2세대 개봉기  (62) 2019.06.0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