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옥수수 PC버전

옥수수 PC버전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옥수수 PC버전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예전에는 방송 프로그램을 보거나 영화, 드라마를 감상하려면 TV 텔레비전을 통해서만 볼 수가 있었는데요~ 스마트폰이 생긴 후로는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TV 텔레비전을 이용하지도 않고, 실시간 LIVE 방송, VOD 영화, 드라마 등을 감상/시청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가 만약 SKT 에스케이티를 사용중이시라면? 사용하고 계신 요금제에 따라 VOD 감상권을 매달 마다 받을 수 있고, band 데이터 6.5G 이상 요금제 또는 oksusu 안심팩 가입 시에는 SKT 고객전용관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꼭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지 않고도 다른 통신사에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옥수수 PC버전" 이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oksusu 옥수수는? (실시간 TV, 방송VOD, 영화, 프로야구, 클립, 뉴스, 오리지널, 스포츠, 키즈) 프로그램 등을 유료/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OKSUSU는 모바일에서는 전용 앱이 있는데요~ 만약 SKT 사용자 이시고 band 데이터 6.5G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프리미엄 서비스인 [SKT 고객전용관]에 들어가셔서 최신영화, 방송 VOD를 걱정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SKT 회원이 아니시라면? 이용할 수 없지만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옥수수 PC버전 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옥수수'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해주세요.



통신사가 SKT 에스케이티 이고 요금제가 band 데이터 6.5G 이상 을 사용중이시라면?

옥수수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우측 상단에 있는 [SKT 고객전용관]에 접속하시면 VOD 영화를 제한 없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보면? 꼭 영화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방송, 영화 가 있습니다. VOD로 나온 작품들이 보입니다. 평소 pc 보다는 스마트폰으로 감상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 SKT 에스케이티 통신사 고객이 아닌 다른 통신사 일반 고객분들은?

옥수수 PC버전 을 이용하는 방법은? 우측 상단이 아닌 좌측 상단에 [카테고리 ] - [ 무료 ]에 들어갑니다.



이곳에서는? SKT 통신사가 아닌 다른 통신사에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도 모두 이용을 하실 수 있는 방송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어떤 것이 있냐면? 카테고리로 (오리지널, 방송 클립 (일부), 영화, 키즈, LIVE, 인문/경영) 이 있습니다. 오리지널 영상들은 oksusu 자체 생산된 웹드라마나 독점 콘텐츠 들이 보입니다. 방송 클립은 짧은 영상들이고요~ 일부 방송들은 재생을 원하시면 옥수수 회원가입을 하시고 계정에 로그인 하신 상태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홉 번째 메이킹, 나에게만 들리는 첫 사랑의 소리! '너 미워! 줄리엣' 오리지널 영상은 이런 종류의 콘텐츠들이 있습니다. 



LIVE 라이브는 현재 뉴스, 방영중인 방송들이 있는데요~ 

라이브 영상을 시청하시려면 옥수수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oksusu 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카카오 계정으로, T아이디로 로그인할 수가 있고, 일반 사용자분들은?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옥수수 PC버전 [무료]에 들어가니 위와 같이 음악 뮤직비디오도 있습니다. S.E.S Remember 노래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화질은 선택이 안되고, HD 720p 화질입니다. 화면비율은? 원본비율 또는 꽉찬화면 중 선택할 수 있고요~ 플레이어 의 기능으로는? 반복재생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연속 재생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oksusu pc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제공하는 독점 오리지널 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상 "옥수수 PC버전" 이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즐거운 한 가위 명절 되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스부호 번역기  (54) 2019.09.16
이니시스 결제내역 확인  (28) 2019.09.13
GS25 반값택배  (28) 2019.09.06
티몬 몬소리체 다운  (35) 2019.09.04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46) 2019.09.0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