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평소 Naver TV 네이버티비, V App 브이앱 을 시청하신다면? 너무 영상이 마음에 들어 두고두고 보고 싶을만큼 소장한 비디오가 있을탠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별도의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지 않고도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멀웨어, 스파이웨어 등이 있는지 여러 포털에서 확인한 결과 안전한 것으로는 결과가 나왔지만 100% 안전하다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가능하시면 웹상에서 광고를 보시거나 스킵 후 재생을 통해 보시는것을 권해 드리지만 꼭 이용을 하셔야 겠다 하시는 분들은 본문 내용을 참고하시고 반드시 저작권에 문제되지 않는 한에서 개인적인 소장용도로만 활용하셔야 불이익 받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본 내용에서 소개를 드리는 사이트는?

네이버 TV, V App, YouTube(유튜브), Facebook(페이스북), LveLeak, ToonGet, Fiverr, Instagram (인스타그램) , Tumblr(텀블러) , XboxClips (엑박), 트위치(Twitch), 트위터(Twitter) 등 정말 많은 플랫폼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변환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해외에 유사 사이트를 이용시 신뢰할 수 없는 포털의 경우에는 악성코드, 멀웨어, 스파이웨어, 랜섬웨어 등에 감염 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포털은 더더욱 피하시는것이 좋고, 알려져있는 포털의 경우에도 가능하시면 포털을 통한 방법보다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시거나 유튜브 같은 경우에는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포털사이트로

tubeoffline 튜브오프라인 (바로가기) 라는 곳을 본문에서 소개드릴 건데요~ 이곳은 정말 여러 플랫폼에서 원본 화질의 비디오를 내려받을 수 있게 변환해주는 포털 사이트 입니다. 

 

 

직접 Google 구글 에서 검색을 통해 TubeOffline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에 이용하실 플랫폼 포털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텀블러, 트위치, 트위터, Naver 중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N 문자로 시작하는 포털중에 

 

 

위 사진과 같이 첫번째에 

Naver 이름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클릭을 해주세요. 그런다음 소장하시고 싶은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영상을

 

 

위 사진과 같이 [공유]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SNS 등에 공유하기 바로 밑에 항목에 보시면

URL 링크가 보일 것입니다.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URL 복사 를 해주세요.

 

 

그런다음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 튜브오프라인(TubeOffline) 포털을 이용할 것인데요~ 사진과 같이 위에는 자동으로 url 링크가 들어가 있을 것이고, Video URL: 입력란에다 방금 클립보드에 저장되어 있는 URL 링크를 붙여넣기 Ctrl + V 단축키를 이용해 붙여넣기 해주세요. 그런다음 [Get Video] 를 클릭해주세요.

 

 

Naver TV 비디오 인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Preview Video 미리보기 썸네일 이미지가 좌측에 뜨고요~

아래에는 Resolution 해상도, Format 포맷 이 있고 가장 꼭대기에 있는 1080p 풀HD 급 화질이 본 원본 소스의 화질로 나옵니다. SAVE IT 아래에 DOWNLOAD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웹 브라우저 창이 하나가 열리면서 재생비디오 화면창이 나오는데요~ 이때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사진과 같이 '비디오 다운로드', '다른 이름으로 비디오 다운로드' 중에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맥킨토시 MacOS 에서는?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다른이름으로 video download를 Click 했습니다. 제목은 임의로 작성을 하신 후에 저장을 눌러주세요.

 

 

맥에서 데스크탑에 저장을 했는데요~

Windows 환경에서는 바탕화면이나 Download 폴더에 저장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내려받은 파일의 이상은 없는지 재생을 해봤는데요~ 화질은 1080 FullHD급 원본화질로 재생시와 동일하게 잘 나옵니다.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를 받을 수 있는 튜브오프라인 포털에서 이번에는 VLIVE , V APP 브이앱 영상을 한번 받아보겠습니다.

소장하시고 싶은 비디오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URL 주소를 복사하기 한 다음 

 

 

튜브오프라인 포털에 들어갑니다.

NAVER TV DOWNLOAD를 할때와 동일하게 Video URL 입력란에다 방금전에 복사한 URL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그런다음 GET Video를 클릭해주세요.

 

 

작동중이라는 문구가 나오고

Working... 잠시후에 아래와 같이 

 

 

왼쪽에는 프리뷰 썸네일 이미지가 나오고요~

화질을 선택할 수 있는 리스트 항목이 나옵니다. RESOLUTION 은 1080P 풀HD네요? 포맷은 MP4이고, VAPP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를 하시려면? SAVE IT 아래에 DOWNLOAD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런 웹 창이 열리면서 Video를 재생할 수가 있는데요~

마우스 우클릭 후 '다른 이름으로 Video Download'를 클릭 후 저장을 해주세요.

 

 

이름을 지어주고 저장위치를 선택 후 [저장]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블로그 는 아쉽게도 TUBE OFFLINE 포털에서 서비스 이용이 안되는것 같더라고요~ 원하시는 분들은? 

2020/03/08 -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관련] -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위에 링크는 이전에 작성된 글인데요~ 알툴바를 이용하신다면 Naver Cafe 카페, Blog 블로그에 업로드된 비디오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방금 튜브오프라인 포털을 이용해 내려받은 비디오를 재생해봤습니다.

1080P FullHD급 원본화질로 사운드, 프레임 등에 이상이 없는것을 확인했고, 화질도, 소리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포털로 TubeOffline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