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토스 행운퀴즈 알림

토스 행운퀴즈 알림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토스 행운퀴즈 알림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은 광고를 보거나, 게임 앱 설치, 문제를 풀면 어떤 혜택을 주는 앱들이 많은데요~ toss 는? 간편출금, ATM 현금출금, 무료 신용점수보기, 각종 재미난 이벤트들에 참여해서 토스머니 로 받아 나중에 일정 금액이 쌓이면 등록한 계좌로 이체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토스 행운퀴즈 알림"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toss는 설정에서 [서비스별 기능 알림]에 들어가 [행운퀴즈 알림]을 설정하게 되면? 매일 업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프로모션 관련된 퀴즈 문제를 내어 사용자들이 문제를 풀게하고, (쿠폰, toss money)을 지급해줍니다. 액수가 작지만 매일같이 꼬박 한다면 몇천원, 만원까지도 누적되서 나중에는 toss에 등록한 계좌로 이체를 할 수가 있습니다. 남는 자투리 시간에 게임이 아닌 toss 문제를 풀고, (쿠폰, 머니)를 받으시는 것 어떠신가요? 



과거에 toss 를 가입하고 조금 사용을 하다가 그냥 냅뒀는데요~  내가 신청하지 않았는데도, 돈을 얼마 보냈다고 MMS 문자를 받은 적이 있어 피싱이 아닐까 의심되어 차단을 한 적이 있는데요~ 나중에 알아보니 '송금지원금' 이라고 하더라고요, 이 서비스는? 올해로 서비스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Toss는 회원수를 늘리기 위해서 각종 업체와 제휴 및 이벤트들을 정말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토스 행운퀴즈 알림 설정을 하려면?

모바일 환경에서 (아이폰, 안드로이드기종폰) 동일합니다. toss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기본 화면이 나오면?

우측 하단에 있는 [전체]에 들어가야 합니다.



토스 행운퀴즈 알림 은?

[우측 하단] - [전체] - [설정] 순서대로 들어가야 합니다.



[설정] - [ 알림 설정]에 들어가면?

여러 항목들이 화면에 보일 것인데요~



토스 행운퀴즈 알림 은?

서비스별 기능 알.림 항목 아래에 보시면 

소비리포트 alarm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기본은 사진과 같이 버튼이 왼쪽에 위치해 있어 비활성화 "끄기" 되어 있습니다.



토스 행운퀴즈 알림 은?

버튼의 위치를 오른쪽으로 이동을 시켜주면? 바로 푸시창에 [알 림 신청 완료, 다음 행운상자가 열리면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라고 뜹니다. 바로 각종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고요~ 당일날 하면 다음날 참여가 가능하더라고요~



해제를 원하시면?

행운퀴즈 알 림을 해제 할 수도 있습니다.  버튼의 위치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을 시켜주시면 [끄기] 비활성화 상태가 되어 푸시 Alarm을 받지 않게 됩니다. 



토스 행운퀴즈 알림 을 설정하고

다음날이 됐습니다. 사진과 같이 푸시 창에 뜨더라고요~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Quiz 가 새로 생겼죠? 그런데, 바로 참여를 하지 않고 오후 11시쯤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선착순으로 일정 인원이 모이면? 

종료가 되더라고요~ 선착순으로 마감이 됩니다. 이렇게 [종료] 라고 뜨면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다음날 참여를 해야하더라고요.




궁금해서 종료된 토스 행운퀴즈 에 들어가봤습니다.

이렇게 주요 내용은 확인이 가능하지만 '종료된 quiz' 라고 나오고 참여는 할 수 없었습니다.




하루를 기다리고 드디어!

토스 행운퀴즈 알림 이 도착했습니다.

사진과 같이 오더라고요~ 이번에는 기다렸다가 문제를 푼 것이 아니라 바로 확인을 해봤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브랜드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인가 봅니다. 명륜진사갈비 하면?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 님이 모델로 발탁 된 것을 본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낯이 읶는 업체입니다. 학대피해아동 후원 을 한다니 좋은 취지인 것 같습니다.  



쿠폰형 퀴즈가 추가되었습니다.

가 있고, 문제형이 있더라고요~ 모두 객관식 문제가 아니라 주관식으로 답안을 입력해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를 누르면?



Quiz 문제가 나옵니다.

맨 꼭대기에는 남은 머니? 금액이 나오고요~ 아래는 퀴 즈 풀 고 돈 받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아래에 보시면 (인기, 전체, 내퀴즈) 항목이 있습니다. 전체는 현재 참여한 quiz가 나옵니다. 아래 머니가 다 소진될때 끝나는거고요, 내 퀴 즈에 들어가면? 나만의 Quiz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상금을 걸고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아이디어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문제 1번

전국 가맹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가 시작된 지역은? 아래에는 문제와 지역 등 정보가 나오는데요~

답안을 찾는 요령도? 여기서 알려주더군요. N포털에서 특정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알 수 있다고 해서 그대로 해보니 기사에 답이 나와있더라고요-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알맞는 정답을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제를 풀다가 계속 틀려도 그걸로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참여가 가능하더라고요~ 힌트로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을 검색 하니 답을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을 검색 후 알아낸 정답은?

포항 입니다. 이렇게 주관식으로 입력하신 다음 [입력 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상금으로 한문제를 풀고 62원을 받았습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하루 하면 몇 백원 모을 수 있겠더라고요-



토스 행운퀴즈 알림 은?

꼭 Toss Money만을 주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업체에서 할인 쿠폰 등을 주기도 합니다.

문제를 풀면? 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힌트 내용을 읽어보신 다음

N포털에서 정확한 키워드로 검색을 하시면 정답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 얻은

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 입니다.



이번에는 다른 업체에서 문제를 풀었습니다.

하루에 문제를 풀 수 있는 양은 정해져 있고, 이걸로 돈을 벌수는 없겠지만 재미로 커피 한잔? 사먹을 돈은 모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 ㅎㅎ



toss 기본 화면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토스머니에 62원이 적립이 되었습니다. 일정 Money가 모이면 등록한 계좌로 송금을 할 수가 있습니다. quiz 풀고 번 금액이 매우 작지만 재미로 시간 여유가 있으시다면? 참여 후 머니를 모아 음료를 구입하시는 비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토스 행운퀴즈 알림" 설정 및 푸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66) 2019.12.21
네이버 쪽지 차단 해제  (92) 2019.12.17
배호 노래모음  (88) 2019.12.10
나눔스퀘어라운드 폰트 다운  (128) 2019.12.09
구글 설문지 만들기  (110) 2019.12.0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