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잡2804 구인구직

잡2804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잡2804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전문직업이 있습니다. 예술 쪽에서는? 도자기, 화가 가 있고, 치아의 모형, 보철물, 충전물, 교정 장치 따위를 디자인하는 치기공사라는 직업이 있는데요~ 대한민국에 면허권자를 가진 사람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오늘은 치 과에서 진료에 필요한 모양, 보철물, 교정 장치 따위를 제작하거나 수리해주는 직업인 치기공사들의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잡2804" 구인구직 포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치기공-사 일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한 땀 한 땀 도자기를 빚는 장인의 모습을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정성과 노력이 필요하고 (작업 모형, 보철물, 교정 장치)등을 직접 디자인하거나 수리, 가공하는 일을 하려면 엄청난 노하우가 필요할 거라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치아가 아파 병 원에 가게 되면?

이런 의자에 눕게 됩니다. 진료를 보고, 진단을 해서 치아의 모형을 스캔을 하고 그것을 필요하다면? 전문적으로 치아를 디자인해주는 치기공-사 분에게 환 자의 스캔한 모형을 보고 그대로 디자인을 한다고 합니다. 여러 종류의 일이 있지만 

 

 

국내에는 여러 업직종이 있지만 찾아보면 정말 전문적인 직종일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자격을 갖춘 사람이 국내에 많지 않고, 대표적인 포털로는 오늘 소개드리는 잡2804 와 국내 최고의 치 과 기 공 커뮤니티 포털인 "덴탈 2804(DENTAL2804)"가 있습니다. 잡 2804는 구인구직 일자리를 구하는 성격이 있다면? 덴탈 2804 은 커뮤니티 이기 때문에, 전시 강좌, 기공포럼, 유저포럼, 기공정보 등 세미나 등 게시판 성격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최근에 부모님이 임 플 란 트 를 하셨는데요~

틀니를 하셨다가 많이 불편하셔서, 임 플 을 하고 나니 정말 조각?으로 음식물을 씹는 듯 그런 느낌은 들지만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국내 전국 지역의 치기공- 사 의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잡 2804는?

Google에서 직접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포털에 접속을 하면?

광고도 있고, 구인등록, 구직등록 항목이 있고 그 옆에는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는 구인정보 항목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는 치 기 공 사 들의 포럼, 강좌 정보 등을 볼 수 있는 'DENTAL2804'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포털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잡2804 구인구직 포털에서 정보를 얻는 방법은?

비회원이시라도 구인정보 항목에서 열람이 가능하신데요~ 보실 때는 제목, 분야, 지역, 경력 등의 순서대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포털에서 구직정보 항목에 들어가면?

포털의 회원가입을 하시고 구직등록을 하신 전문가분들의 일자리를 구한다는 내용의 게시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직종, 분야, 지역, 경력 등록일 등 정보로 보시고 게시물을 열람 후 연락처로 연락 후 상담, 문의를 하신 후에 결정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치기공사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잡2804 구인구직' 포털의 간단 소개글이었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11) 2024.03.22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102) 2024.02.18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19) 2024.01.10
전주교차로구인구직  (37) 2023.12.31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9) 2023.12.2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