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알송 다운로드

알송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알송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ALSong은 2013년 11월에 이스트소프트에서 만든 음악 재생 프로그램 입니다. 주요 기능이라면? 실시간 싱크 가사 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맞춤 채널 (유튜브 음악 영상), 및 재생목록 관리, 자동태그, 실시간 싱크 가사보기, 녹음 및 어학기능, 파일명을 쉽게 정리, iOS 음악가져오기, 무료음악 라디오방송 (캐스트 CAST), 다양한 사용모드 등 기능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단순히 MP3 플레이어 로 Windows에서 사용을 했었던적이 있는데요~ 요즘은 모바일 버전 앱이 있으며 스킨 및 이퀄라이저 옵션, 필수적인 음악 파일과 압축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편의기능을 제공하더라고요~ 오늘은 PC 환경에서 "알송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예전에 ALSong은 단순히 MP3 를 재생하는 플레이어로 사용을 했었지만 최근에 제가 이용을 해본 알송은 예전과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1인 방송 시대인 만큼 시청자 (사용자) 들의 니즈에 충족하는 Program으로 만들어야 인기를 얻을 수 있는데요~ ALSong의 특징이라면? (MP3, WAV, CDA, MOD, OGG, WMA, FLAC, APE)의 다양한 음악 파일 및 (MPU, PLS, ASL)등의 재생목록 파일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추천영상, 인기영상 탭이 있어 대세 아이돌 그룹의 동영상 음악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접속하지 않아도 ALSong에서 영상을 재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밖에는 음악방송국이 있고, 세이캐스트 에서는? 추억의 노래들을 24시간? 감상하실 수 있고요, 젊은세대부터 중년때 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시기에 괜찮은 음악 재생 플레이어 입니다. 

 

 

알송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한글로 '알송' 을 검색하시거나 영문으로 ALSong 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면?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 주소가 뜰 것입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좀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최신 버전은?

사진과 같이2020년 03월 04일에  3.47 버전이 나왔습니다. 기존과 같이 사용가능한 운영체제는? 맥킨토시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시고, Windows XP, Vista, 8, 6, 10 (32 bit, 64 bit) 환경에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소필요로 하는 사용환경으로는? Intel Pentium3 700MHz 이상의 PC에서 작동을 합니다. 지금 최신형 또는 구형이라도 2012년 이후에 나온 컴퓨터라면 작동이 될 것입니다. ^^;; 알송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주황색 버튼 [설치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시에는? 사진과 왼쪽 하단에 ALSong347.exe 라는 설 치 file을 내려받을 수 있는데요~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마우스로 한번 클릭을 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ALSong 3.47 버전은 배포하는 곳도, 제작한 업체도 ESTsoft Corp 이스트소프트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알송 다운로드 후 설치 과정인데요~

가장 최신버전은 3.47 버전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라면서 달걀 모양 캐릭터가 나오는데요~ 잠시 기다리면?

 

 

처음에는 라이선스 계약 동의 창이 뜹니다.

눈으로 빠르게 내용을 스캔해주시고 아래에 [동의]를 클릭해주세요.

 

 

항상 이스트소프트 ALTOOLS 프로그램을 설치시에는 이스트소프트 회사에서만든 다른 프로그램도 같이 설 치 가 되게 '알집', '알씨' 추가 라는 설치 항목이 자동으로 선택이 되어 있습니다. 두개의 항목에 체크해제를 한 후 [설치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이어지는 다음 단계 화면에서도 하단에 항목을 꼭 읽어보시고 체크를 해제 해주셔야 합니다.

위메프, 하프클럽- 제휴 추가 및 Zum을 검색엔진으로 에 자동체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창의 내용을 읽기 않고 '빠른 설치'를 누르게 되면? 평소에 사용을 하시던 브라우저와 다른 환경으로 나오고, 이스트소프트의 다른 프로그램까지 추가로 인스톨이 됩니다. 다른 사용하시는 Program이 있으시다면? 체크해제를 해주시면 되겠고요, 이스트소프트 프로그램을 통일해서 사용을 하시고자 하시는분은? 이번 단계에서 아래의 제휴 추가 및 ZUM 검색엔진으로 체크만 해제를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알송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는 과정인데요~

사진과 같이 초록색 게이지가 나와 설치가 되고 있는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가 다되면 아래와 같이

 

 

이번에는 ALPDF를 설치 해 보시겠습니까?에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어, 체크 해제 후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프로그램이 성능이 별루이거나 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용하시는 Program 이 있으시다면 동일한 성격의 프로그램을 두개, 세개가 필요가 없기 때문에 오히려 PC에 방해만 되기 때문에 한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백신의 경우에도 두개, 세개 사용을 하게되면 컴퓨터만 느려지고, 여러 백신을 사용한다고 해서 악성코드, 멀웨어 등에 감염이 덜 되거나 하지는 않고, 오히려 다른 이상 문제로는? 충돌 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한가지만 사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알송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마치셨다면?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예전과 완전히 달라졌더라고요~ 이제는 방송 맞춤 채널이라고 해서 아이돌 K-POP 인기돌의 가수 전용탭이 있습니다. 남자 아이돌그룹으로는? (방탄소년단 BTS, 엑소 EXO, 위너 WINNER, 빅뱅) 이 있고, 여자 아이돌그룹으로는? (TWICE 트와이스, 여자친구 GFRIEND, 레드벨벳 REDVELVET, 블랙핑크 BLACKPINK) 그룹 맞춤 채널이 있어 유튜브에 접속을 하지 않아도 뮤비 영상 등을 ALSsong에서 재생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알송의 또다른 특징이라면?

싱크 가사 BAR가 있어 MP3 등을 유료로 내려받으시거나 소리파일의 가사를 지원하는 경우에는?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영역에 가사가 뜹니다.

 

 

예전과 완전히 달라진 ALSong 을 보면서

정말 그동안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많이 개선이 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위와 같이 남자 아이돌그룹인 BTS 방탄소년단 영상을 유튜브에 접속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ALSong에는 음악방송국 이 있어 이곳에서는 24시간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세이캐스트 항목에 들어가시면?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을때와 같이 음악 방송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알송 Say Cast 화면입니다.

발라드 가요, 댄스 가요, R&B 가요, 트로트, 락메탈, 팝핀, OST, 클래식, CCM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방송국 TOP 10 에는 트로트가 현재 활성화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이캐스트에서도 젊은세대 보다는 중장년층 부모님들 세대에서 SAYCAST 세이캐스트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티 타임, 음악을 들으며 독서를 할때, 아침 시간에는 마땅한 드라마나 TV 볼거리가 없는데요~ 세이캐스트에서 24시간 방송을 하기 때문에 감상 하기를 원하시는 장르를 선택 후 이용하시거나 방송국 top 10 항목에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노래가 나옵니다. 최신곡부터 7080노래까지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더라고요~ 현재 뮤직플레이어 중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고 계시다면 꼭 ALSong을 추천드리지 않지만, 세이캐스트 방송을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용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알송' 뮤직 플레이어를 권해드립니다. 이상 지금까지 "알송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77) 2023.08.01
맥 윈도우 설치 간단하게  (1) 2023.07.16
알캡쳐 다운로드  (56) 2023.07.09
한쇼 무료설치 30일간 사용 가능해요  (84) 2023.07.07
구라제거기 다운  (54) 2023.07.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