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옛날부터 교차로는 우리지역 생활정보신문으로 취업과 관련해서는 정말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해주던 신문인데요~ 종이로된 신문이 아직도 발행이 된다고 하지만 최근에는 못본 것 같습니다. 이제는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는 신문그대로보기 를 이용해 발행호 별로 지난 신문들도 볼 수가 있고요, PC가 아닌 모바일 교차로 앱을 이용하시면 환경에 제약 없이 유익한 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종이로된 신문에서 이제는 모바일 신문으로 그리고 대한민국을 넘어서 해외로 진출을 했는데요~

안산교차로는 신문줄광고, 취업, 부 동 산, 자 동 차, 업체홍보 등 정 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취업과 관련된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구인구직/게시판'을 이용하면 예전 보던 신문그대로 형식으로 한줄광고 및 일자리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실제로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 Store , 아이폰은 App Store 에서 '교차로' 앱을 무료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PC 환경에서 이용을 하셔도 좋지만, 요즘은 컴퓨터를 잘 못만지시는 분들도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하시거든요. 그만큼 PC 보다 모바일 이용자분들이 훨씬 많은것을 알 수 있고 이런 이유 때문인지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게 icoss 별도의 앱이 있더라고요.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교 차 로'를 검색해주세요. 결과가 나오면 [받기]를 눌러 앱을 설치해주세요.

 

 

스마트폰 브랜드에 따라서 삼성 제품은 바로 설치가 될 것이고, 아이폰 신형은 이렇게 오른쪽 측면 버튼을 두번 톡톡 두드리면 앱을 설치 할 수가 있습니다. 

 

 

icoss 앱 설치를 마치셨다면?

[열기]를 눌러주세요.

 

 

앱 실행을 시키면?

가장 먼저 뜨는 화면으로는 앱 접근권한 안내가 뜹니다. 알림 등 위치정보 접근, 선택항목 아래에 확인했습니다. 에 클릭 후 활성화 시키지 않고 비활성화 시켜주셔도 됩니다. ^^; 지도맵이 아닌 이상 위치정보를 활성화 하는것은 조금 불안하더라고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원하시는 지역의 교 차 로를 선택해달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안산은 - 경기권 이기 때문에 [경기권]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경기권 - 안산교차로 안산시, 시화 라고 나올 것입니다.

항목을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지금 보시는 화면은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은 아니고 안산 교차로 포털 모바일 앱 환경의 모습입니다. 

위에 항목으로는? (부동산, 취업, 자동차, 업체홍보) 등 항목이 있고, 아래에는 예전 정류소에서 버스를 대기하는 곳에 보면 icoss 신문을 쉽게 얻을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종이가 아닌 온라인에서 종이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자뷰어 창이 열리면서 신문을 보듯 볼 수가 있습니다. 신문그대로보기 바로 옆에 보시면 "구인구직/게시판" 이라고 보이죠? 이곳에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일자리 관련된 유익한 정 보는 꼭 여기서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사진과 같이 '취업 최신 정 보' 라고 항목이 있습니다.

더보기를 누르면 더 많은 일거리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보면 개인, 차량기사, 홀서빙, 주방보조, 실내스크린골프 청소를 구한다는 게시물이 올라와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고요~ 다시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위로 올려 신문그대로보기 옆에 있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터치합니다.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는 (바로가기) 에서 모바일,PC 환경에서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icross 사이트는 이렇게 날짜, 발행호가 적혀있습니다. 가장 최신발행호는? 제 6334호 입니다. 이전 날짜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됩니다. 

 

 

가장 최신에 발행한호를 손가락으로 터치해봤습니다.

모바일 앱 환경에서는 이렇게 (원탭, 더블탭, 핑거줌, 페이지넘김) 기능을 이용해 원하시는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다가 다음 페이지로 넘기기를 원하시면?

화면 상하좌우 끝부분을 스크롤 해주시면 페이지를 이전,다음으로 넘기기 할 수가 있습니다.

 

 

영업,판매, 설화수도 보이고 제가 아는 브랜드가 참 많이 보이네요. 모바일에서 보실때 글씨가 잘 보이지 않으시다면? 손가락으로 핑거줌을 해주면 이미지나 텍스트를 축소/확대 할 수가 있습니다. 더블탭을 해도 확대가 되더라고요. 

 

 

더블탭 손가락으로 두번 톡톡 눌러서 확대를 했을때 화면입니다. 

연락처 개인정보 부분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이제는 모바일 환경에서 일자리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iCoss 한줄광고는 다른 광고들보다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면서 효과적이라 업체를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이 자주 이용하시더라고요. 이상 지금까지 모바일 앱환경에서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2804 구인구직  (12) 2024.04.05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11) 2024.03.22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19) 2024.01.10
전주교차로구인구직  (37) 2023.12.31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9) 2023.12.2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