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시청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영천시청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영천시청은 영천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유익한 생활정보들을 제공해주는데요~ 그중에서도 취업관련해서는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과 '영천시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즘 정말 대한민국이 비상인데요~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싶어서 오늘은 "영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해드릴까 합니다.  

 

 

전국에는 도,시청, 군청 취업전문 포털 등이 있지만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면서 괜찮았던 점이라면? 구인 게시판에는 단순 온라인 홍보 목적의 다단계성 재택근무 및 모집글 게시 한다거나 동일인이 유사한 내용의 글은 하루에 2회 이상 게시할 경우 관리자 분이 삭제해 관리를 하는 점이 중복 게시글이 올라오지 않아서 이용하기가 편리했습니다. 추가로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포털을 운영해 이곳에서도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업직종별로 다양하고 원하는 직종을 찾기가 좋게 홈페이지를 잘 만들었더라고요- 

 

 

온라인에서 '영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영천시청' 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통해 영 천 시 청 포털에 접속하신 분들은?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수 있는데요~ 영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를 클릭해 포털로 접속을 해주세요.

 

 

영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분야별정보'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사진과 같이 경제, 교 육, 강좌정보 항목이 있고, 옆에 보면 "일 자 리" 항목이 보일탠데요~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영천시청 일자리 항목에 들어오셨다면?

왼쪽편에 있는 구 인 구 직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사진과 같이 구인 과 구직 게시판을 선택 후 관련된 일 자 리 취업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구 인 항목을 클릭하시고 아래에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아까전에 말씀드렸던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정보는 취업지원센터에서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좋게 홈페이지를 잘 만든것 같습니다. 광고도 없더라고요. 

 

 

영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시 청 내 게시판에서 얻고자 원하신다면?

구인 또는 구 직 항목을 각각 선택 후 원하시는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구 직을 클릭했더니 총 순번 193 개의 게시글이 있더라고요~ 이틀에 한번 정도 새로운 게시글들이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주로 교육관련된 내용이 많더라고요.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구 인 항목에 들어가면?

순번을 보니 11558개의 게시글들이 있더라고요~ 일자리 정보를 얻으시는 팁으로는? 먼저 회사명부터 보시고, 공고명, 마감일 이렇게만 봐주시면 될것 같아요. 지역은 전국 단위가 아니라 영 천 시 와 관련된 일자리 정보들만 볼 수 있기 때문에 거주하시는 곳에서 일단 지리적으로 가깝고, 다른 조건들이 잘 맞는다면 채용담당자에게 전화통화로 연락해 상담을 하시고 면접을 봐야한다면 면접을 보시고 지원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글을 열람해봤습니다.치킨집 함께할 주방 및 접수를 받을 직원을 구하는 공고글입니다. 모집직종, 고용형태, 근무일, 근무시간, 급여 휴무일, 경력자를 우선 채용하고 상세보기에는 연락처 정보가 있기 때문에 문자로 성함과 나이, 연락처를 먼저 남겨주시고 아직 모집중이신가요? 보다는 간단한 소개로 문자로 남겨주시면 사장님이 연락을 따로 주시는것 같습니다. 그밖에는 (사무, 조리, 영업, 교육, 생산) 등 다양한 업직종 관련된 일자리 공고글들이 올라오더라고요~ 이상 지금까지 "영천시청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9) 2023.03.30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56) 2023.03.25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40) 2023.03.11
한방잡 구인구직  (13) 2023.03.03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48) 2023.02.1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