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팀뷰어 14 다운로드

팀뷰어 14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팀뷰어 14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예전에는 원격접속 remote control program 은 대부분 유료로 사용해야 했는데요~ 이후에는 메신저 앱에 이런 리모트컨트롤 기능들이 추가되면서 속도는 느리지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TeamViewer 라는 프로그램이 등장 한 뒤로부터는 저는 정말 다른 program을 더 찾아볼 필요 없이 이 프로그램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능, 기능, 무료사용, 모든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장점들이 있기에 강력히 추천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가장 최신버전 "팀뷰어 14 다운로드"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TeamViewer 와는 예전 초창기 버전부터 지금 가장 최신버전인 14 가 나왔더라고요~ 구버전을 사용해도 기능이 빠짐이 없었는데, 더 강력해진 기능들이 추가돼 사용자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 같습니다. 아, TeamViewer는 라이센스 범위로 개인사용 목적으로 사용을 하시면 무료로 이용을 하실 수 있고, 비즈니스 용도로 사용을 하신다면? (비즈니스, 프리미엄, 코퍼레이트)로 월별, 연간 청구 금엑이 다르고 다중 라이선스 이용자는 동시에 최대 n세션 까지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본 일반 무료 버전과 어떤 점이 다를까요?

유료 비즈니스 버전 VS 무료 버전

1. 장치 관리 & 앱 맞춤

2. 전화를 통한 유선 기술지원 제공

3. 사용자 & 장치 관리 콘솔

4. Servicecamp 서비스 데스크

5. 다중 동시 연결

6. 대량 배치

7. 장치 액세스 보고

8. 사전빌드 소프트웨어 통합

 

8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는?

Corporate 라이선스로 월 단위로 결제시에는 166,500 원, 연간 단가는? 1,998,000원에 결제 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격접속을 매일같이 사용하시는 그런 전문직종일을 하셔서 업무용으로 사용하신다면 비즈니스 라이선스를 구입하시는것이 좋을것 같고요, 그밖에 보통의 일반인분들은 무료 버전을 사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최신버전인 팀뷰어 14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Google 구글에서 '팀뷰어 14 다운로드' 검색해주시면 광고 라고 나오죠? 위의 사이트를 클릭 후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TeamViewer 사이트에 들어가자 마자 쿠키 동의 배너 창이 뜨는데요~ [동의함]을 클릭해주세요. 

 

 

팀뷰어 14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비디오 보기 옆에 있는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 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에는 평가판 이라고 적혀있어 셰어웨어 처럼 일정 기간만을 사용할 수 있다거나 어떤 성능에 제약이 있다거나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전혀 불편 없이 길이, 기간 제한도 없고, 특정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는것도 아니고 일반 버전과 같이 모든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팀뷰어 14 다운로드 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뜹니다. 파일 이름은? 영문으로 TeamViewer_Setup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확인을 하셨다면? [저장]을 눌러주세요.

 

 

왼쪽 하단에 보시면 설치 실행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TeamViewer_Setup.exe 파일을 마우스로 한번 클릭해주세요.

 

 

팀뷰어 14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에서 [설치]를 선택 해주시고, 이어서 TeamViewer를 어떤 용도로 사용하기를 원하십니까? 물음에 [개인용 / 비상업용] 에 체크 후 [동의 - 종료]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창이 뜨면 [예]를 클릭해주세요.

 

 

TeamViewer 설치중 이라는 창이 뜹니다.

초록색 게이지가 가득 차면 install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팀뷰어 14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모두 마치셨다면?

자동으로 TeamViewer 프로그램이 자동실행이 될 것인데요~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트스를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9/01/23 -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관련] -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Remote Management 에 이메일, 비밀번호 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하시면 원격조종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데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팀뷰어 14 [회의] 항목을 클릭시 나오는 화면입니다.

미팅 시작, 프레젠테이션, 화상 통화, 전화 등을 할 수 있고요~ 회의 ID, 이름을 입력해 회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참여해 원격 회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TeamViewer 를 사용하시는분들은 개인이 사용하실때는 [원격 제어] 항목에서 다른 컴퓨터, 모바일 스마트폰에 연결 후 원격접속을 하지만 회사에서 사용할때는 [회의]를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에 14 가장 최신버전이죠? 추가된 기능으로는? 증강 현실 항목이 추가가 됐습니다. 저도 아직 증강 현실 기능은 사용해보지는 못했는데요~ TeamViewer Pilot 을 구입 후 (파트너의 스마트폰 카메라, 한눈에 봐도 모든 종류의 장비, 기계, 지침 이슈) 등을 관찰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증강현실 솔루션은 현재는 바로 구매 후 이용을 하시거나 무료 평가판을 예약 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팀뷰어 14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컴오피스 2022 무료설치  (13) 2023.06.03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52) 2023.05.26
곰오디오 다운로드  (44) 2023.05.07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38) 2023.05.01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23) 2023.04.0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