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닉네임을 만드시거나, 게임 캐릭터 두글자 Nick Name을 만들때 어떤 이름이 좋을지? 좋은 Name이 떠오르지 않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보통 Nick Name은 게임에서 정말 중요하게 작용하는데요~ 다른 친구나, 게임 플레이어들이 부르기 좋고, 기억하기 쉬운 것이 좋으며 본인만의 개성이 있는 독특한 이름도 좋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를 이용해 쉽게 Nick Name을 만드는 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한글/영문 Nick Name 만드는 두 곳을 소개할 것입니다. 예전에 저도 Game을 즐기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Nick Name 을 만들때 별, 화성, 이름을 따서 태양계의 있는 왜소행성인 "명왕성" 과 그 명왕성의 위성인 "카론"을 합성어로 "명왕성카론" 이라는 이름을 만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많이 하시는 것이, 영화 캐릭터 이름, 신화속 영웅, 의인, 등에서 많이 따는데요~ 


여러가지 Nick Name은 있지만,  어느것으로 지어야 할지, 선택 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보다 쉽게 만들 수 있는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하겠습니다.


블로그 닉네임을 지을때도 간단하지가 않은데요~ 단순하게 생각하면 주소 이름으로 짓는것이 일반적이지만 꼭 그렇게 지어야 하는 원칙 같은 것이 아니기에 사용자 마음 인 것 같습니다. ^^;




먼저 소개드릴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는?

온라인에 Yafnag 라는 곳도 있지만, 이곳도 영문 Nick Name을 만들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모든 언어가 영어이고, 사용하기에는 지금 소개드리는 곳이 더 편하더라고요~ 

웹툴 (바로가기


이곳은 광고가 꽤 많지만, 수많은 판타지 소설 및 게임 등에서 실제 사용하는 이름을 수집해 조건에 맞게 랜덤으로 생성해주는 닉네임 생성기 Site 입니다. 특이한 기능으로는? 영어 이 름을 클릭하면 한국어 발음을 볼 수 있어서, 이 기능이 정말 좋습니다. Game 에서 플레이할때 한글 발음으로 보통 부르거든요? 미리 알아두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이렇게 불러라, 라고 말을 할 수 있고, 영어발음 기호를 읽을 줄 아시는 분들은 그렇게 부르시겟죠? ㅎㅎ 


웹툴 닉네임 생성기 

구조는 위와 같습니다.

○ 최소글자

- 4 ~ 20

○ 최대글자

- 4 ~ 20

○ 시작글자

- A ~ Z 

○ 생성개수

- 50개




위와 같이 옵션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최소글자는? 4~ 20 입니다.

이곳은 '한글' 이 아닌 영어 알파벳 영어' Nick Name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최대글자는 최소 4~ 20 

까지 가능합니다. 



알파벳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까지 입니다. 알파벳 순서대로



지금까지 조합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Nick Name 개수는? 최대 50개 까지 가능합니다.




옵션에서

위와 같이, 4, 8, 영문 I,  생성개수를 최대 50개로 했을때 [생성] 버튼을 누르면? 초록색 바탕에 쳐놓은 판타지아 Nick Name이 만들어집니다.



웹툴의 특이 기능이라면?

이 름을 클릭하면 한국어 발음을 불러온다는 것입니다. Inburg 인버그 라고 나오죠?



Itard 이타르 라고 나옵니다.

발음이 조금 어려운 것도 한글발음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닉네임을 만들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옵션에서 위와 같이

C 알파벳으로 최대 글.자 14로 했을때 좀 긴 닉 네 임이 만들어지겠죠? 생성을 눌러봤습니다.



사진과 같이 C 로 시작하는 14 글.자 Nick Name 이 나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이.름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Cumhairbade 커메이바드 

라고 한글 발음을 보여줍니다. 소리가 나는줄 알고 스피커를 켜봤는데요- 발음 소리는 안납니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 다음소개드린 곳은?

한국어 한글 Nick Name 을 만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바로가기

이곳도 사용법이 어렵지 않고 아주 간단합니다. 



특징이라면?

(초성, 중성, 종성) 낱말을 조합해 단어 길이와 단어 갯수를 지정후 만들기를 누르면 되는데요~ 여기서 종성 확률이란? 만들어질 글자에서 받침이 붙을 확률을 의미합니다. 만약 100%로 설정을한다면? 모든 단어의 글자에 받침을 붙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초성, 중성, 종성 에 모두 ㄱㄴ~ㅎ, ㅗㅓㅑ 

중 모두 하나 이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위와 같이 (초성, 중성, 종성)에 한개 이상씩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초성에 두번 선택을 해도 되고요~ 각각, 한 두번 이상씩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초성, 중성, 종성 을 선택 후 단어 길이를 두글자 닉네임 을 만들것이기 때문에 2로, 단어 개수는 2가 아닌 최대치인 (99)개로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종성 확률은? 퍼센티지가 100% 이면 받침은 무조건 만듭니다. 

위와 같이 선택 후 [만들기]를 클릭했더니, 노노, 녺노 가 나왔습니다. 받침을 원치 않으시면? 0%로 두시고 만들기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랜덤 단어 생성 에서 (초성, 중성, 종성)은 복수 선택이 가능합니다. 




종성 확률은 위와 같이 (0%~ 100%) 사용자가 임의로 지정을 할 수 있는데요~

0% 면 받침 글자를 만들지 않고, 100% 이면 무조건 받침을 넣어 만들어집니다.



받침이 있는 두글자 닉네임 을 만들려면?

45%나 60% 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단어 개수를 50개로 입력 후 해보니 적절한 비율로 나오더라고요~ 이상 지금까지 영어, 한글 Nick Name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두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판 모자이크  (100) 2019.11.17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72) 2019.11.15
네이버 추첨기  (86) 2019.11.04
한글 배포용 문서변환기  (66) 2019.11.03
번개장터 탈퇴  (84) 2019.10.3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