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교차로는 예전부터 전국에 생활신문지로 단기간 할 수 있는 알바(아르바이트) 및 취업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이용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청주교차로는 이름을 NZINE 로 홈페이지 명도 동일하게 통일했고, 요즘에는 구하기가 어려운 종이로된 신 문 을 온라인에서 E-Book 전자책 형태로 열람하는 것이 가능하더라고요~ 별도로 NewsPaper 구독비를 내지 않고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NZINE 포털에서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전국에는 정말 시,도, 교육청, 구청, 언론사 , 학교 홈페이지 등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 보 를 얻을 수가 있는데요~ 예전에는 Cheongju에 거주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자장면 을 시키면 종이로된 '청주교차로신문' 으로 포장해서 배달을 해줬던 적이 있는데요~ 학생때라 단기간에 할 수 있었던 알바 정보를 봤었던 것 같아요. 지금 생각하니 너무 오래전에 일이네요^^; 이제는 종이로된 뉴스페이퍼를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시대에 따라 트렌드가 변하고 새로운 플랫폼들이 생겨나면서 기존에 있었던 것들이 없어지고 새로워진 것들로 가득 채워지는것 같습니다. 



종이로된 Newspaper 에서 각종 생활정보를 보시던 분들은?

지금도 예전처럼 그대로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단기 알바, 취업, 일자리 등 '신문줄광고' 를 보시는분들, 반대로 적은 비용으로 광고를 내기에 좋은것이 또 iCross 만한 곳이 없는데요~ 식당 , 사무실, 업소 등 가게 등을 운영하는 사장 님이시라면? 적은비용으로 Cheongju iCross 에 광고를 한줄 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는 종이로된 NewsPaper를 구하기가 쉽지 않지만 온라인에서는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같이 새로운 신 문 이 발행되기 때문에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통해 각종 일자리 등 생활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와 같이 Google 에서 '청 주 교 차 로' 를 검색 해주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Google 에서 직접 검색을 통해 공식 사이트인 NZINE 에 접속을 하셨다면?

우측에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인데요~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하려면? '신 문 보 기' 항목에 들어가주세요. 



최신날짜 발행호가 아래에 적혀 있습니다.

2020-04-03월 오늘날짜죠? 가장 최신발행한 Newspaper 입니다. 과거에 발행 했던 뉴스페이퍼도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예전과 조금 달라진 점이 있다면? 다른 iCross 사이트에서는 한참 예전의 발행한 Newspaper 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청 주 NZINE 에서는 최근에 발행한 호 만 볼 수가 있는것 같더라고요~ 오늘날짜 Newspaper를 열어보시길 원하시면?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1면에는 이런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200% 제대로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E-Book 전자뷰어 에서 ? 물음표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하기 위해서 꼭 아셔야 하는 E-BOOK 전자뷰어 사용법인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메뉴버튼을 클릭해 (처음, 마지막, 이전, 다음 페이지 이동)을 할 수 있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확대,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려면? 상단에 메뉴 버튼 > 를 누르시거나 하단에 마우스 모양 클릭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하실때

주요 관심사가 있으시겠죠? 저는 구인/구직 항목이 관심이 있는데요~ 다른 생활컴퓨터 등, 부 동 산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관심분야의 항목을 상단에서 클릭을 하시면? 해당 관심분야의 항목의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기를 원하기 때문에 클릭을 했는데요~ 아래와 같이



구인구직과 관련된 일자리 정보가 나오는 첫 페이지가 나오더라고요~ 총 88 page가 있고, 구인구직 내용이 나오는 면은? 26 page부터 나옵니다. 특급구인부터, 작은글씨의 신문줄광고 들이 보이는데요~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해 확대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확대시에는 위와 같이 오른쪽에 현재 보고 계신 확대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고, 업체명, 연락처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자장면을 주문하면 포장으로 왔던 Cheongju iCross Newspaper 와  내용을 보는 법은 동일하고 예전과 지금 현재에 바뀐것이 있다면? 온라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이용하실때

한가지 아셔야 하는 내용으로 위에서 ? 물음표를 눌러 사용법에 대해 읽어보신 분들은 패스하셔도 되지만 읽지 않으셨다면? 현재 보시고 계신 Newspaper의 다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려면? 상단에 메뉴에 있는 > (다음) <(이전) 으로 갈 수 있고, 하단면에 보면 오른쪽에 있는 마우스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셔도 다음 페이지로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마우스 아이콘을 클릭하시게되면? 이전 페이지로 넘어가겠죠?



생산직모집, 신축공장에서 정규직 사원모집 하는 큰 광고글이 보입니다.

마우스 왼쪽버튼을 클릭 후 확대해서 보시면 원하시는 일자리 정보를 찾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사무직 부터 생산직, 건설, 배 . 달 , 요식업 등 다양한 업직종에 대한 광고글이 보입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시려면? 우측 하단면에 마우스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허위구인광고 유형 및 사고사례 정보가 있는데요~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실때 유의하셔야 하는 부분이 허위구인광고 글을 구분해 낼줄 알아야 하는데요~ 구인광고인데 연락을 하고 일반 회사처럼 꾸며놓아서 믿고, 이력서를 보냈더니 답장이 오지 않고, 유령회사에 취직을 하고 개인정보만 빼앗기고 손해를 입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이용하실때

위와 같이 요식속보 라고 해서 급하게 직원을 구하시는 사장님들 가게, 업체 정 보를 볼 수 있습니다. 경력사항이 많으시다면? 봉급 등은 전화 통화로 문의를 해서 조건에 맞게 더 받고 일을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에 구인구직 섹션에서

유. 흥 쪽 업직종도 있는데요~ 정말 Cheongju iCross (NZINE)에서는 각종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일자리 관련된 내용을 보다 빨리 찾는 방법, 팁을 알려드리면?

위 사진과 같이 오른쪽 상단에는 검색란이 있습니다. 사무직 을 구하고 계신다면? "사무"를 검색하면? 사무 관련된 업직종이 나오는 페이지가 아래에 나옵니다. 일자리니 구인/구직 (27)건에 들어있겠죠? 나머지는 부 동 산 다른 섹션입니다. 그리고 분홍색으로 색상표시가 되기 때문에 확대를 해서 보면 빠른일자리 검색이 가능합니다.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하실때 동일한 방법으로 이번에는 요식업에 취직을 하고 싶으시다면?

검색란에 음식 이라고 입력을 하고 검색을 누르면? 구인/구직 섹션 (5)개의 건수가 나오네요? 분홍색으로 표시가 되어있기 때문에 금방 관련된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좌측 상단쪽에 보면 날짜 항목이 있는데요~ 클릭을하면? 오늘날짜가 2020-04-03 일이지만 이전의 날짜인 2020-04-02 ~ 2020-03-27 날짜의 발행호 를 선택을 하시면 해당 날짜에 발행한 newspaper 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3-27일 발행한 뉴스페이퍼 앞면인데요~ 오늘날짜로 발행한 뉴스페이퍼와 1면 표지는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지만 확대를 해서 확인을 해봤더니 내용은 다르더라고요^^; 예전부터 청 주 교차로신문을 종이로 일자리 정보를 보셧던 분들은 이용하시기에 크게 불편함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통해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 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48) 2023.02.12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48) 2020.09.08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0) 2020.06.21
잡2804 구인구직  (12) 2020.04.23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68) 2018.02.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