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구라제거기 다운

구라제거기 다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구라제거기 다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아직도 관공서, 정부기관, 은행권 사이트에 접속을 하려면 키보드 보안, 보안프로그램인 ActiveX 액티브 엑스를 설치해야지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은데요~ 이런 PC 뱅킹 프로그램, 보안 program 이라는 것들, ActiveX이 PC에 쌓이게 되면? 컴퓨터는 바보가 됩니다. 최신형 컴퓨터 일수록 영향을 덜받기는 하지만 구형 컴퓨터 환경에서는 체감이 될 정도로 속도 저하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은행, 관공서, 정부기관 사이트를 매일 이용하시는 분들은 극히 드물 것입니다. 자주 이용을 하는 사이트 때문에 PC 속도를 느리게 사용하는 것이 맞을까요? 저같은 경우에는 매번 레보언인스톨러 Revouninstaller 를 이용해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 업무를 마친 후 ActiveX 프로그램들을 삭제 후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구라제거기 다운" 최신버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구라제거기 영어로는? Hoax Eliminator 라고 합니다. 레보언인스톨러 는 모든 program을 삭제해주는 도구 이지만 구라제거기는? 모든 프로그램이 대상이 아니라, 설치 프로그램 목록에서 백해무익한 쓰레기들을 찾아서 한방에 제 거해주는 아주 간편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백해무익한 것은? 위에서 설명한 (ActviceX, 뱅킹 이용시 설치해야 하는 키보드 보안, 결제시 플러그인) 등이 해당됩니다. 매번 사이트 이용시 언인스톨러로 개별로 찾아서 지우기는 번거로운데요~ Hoax Eliminator 프로그램 하나로 한번에 똬악 삭제가 가능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설명하겠습니다.

 

N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도 "구라제거기" program은 어디에서 download 받지 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구글에서 '구라제거기' 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해주세요. teus.me 주소가 프로그램을 개발하신 개발자 분이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에서 무료로 '구라제거기 최신버전 v2.20 다운'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위에 첨부한 바로가기 주소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개발자분의 사이트가 나옵니다. 좌측에는 카테고리가 있고요~ 글 제목을 보시면 가장 최근에 (2019년 06월 04일)에 업데이트한 2.20 버전 글이 있습니다. 포스트 내용을 읽어보면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라는 말과 함께 서론 내용을 읽으면 정말 다 맞는 말이더라고요^^;; 뱅킹, 결제, 보안모듈 프로그램 등 설치하는 것이 너무 많아, 사이트 이용을 위해서는 매번 프로그램을 설치하느라 시간이 가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또 설치 후에는 컴퓨터가 구형일수록 느려터진 환경이 만들어집니다. [삭제 ] - [설치] 악순환이 반복되는데요~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구라제거기 다운 을 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HoaxEliminator 2.20.rar downlaod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rar 압축 파일 형태로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 압축 파일을 클릭 후 압축을 해제 하면?

위와 같이 암호를 입력하세요 창이 뜹니다. 갑자기 왠 암호 하실 수 있는데요~ 

 

 

암호는 아주 간단합니다.

개발자님 사이트 이름이 바로 암호입니다. teus.me 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암호를 풀 수 있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보통의 압축 파일처럼 [압축풀기]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압축풀기를 할때 파일 위치를 설정 후 확인을 누르면? 한번더 압호를 입력하세요 라는 창이 뜹니다. 역시 암호는 사이트 이름인 TEUS.ME 입니다. 입력을 하시면 간단히 암호가 해제가 됩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을 완료하셨다면?

download 폴더에 보면 x64 와 x86 폴더가 있는데요~

x64 는 Windows 64 bit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고,

x86 은 windows 32 bit 환경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윈도우즈 32 bit 환경에서 x64 폴더에서 영문 구라제거기 (Hoax Eliminator)를 실행했더니 위와 같이 이 파일의 버전이 실행 중인 Windows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시스템 정보를 확인하여 프로그램의 x86(32비트) 또는 x64(64비트) 버전이 필요한지 확인한 다음 소프트웨어 게시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창이 뜹니다. 확인을 누르고

 

 

현재 사용하고 계신 운영체제 Windows 가 몇 bit 비트 인지 확인을 하려면? 아래에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8/10/24 - [IT관련/인터넷] - 윈도우 버전 확인

 

사진과 같이 바탕화면에 있는 [컴퓨터]를 마우스 우클릭 후 [속성]에 들어가면?

 

 

시스템 아래에 보면

시스템 종류: 32비트 운영 체제 라고 표시가 되어있죠? 쉽게 윈도우 버전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32 bit 환경에서는?

구라제거기 다운 을 받았을때 두개의 폴더가 있었습니다.

x64 와 x86 폴더가 있었죠? x86이 32bit 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x86폴더를 클릭 하면? 폴더안에 Hoax Eliminator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마우스로 더블클릭하면? 위와 같이 구라 제거기 A.K.A Hoax Eliminator X86 v2.20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창이 뜹니다. 위 화면에는 제가 평소에 ActiveX 와 보안 프로그램들을 바로바로 설치 후 제 거를 해줘서 한개밖에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Delfino G3 (x86) 버전 3.4.1.2 HKLM program이 보입니다. 

 

구라제거기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 후 현재 보이는 설치된 구라 아래에 항목에 뜨는 것이 보안 프로그램, 액티브 엑스 등이 있습니다. [모두 제 거]를 하면 현재 화면창에 보이는 program을 한꺼번에 일괄로 삭제할 수가 있고, 선택 제 거를 원하시면? 한 항목을 선택 후 [제 거]를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단) 주의사항으로

개발자님 사이트에 본 자료 글에 들어가면?

삭제하는 목록 리스트가 있습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KISA에서 권고한 이니텍 삭제대상, nProt으로 시작하는, 그외 보안프로그램, 그리드, 메모리 차지하는 일부 program) 리스트들이 있습니다.  

 

여기에 적혀있는 것들을 지운다고 컴퓨터 부팅이 안되거나,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등의 치명적인 영향이 있는것은 아니니 안심하고 제 거를 하셔도 좋습니다. 모두 은행권, 보안, 쓸데 없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하는, 불필요한 program 들이니 삭제하는 것이 맞습니다.^^

 

 

구라제거기 로 Delfino program을 삭제 해봤습니다.

위와 같이 그 구성 요소들을 완전히 제 거하시겠습니까? 묻는 창이 나오면? 예를 클릭합니다.

 

 

Delfino G3 (x86)이(가) 완전히 제 거 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해서 구라 제거기 실행 시 화면에 위와 같이 program이 없다면?ActiveX 등 보안 Program들이 모두 삭제가 된 것입니다. 목록에 꽉 차있고, 많다면? [모두 제거]를 한번 눌러서 일괄로 제 거해주시면 편합니다. 저는 개별로 레보언인스톨러를 이용해 지웠었는데요~ 구라 제거기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구라제거기 다운'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