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용인교차로 는? iCross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를 해 볼 수 있고, 신문줄광고 검색을 이용하면? 일자리 관련된 구인구직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항목인 'e취업' 항목에 들어가면? 전문취업 포털 사이트처럼 (채용, 알바, 인재)정보를 볼 수 있고,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는 이력서등록 및 채용/알바등록 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iCross 는 어린 시절부터 전봇대나 배달 음식 주문을 하면 항상 종이로된 신문지에 교차로신문 이라는 이름이 적혀있던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제게는 친숙한 신문입니다. 요즘은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거나 공식 icross 홈페이지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용인 지역에 거주중이시고, 취업관련해서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용인교차로' 를 직접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주소를 이용하시면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바로가기를 통해 Yongin icross 포털에 접속하셨다면? 홈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계정 로그인하는 곳이 있고 바로 아래에는 옛날 종이로된 신문을 (최신일자, 과거일자) 발행호를 볼 수 있는 '신문 그대로 보기'가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용인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에 들어온 이유는?

이곳에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첫 페이지에는 다른 내용들로 채워져있습니다.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페이지는? 4page 부터 16page 페이지까지 입니다. 업직종을 보면? 일반직, 판매, 영업관리, 운 전 직, 기술, 생산직, 요식업, 강 사, 교.사, 영업, 판매, 운 전 직, 유 흥 쪽 구 인 공고들도 보입니다.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는 4~16 페이지에 나옵니다.

이곳에서 취업관련 정보를 얻으실 수 있고요~ 이전 Home 화면으로 나오셔서 아래와 같이 

 

 

신문그대로보기 항목 아래에 보시면 '신문줄광고 검색'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조금전에 보셨던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등록되 한줄광고를 업/직종별로 보다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용품도 있고, 영업정보도 있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경리사무관리, 경비보안직, 과 외.지도, 기술관리직, 단체급식, 마트정육편의점, 물류직, 미용직, 미화직, 배송택배, 병 .의 원, 보육유치부교 사, 부동산관련업, 부업재택근무, 상담직, 생산직, 서비스, 실비요 양 , 영업직, 요식업아르바이트, 용역현장노무, 우유녹즙신문배달영업, 운 전 관리직, 음식점배달, 일반아르바이트, 주유세차원, 지입기사, 차량지입, 치 . 과, 판매관리, 학 습 지 방 문 교 사, 한 의. 원, 홀 서 빙 주방, 기타) 다양한 업직종 항목이 있습니다.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인터넷줄광고 가 먼저 검색결과로 나오고요~ 이어서 신문줄광고가 나옵니다.

아래에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e취업] 항목이 있는데요~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교차로 취업 용인/수지 라는 이름의 포털이 나오는데요~

이곳은 취업전문포털 사이트와 같이 회원가입을 하시면? 이력서등록, 채용/알바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를 제출하게 되면 채용담당자분의 연락을 받을 수 있는 점은 취업전문 포털사이트와 동일합니다. 구인구직 관련 정보는? (채용, 알바, 인재) 항목에서 각각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채용 항목을 클릭하시면?

직종, 근무지역 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용 인 지역을 대상으로 검색결과를 얻고 싶으시다면? 왼쪽에 있는 채 용 정 보 아래에 전문채용관, 테마채용관, 직종별 채 용 정 보 항목에 있는 (매장,판매, 음식점, 뷰티, 케어, 생활서비스, 생산, 기술, 사무, 관리, 운 전, 배송, TM, 영업, 강. 사, 교 .육, 간. 호, 의 .료, 건설, 노무, IT, 디자인) 업직종 중 원하시는 직종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알바 information을 클릭하시면?

아르바이트(알바)관련된 업직종을 선택 후 원하시는 정 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인 재 정 보 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분들이 (구직자)분들의 정 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들은 마음에 드는 분을 직원으로 채용해주시면 되겠죠?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일 반 채 용 을 클릭하시거나 왼쪽에 카테고리중 희망하시는 업직종을 선택 하면?

사진과 같이 전국 , TOP, 채용 순서대로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원하시는 업체의 공고글을 클릭 하시면?

사진과 같이 어떤일인지? 주방보조 일이고, 연락처 정보가 바로 보이네요? 마감일은 4일 남았고, 근무형태는 정규직이고, 모집인원은 0명이니 1~9명 모집을 하는것 같습니다. 근무시간은? 09시30분 ~ 21시30분까지이고 급여는 250만원이며 월 4회 평일휴무 제도가 있고, 4대보험 혜택이 있네요. 외국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렸더니?

 

 

담장자 성함, 연락처, 회사위치 및 소개가 지도맵 으로 첨부가 되어있고 아래에는 상세주소가 적혀있습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서는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게시글을 보고 연락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른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교차로구인구직  (19) 2023.07.05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9) 2023.06.30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15) 2023.06.14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138) 2023.06.06
진주시청 구인구직  (8) 2023.05.2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