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Naver Band 는 2012년 8월 8일에 출시했으며 2년만에 다운로드 횟수가 무려 3500만 회를 기록했었습니다. 이후에는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대표적인 소설 네트워크 서비스들이 등장함에 따라서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주로 사용하시는 연령층이 젊은 층이 아니라 40~50대 분들이 주로 사용을 하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입니다. 모바일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App이 먼저 나오고 1년 뒤에 PC 버전이 출시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Naver Band 가 가지는 장점이라면?

BAND에 속한 사람이 다른 BAND나 외부로 내용을 쉽게 공유할 수 있고, 네이버 계정 중 하나 또는 여러 개의 계정을 쉽게 만들어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Naver Band 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오픈형 SNS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과는 조금 다르게 시작은 폐쇄형 으로 시작을 하다가 지금 현재는 개방형 커뮤니티 서비스로 방향을 완전히 바꾼 SNS 입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동아리 모임, 한교에서 친목, 가족모임, 회사, 등산, 동호회, 음악 동아리, 공인중개사 시험, 토익스터디, 변호사 시험, 5급 공채 시험) Band가 많습니다. 어떤 특정 목표, 성과를 이루기 위해 집단으로 모여서 공동 작업을 하는 일에 어울리는 SNS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카카오톡이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모바일 앱에서 영어 토익 스터디를 할때 사용을 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과거에 모바일 앱에서 사용하시던 분들은 PC버전 에서 그대로 연동해서 사용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여러 Band에 가입을 하셨다면 회원들과 대화를 나누고 정보 공유를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위에 사진속에 있는 URL 입력창 주소를 그대로 인터넷브라우저에서 그대로 입력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NAVER BAND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사진과 같이 데스크톱 Version 이 출시했다고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BAND 에서 기본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 게시판, 채팅, 사진첩, 캘린더, 멤버 주소록, 투표, 동찾찾기) 가 있습니다. NAVER BAND 데스크톱 Version 에서는? 새글, 댓글, 채팅 등의 새로운 소식을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기존 모바일 앱에서 사용하시던 분들은 피씨 환경에서 연동해서 알림 등을 쉽게 받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를 하려면?

사진과 같이 사용중이신 지원되는 OS는? Windows 7 이상, OS X Yosemite 이상, Ubuntu 16.04 이상, Redhat 26 이상이 프로그램 최소사양 환경이고, 운영체제에 알맞게 (Windows 용, Mac용, Linux용 DEB, Linux용 RPM) 중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윈도우즈 용을 download 클릭해보겠습니다. 

 

 

윈도우즈 10 환경에서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설치파일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는 창이 뜹니다.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좌측하단에 초록색 밴 드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BAND-1.9.11.exe 파일을 클릭 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영문으로 나와있는데요~ Choose installation Options 설치옵션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아래에 Only for me ( 사용자계정) 항목에 클릭을 하신 후에 아래에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설치 위치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기본적으로 설치 되는 폴더의 위치는?

C드라이브 - Users - AppData - Local - Programs - Band 에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아래에 설 치를 클릭해주세요.

 

 

초록색 게이지가 화면에 꽉 차게 되면

설치를 완료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모두 완료를 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뜨고요~ 바로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키시려면? 아래에 BANd 실행하기 에 체크하신 후에 마침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메신저 창 처럼 네이버 밴드 PC버전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네가지 방법으로 가입을 할 수가 있는데요~ 기존에 가입하신분들은 가입을 하셨을때 수단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휴대폰 번호, 이메일, 네이버계정, 페이스북)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메일로 가입을 했기에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현재 가입되어있는 BAND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모임(공수모) 입니다.

바로 홈 화면에 뜨더라고요~ 시험 일자 등을 한눈에 보기 좋고, 매일 새로운 글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자격증 시험, 토익 스터디, 등산모임, 고등학교 동창회 등 모임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NAVER BAND 피씨 Version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모바일과 바로 연동이 되서 참 편합니다.

 

 

네이버 밴드 에 가입되어있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할 수도 있고, 채팅방 검색도 물론 가능합니다. 요즘은 정말 다양한 SNS 들이 나왔는데요~ 한가지만 사용하는 것으로는 원하시는 정보를 모두 얻기에는 한계점이 있어서 다른 SNS에 가입을 하고 사용을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이상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