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현재 창원에 거주중 이시고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기를 원하신다면? 전국에 있는 생활신문지인 icross 교차로 중 '창원교차로 cwkcr' 포털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예전부터 생활관련된 특히 취업, 일자리와 관련된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들을 많이 얻을 수 있는 신문지였는데요~ 최근에 홈페이지를 개편한 것 같더라고요~ 예전과 동일하게 신문그대로보기를 이용할 수 있고, 별도로 운영하는 '알바엔잡' 포털까지 있어서 취업, 일자리 관련해서는 정말 많은 정보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신문에서는 신문줄광고를 통해 접하실 수 있고, 알바엔잡 에서는 취업전문포털 사이트가 부럽지 않을정도로 창 원 지역별로 (의창구, 성산구, 합포구, 회원구, 진해구, 함안군, 김해시), 전문채용관별, 업직종별 카테고리 정렬도 아주 깔끔하게 보기 좋게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오늘은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들을 얻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icross는 전국단위로 개별 포털이 있지만, 지역별로 운영하는 포털마다 특징들이 있습니다. 다른 지역보다 창원교차로 를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이라면? '알바앤잡' 이라는 별도의 구인구직 포털을 운영하고 있고,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을 했는지, 신문광고 항목에 들어가면 (박스광고, 줄광고, 신문그대로보기)를 할 수가 있는데요~ 기종에 newspaper 형식으로 정보를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cwkcr 닷컴 newspaper 페이지에서 이용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고요~ 젊은분들이 이용하시기에는? cwkcr newspaper 페이지 보다는 '알바엔잡' 포털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Google 에서 '창원교차로' 를 검색하면?

페이퍼 아이크로스 주소가 나오는데요~ 이곳에 들어가면? 새로 단장된 cwkcr 홈페이지가 아닌 그 이전에 사용하던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신문줄광고' 항목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생활지신문이기 때문에 각종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구인/구직 섹션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업직종별 일자리 관련된 정 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의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사진과 같이 '신문그대로보기' 를 통해 종이 뉴스페이퍼 발행호에 들어가 있는 줄광고 내용을 사진과 같이 검색을 통해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중복된 제목, 내용이 많다라는 점은 조금 아쉽더라고요~

 

 

구 cwkcr across 포털에서 '신 문 그 대 로 보 기' 항목을 클릭 후 창원교차로 에 들어가면?

 

 

최신발행호 newspaper 를 볼 수가 있습니다. 가장 최신날짜가 2020-03-13(금) 7518호 입니다.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내용은? 50페이지 부터 보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젊으신분들은 newspaper 형식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으시는 것이 불편하실 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지금 아이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 세대 이시라면? 취업,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으시기에는? 종이로된 신문이 익숙해 '신문그대로보기'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다양한 업직종이 나와있고요~

글씨가 잘 안보인다면? 전자뷰어에서 확대를 하신 다음에 한줄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 단장한 창원교차로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하시면? 젊으신분들은? 구인구직 관련 정보를 얻으시려면? '알바엔잡'에 들어가주시면 개별포털이 나오고요~ 조금전에 위에서 뉴스페이퍼 설명을 했었는데요~ 이곳에서도 신문광고 항목에들어가면 이전(구)포털 보다 더 분류를 깔끔하게 잘 해놨더라고요~ 

 

 

신문광고 항목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새로단장된 창원교차로 포털에서는? (줄광고, 박스광고, 신문그대로보기) 섹션이 나뉘어져 있어 더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가 수월해졌습니다. 제가 이용을 해봤는데요~ 볼거리가 참 많더라고요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구사이트와 동일한 줄광고 인데 무언가 다르지 않나요?

더 보기가 깔끔해졌습니다. 

 

 

박스광고 항목에 들어가시면? 카드형, 명함을 보듯 

업체명, 연락처가 한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젊으신분들은?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알바엔잡' 포털을 권해드립니다.

보시는바와같이 (채용, 인재, 교육)정 보 섹션이 있고, 전문채용관(생산직, 외식업, 의 .료, 간. 호, 학. 원 .교 육, 매장관리, 배 달 직) 이 있고, 업직종별로는? (편의점, 백화점, 음식점, PC방, 마트,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등 이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섹션 구성을 참 잘해놓았다고 생각한 것이 화면과 같이 번화가인 (상남,중앙,용호동, 명곡로타리,봉곡동,합성동,댓거리,석동, 내서삼계) 의 일거리를 따로 볼 수 있고요~ 대상별로는? (대학생, 주부, 중장년) 층을 나누었고, 기간별로는? (주말, 평일), 대학가는? (경남대학교, 창원대학교, 마산대학교, 문성대학교, 창신대학교)로 대학가 일자리를 정보를 빠르게 검색 후 얻으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전문 취업포털 처럼 포털에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제출하게 되면? 인재 정 보 란에 사진과 같이 건 수가 나오는데요~ 인재 등록은 총 8건으로 아직 활성화가 덜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일반 채용정보는?

사진과 같이 근무지, 모집내용, 급여, 근무시간 항목으로 나옵니다. 관심있으신 공고글을 클릭하시면?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연락처가 상세정보란에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들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방법도 다양한 것 같고, 취향에 따라 신문줄광고로 일건수를 보시거나 cwkcr에서 함께 운영중인 취업포털인 '알바앤잡' 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룡시청 구인구직  (4) 2023.12.13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30) 2023.12.04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11) 2023.11.20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69) 2023.11.13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7) 2023.10.0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