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Roblox는 2004년 데이비드 바스저키와 에릭 카셀이 설립한 Roblox Corporation에서 만든 샌드박스 오픈월드 롤플레잉 게임 플랫폼 입니다. 주로 타켓층은? 어린이와 청소년 위주에 초점을 맞춘 건전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주제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저는 평소 게임을 하지는 않지만 지인을 통해 Robolox에 대해 알게 되었고, 평소 샌드박스, 다양한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로블록스 는 여러 환경에서 할 수 있는 Game 플랫폼으로

Windows (윈도우즈), MacOS (맥킨토시), iOS (아이폰), Android (안드로이드), XBOX ONE (엑스박스원) 등에서 게임 모듈을 설치 한 후 원하시는 게임을 내려받은 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로는?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거나 구글에서 위 사진처럼 한글 또는 영문으로 Roblox 라고 검색을 하면?

공식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위와 같이 Roblox Korea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한글로 설명이 나오는데요~ 게임 모듈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좌측 상단에 보시면 [게임] 옆에 있는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 해주세요.

 

 

위에 첨부해드린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를 이용하시면 위의 화면으로 바로 접속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야지 Game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글이 아닌 영문 이름이어야 하고, 실명으로 하지 않아도 되고요~ 생년월일도 임의로 선택을 해도 생성이 가능합니다. 

1992년 6월 10일, 영문 이름의 경우 공백없이 붙여서 적어주시고, 아래에는 패스워드를 입력하신 후에 성별 체크를 하신 후에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시면 쉽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실명 이름, 전화인증 같은것을 하지 않아도되고, 가명으로 적고, 모든것을 거짓으로 적고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 인 것 같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필수입력사항을 모두 적어 회원가입을 마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추천에도 여러 GAME들이 있는데요~ 더 많은 게임을 보고 싶으시다면? 좌측 상단에 [게 임]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Roblox 의 대표 Game이라 할 수 있는것으로는?

Jailbreak, Phantom Forces, Mad City, Ro-Ghoul, 입양하세요! , MeepCity, Royale High 등 입니다. 

 

 

로블록스 게임 플레이를 원하시면?

이전 항목에서 원하시는 Game을 찾으신 다음 마우스로 클릭 후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Chrome , PC Windwos 7 32bit 환경 입니다. 초록색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Roblox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게임을 즐길 준비 되셨나요?

라는 창이 나오는데요~ 1분 정도 기다리면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곧 게임이 시작됩니다!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 항목이 있는데요~ 여기를 마우스로 클릭 하시면?

 

 

웹창 좌측 하단에 RobloxPlayerLauncher.exe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 하면?

 

 

파일 열기 보안 경고 창이 뜹니다.

게시자는 Roblox Corporation 입니다. 구글이나 Bing에서 로블록스를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들이 나오는데요~ 꼭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파일을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본문 내용 위에 첨부한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파일 열기 보안 경고 창에서 프로그램 설치를 하려면 [실행]을 눌러줍니다.

 

 

로블록스에 연결 중.. 이라는 창이 뜨며

잠시후 

 

 

ROBLOX 설치에 성공했어요! 라는 기쁜 창이 뜹니다.

원하는 게임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 시작하세요! 라고 합니다.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Roblox Game 모듈을 설치하고 바탕화면으로 나가봤더니 

Roblox Studio, Roblox Player 이렇게 두개의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이 되었습니다.

 

 

다시 웹 창으로 갔더니 

URL: Roblox Protocol을(를) 여시겠습니까? 창이 뜨면 [URL:Roblox Protocol 열기]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선택하신 GAME 을 실행 합니다.

제가 선택한 GAME은 [Update 8] Blox Piece 입니다. 

 

 

시작 화면인데요~

PICK A SIDE!

PIRATES, MARINES 둘중 하나를 선택 해주시면 시작이 됩니다.

 

 

Lv.1 레벨 1부터 시작됩니다.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여러분들이 직접 하시면서 알아가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리 앱 추천 Unclutter  (14) 2024.03.16
그림판 사진 합치기  (94) 2024.03.13
노래찾기 어플 Shazam  (50) 2024.02.19
zoom pc 다운로드  (11) 2024.01.06
ZOOM PC 다운로드 사용법  (38) 2023.12.2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