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울산의 지역생활지 신문인 울산벼룩시장 의 유용했었던 서비스 중 하나인 예전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문그대로보기' 할 수 있었던 서비스가 2017년 3월 30일자로 종이 신문이 폐간되었습니다. 그 후에는 별도의 울산 벼룩시장 포털내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는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벼룩시장은 전국단위로 있는 생활정보지 신문입니다. 

기존에 ULSAN E-PAPER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잘 이용을 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인데요~ 현재는 울산 벼룩시장 신문보기 를 지원하지 않고, 광고주 입장이시라면? 광고를 내시려면? 구인광고 문의에 들어가셔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업직종의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으시려면? 구인구직 이라는 별도의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 그곳에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Google 에서 사진과 같이 '울산벼룩시장' 을 검색하면?

Ulsan Findall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울산벼룩시장 이라고 포털이 보일 것입니다.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는 2017년 03월 30일자로 종이신문이 폐간되어서 더이상 서비스 이용이 어렵지만 아래와 같이 

 

 

공식 포털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우측 상단에는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포털이 구인구직 서비스 부문 인지도/이용률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활성화가 잘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포털 좌측 상단항목에 '구인구직' 항목에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ULSAN 은 대한민국의 광역시로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중구)로 나뉩니다.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위 사진과 같이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구인정보 항목을 클릭하시면? 왼쪽에는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중구) 를 선택하실 수 있고, 오른쪽은 업직종별로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 전, 배 달, 매장관리, 사무, 경리, 상담, 영업, 일반서비스)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인재정보' 에 들어가면?

업직종별로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배 달, 매장관리, 사무, 경리, 상담, 영업, 일반서비스 등 다양한 업직종의 이력서를 제출한 인재들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채용담당자, 사장님들은 기업회원가입을 하시고 열람 후 마음에 드는 직원에게 연락을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인재 정 보 항목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개인정보상의 최소한의 정보만이 일반 회원을 볼 수 있습니다.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ULSAN 전체 지역과 전체 업족을 선택하면?

일반 채용 건수로는 총 1,276건이 나옵니다. 확인하셔야할 것으로는? 근무지, 회사명, 모집내용, 급여 등이 나옵니다.

 

 

업직종으로는? 현장직, 조선소일, 약방, 교육직 등 다양한 일자리 들에 대한 게시글이 올라옵니다. 관심가는 게시글을 열람하시면?

월급, 요일, 시간, 지역, 근무조건, 우대, 학력 등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를 주실때는?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 하시면 보다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점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30) 2023.12.04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6) 2023.11.27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69) 2023.11.13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7) 2023.10.04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6) 2023.09.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