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한컴타자연습 HANCOM 은 타자 고수가 되기를 원하시거나 혹은 타자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원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한글과컴퓨터 CD를 구입하면 HANCOM 프로그램과 함께 패키지로 안에 구성되어있던 게임이 바로 '한 컴 타 자 연 습' 인데요~ 오늘은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예전에는 CD나 디스켓을 이용해 Program 을 install 설 치 를 했었는데요~ 출처가 불분명한 인터넷에서 install 파일을 잘못 받을 경우에는? 멀웨어,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서 컴퓨터에 치명적인 손상이 있어 최악의 경우에는 PC를 포맷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어떤 자료를 받으실때는 웹하드나 SNS 등에서 링크를 통해 받지 마시고, 가능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HANCOM TAJA 를 사칭해서 이메일이 와서 프로그램을 install 하라고 하지는 않지만 유료 라이센스 기간이 만료가 되어서 결제를 해야한다고 공식 사이트 주소와 같이 앞에 주소를 만들어서 피싱형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예전에도 바이러스를 메일로 보내는 경우가 많았었지만 지금 현재는 정말 공식 사이트 주소와 동일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수면이 부족하거나 방심을 하게되면 피싱 사이트에 낚여서 카드결제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출처가 불분명한 사이트에서 링크를 통해 들어가는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를 하실때는 링 크 를 바로 클릭 후 들어가시는 것보다는 N포털에서 '비틀리' 라고 검색 후 한글이름의 비틀리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거기에 들어가면? URL 안전검사 를 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단축 URL 주소가 어디로 이어져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다면 그냥 웹하드나 다른 곳으로 링크가 되는 그런 사이트는 과감하게 패스하시는 것이 보안상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꼭 지정된 공식 기관에서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한 컴 타 자 연 습"을 검색하시면 첫번재에 주소를 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HANCOM 닷컴 이라고 되어있는 주소가 보이죠? 공식 사이트이고요~ 확인을 하셨다면 마우스로 클릭 후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올해에는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를 받기 위해서는? 왼쪽에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 해주시면 되는데요~ 오른쪽은 웹에서 연습을 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왼쪽의 회색으로 적혀있는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파일 이름이 HTTOnline.exe 라는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CD를 구입해야 같이 패키지로 들어있던 TAJA 게임인데요- 이제는 더이상 유료로 구입을 하지 않아도 Free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Windows 운영체제에 따라 인스톨시 나오는 화면은 조금 다를 수 있는데요~

Windows 7 환경에서는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를 진행하시길 원하신다면?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인스털실드 위자드 라는 영문으로 옛날에는 설 치 마 법 사 가 떠오르는데요~

그것과 같이 Program 을 install 할때는 항상 InstallShield Wizard 창이 뜨더라고요~ 인스톨을 진행하시길 원하신다면?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항상 프로그램을 인스톨 할때는 사용권 계약에 대해 상세한 내용이 적혀있는데요~ 지적소유권은 한글과컴퓨터 또는 해당 개발사가 가지고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과정에서 사용권 계약 단계에서 한번 빠르게 읽어주시고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해주시고 아래 다음을 Click 해주세요. 

 

 

사용권 계약 라이선스 조항에 대해 상세한 설명이 적혀있는 창에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 라고 서명을 한 후에야 본격적으로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를 할 수가 있습니다. install을 진행하시길 원하신다면? 설 치 를 Click 해주세요.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가 완료되었을때 나오는 화면인데요~

인스털쉴드 위자드 완료 라는 창이 나오면? 아래에 [완료]를 눌러주세요.

 

 

HANCOM TAJA GAME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으므로

사용자가 직접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줘야 합니다.^^ 바탕화면에 보라색 바로가기 아이콘이 보이죠? 찾으셨다면 더블클릭 해 실행 시켜주세요.

 

 

HANCOM TAJA GAME을 installed 하셨다면?

가장 먼저 하셔야 할 일은? 이제는 더이상 온라인으로 다른 Player 플레이어 들과 함께 게임을 할 수가 없다고 공지사항 글에서 지난번에 읽은것 같은데요~ 조금 아쉽지만 혼자하기를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버블프라이스 의 앞부분인 '버프' 로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목표 타수는 600타를 도전하고 싶습니다. 확인을 눌러주시고요~

 

 

TAJA 고수가 되기 위해서 한가지 팁을 드리면?

기본자리 익히기 를 하시는것 보다는 '케이크던지기' 와 '해상구조SOS' 게임을 즐기시면서 자연히 트레이닝이 되게끔 해주시는것이 가장 좋은 학습법인데요~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를 마치신 다음에는 바로 게임하기로 들어가서

해상구조 SOS 또는 케이크던지기 둘중 하나의 taja game을 플레이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케이크 던지기 TAJA GAME은?

과자 괴물? 캐릭터들이 하나, 둘 나타나는데요~ 글자가 적혀있어서 이 글자를 키보드에 입력을 해주시면 사라지게 됩니다. 점수도 올라가고요.

 

 

점수가 올라가면? 장소가 바뀌고, 과자 괴물? 캐릭터들이 나오는 시간이 짧아지게 되고

더 난위도가 올라가더라고요. 5단계 까지는 할만한 수준이었지만 그 이상 단계로 올라가니 손이 쉴틈이 없어지더라고요^^;

 

 

한컴타자연습 2020 게임은 정말 예전에 비하면 온라인 Game 처럼 할만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그래픽도 좋아지고, 효과음이 있어서 단계가 오를 수록 더 흥미진지해지고 손가락은 조급해질 것입니다. ^^; 그러면서 실력은 어느새 향상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를 하고 가장 먼저 한 게임은 해상구조 SOS 였는데요~

이게임의 특징이라면? 케이크던지기 게임과는 조금 다르게 한번에 많은 단어들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빠르게 입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겠죠? 조금이라도 같이 Game 을 하고 있는 플레이어와 경쟁이기 때문에 시간차이로 더 늦게 단어를 입력하게 되면 물에 빠져 game over 하게 됩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서 해상구조 SOS Game이 케이크 던지기 보다 더 재미있더라고요~

단계가 올라갈 수록 손이 바빠지고, 한번 실수로 물에 빠질 일이 생기지만 몇번 해보니까 재미있더라고요.

 

 

HANCOM TAJA GAME은 짧은글, 장문 연 습 도 할 수 있지만 공부를 한다는 느낌이고, 평소에 학교에서 같은반 친구들과 같은 방식으로 공부를 하는것이 아니라 그림을 그리거나 낙서를 하면서 공부를 하는 학습방식이 창의적인 아이들이 있는데요~ TAJA GAME 역시 본인의 스타일에 따라서 장문, 짧은글 쓰기로 트레이닝을 하시거나 경쟁을 유도하는 게임을 통해서 트레이닝 하시거나 원하시는 방법으로 타자연습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33) 2023.02.11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56) 2023.02.08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  (7) 2021.03.18
3D MAX 학생용  (32) 2020.09.23
DISCORD 다운로드  (40) 2020.09.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