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배호 노래모음

배호 노래모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배호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29세 젊은 나이에 짧은 생을 마감한 트로트 가수 배호는 (누가 울어, 돌아가는 삼각지, 안개 낀 장충단 공원, 마지막 잎새, 안개속에 가버린 사람, 영시의 이별, 파도, 비내리는 명동, 울고 싶어, 두메산골, 오늘은 고백한다, 막차로 떠난 여자, 비내리는 경부선, 비겁한 맹세, 능금빛 순정, 굿바이, 황금의 눈, 황토십리길, 만나면 괴로워, 검은 나비, 물방아 고향) 히트곡이 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 앱을 통해 "배호 노래모음"을 공유할까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배호는 1942년 4월 24일 ~ 1971년 11월 7일 (향년 29세)의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한 불후의 가수 입니다. 그가 부른 초기의 곡들은 트로트가 아닌 재즈나 라틴음악 등이 섞인 스탠더드 팝 계열의 작품이었는데요~ 나중에 1967년 배상태가 작곡한 트로트 곡 <돌아가는 삼각지>가 히트하고 그는 1960년대 최고의 인기 가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한국대중가요앨범 11000]에 들게 되었고, KBS2 에서 방영하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에서도 후배 가수들의 그의 히트곡을 불러 이슈가 되곤 했습니다. 



배호 노래모음 을 무료로 듣기 위해서는?

아이폰 환경에서는 모바일 유튜브 앱에서 직접 '배호 노래모음'을 검색해주시면 되고요~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는?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배호 노래모음 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4.1 평점에 5만 이상 다운로드 회수를 기록한 '배호 추억의 노래모음' 앱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설치]를 누릅니다. 



기타에 [동의]를 하시고요~

이 앱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대신에 앱 안에 광고를 포함하고 있어 (인앱 광고 포함) App 입니다.



배호 노래모음 앱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사진과 같이 [열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나오는 기본 화면입니다.

배호 노래모음 앱에는? 

(인기노래, 즐겨찾기, 노 래 정보)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히트곡에는?

그의 인기곡들을 [전체노래 듣기]를 누르면 쭉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배호의 히트곡은 참 많은데요~

(영시의이별, 비내리는 명동거리, 두메산골, 안개낀 장충단공원, 파도, 누가 울어, 돌아가는 삼각지, 마지막 잎새, 안개속에 가버린 사람, 영시의 이별, 오늘은 고백한다, 막차로 떠난 여자, 비내리는 경부선, 비겁한 맹세, 능금빛 순정, 굿바이, 황금의 눈, 황토십리길, 만나면 괴로워, 검은 나비, 물방아 고향) 등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곡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곡이 재생이 됩니다. YouTube 유튜브 동영상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 광고를 스킵 후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반복듣기] , [섞어듣기] 가 있어, 특정 곡을 반복듣기를 원하시면? 항목을 선택 후 [반복듣기]를 터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배호 노래모음 앱 

노래정보 탭을 누르면? 사진과 같이 앨범들이 나옵니다. 2019년 05월 20일에 오천만의 히트송 제5집 '비내리는명동' , 배 호스테레오일대작제4집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내렸더니

2012.06.29 추풍령 - 배 호 스테레오 독집 (웃으며 가요) 등 앨범 정보가 나옵니다.



배호 추풍령 노래도 너무 좋고,

개인적으로는 <안개속에 가버린 사람> 노 래가 배 호 그의 인생을 단편적으로 설명해주는 단어라 할 수 있어 이 노 래가 더 기억에 남습니다. 



배호 노래모음 앱 기본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설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알림 설정, 방해금지 시간 켜기 기능을 사용해 '시간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 동안 다른 (문자, 키워드 알림)등을 받지 않고, 음악 감상만 하실수 있습니다. 필요시에는? 체크 후 시간을 설정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배호 노래모음' 앱을 통해 무료로 듣는 방법을 공유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쪽지 차단 해제  (92) 2019.12.17
토스 행운퀴즈 알림  (104) 2019.12.13
나눔스퀘어라운드 폰트 다운  (128) 2019.12.09
구글 설문지 만들기  (110) 2019.12.04
텔레그램 친구 아이디 추가  (85) 2019.12.0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