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대전교차로 는 (대 전, 논산시, 공주시, 조치원, 계룡시, 옥천군, 금산군) 지역에 관한 유용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해주는데요~ 오늘은 모바일 환경에서 교 차 로 앱을 이용해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할까 합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의 특징이라면? 다른곳과 다르게 교 차 로 특성을 그대로 유지해 신문줄광고 에 등록된 일자리정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직종에 따라 정말 광범위 합니다. 취업전문 포털과 다르게 구 직 관련해서는 자료가 많지가 않습니다. 대부분이 신문한줄광고 이고, 상세 보기가 되지 않고, 한눈에 업체명, 연락처, 보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취업과 관련해서는 전문 포털 잡코리아 같은 Site를 이용하게 되지만, 대전교차로는 단기간 일자리나 해당 지역내에서 일을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실 것 같습니다. 직종이 정말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가장 많았던 직종이 사무, 생산, 일반 서비스업이 아닌 '음식 서비스업' 인 것이 의외였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icross 앱을 실행 해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icross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가장 마지막에 사용을 했던 지역이 자동으로 저장이 되는데요~

안산지역이죠?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교 차 로 선 택'을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DAEJEON 광역시는?

충청권이기 때문에 [충청권]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대 전, 논산, 공주, 조치원, 계룡, 옥천, 금산) 을 통합해서 대전교차로 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게 해놨더라고요~

 

 

다음 화면에서는? 신문줄광고 에서 생활용품, 부동산, 영업정보가 보이지만,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에 들어가주세요.

 

 

왼쪽 카테고리를 보면?

정말 많은 항목들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일자리와 관련된 항목은? 위에 사진에 파란색 테두리로 표시를 해뒀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구 인 (업체가 작성한 한줄광고) 수가 몇개냐면? 1,208개가 나옵니다.

업직종을 보면? (과 .외, 교 .사, 강 사, 미용,웨딩,레포츠, 사무직, 설비,건설직, 소형박스, 아르바이트, 영업직, 운 전, 배달직, 음식배달직, 음식서비스직, 음식전문점, 자 동 차 서비스직, 전문,기술, 생산직, 취업정보업체, 판매, 매장관리)가 있습니다. 카테고리중 음식서비스직이 345개로 한줄광고 공고가 가장 많았습니다. 

 

 

인재 (일을 합니다) 구 직이 총 18건의 한중광고가 등록돼 있습니다.

기 술, 생산직, 아기돌봄, 방과후지도, 운전직, 전문직 직종이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가장 많은 한줄광고가 등록돼 있는

음식서비스직 항목을 클릭해봤습니다. (고기전문점, 국수,칼국수, 냉면전문점, 급식, 구내식당,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분식, 김밥전문점, 음식서비스,기타, 일식,횟집, 중식,분식, 패스트푸드, 퓨전음식, 한식, 해장국, 탕전문점, 호프, 소주, 포차) 항목이 있었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고기전문점 을 클릭했더니

상세정보를 따로 볼 것 없이 그냥 한줄광고에 등록돼 있는 공고글이 나옵니다. 연락처, 업체명, 시간정도 만 나옵니다. 급여 및 보수 등은 연락처로 따로 사장님과 전화통화 후 상담후 결정을 하셨다면? 약속한 날짜부터 출근해 일을 시작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앱 환경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56) 2023.03.25
영천시청 구인구직  (7) 2023.03.18
한방잡 구인구직  (13) 2023.03.03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48) 2023.02.12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48) 2020.09.0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