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안드로이드 앱
  3.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집에 아기를 키우시는 부모님들, 아기가 잠을 자지 않고 있으면 울까봐 불안하고 그러시죠? 오늘은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안드로이드용 어플로 괜찮은 앱이 있어서 소개를 드릴까 하는데요~ 이 앱의 특징으로는? 유명한 잠을 위한 노래, 백색 소음 (화이트 노이즈)를 시간 설정을 할 수가 있고, 장난감, 동물/탈것/악기소리, 동영상 시청 등이 있습니다. 해당 앱은? 인앱 광고를 포함해 무료로 설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밤에 우리 아기가 자야 하는데 잠을 자지 않고 있으면 새벽에 울고, 부모님들도 잠을 설치게 되는데요~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백색 소음 (화이트 노이즈)를 자 장 가에 추가해서 시간 설정이 가능한 점인데요~ 생후 3개월 미만의 아 기 들은 엄마의 뱃속에서 듣는 엄마의 심장소리, 물방울 소리, 옷깃스치는 소리들을 들으며 잠든다고 합니다. 이 앱에서 들을 수 있는 소리는? (TV 소음, 청소기, 심장 소리, 비늘봉지) 15가지 소리 중 최대 3가지 소리를 동시에 틀어 듣는 기능도 있습니다.



Play 스토어 에는 정말 도움이 되는 유익한 app 들도 있지만, 광고만 많고, 노래도 몇곡 없고 유료결제를 요구하는 앱들이 많은데요~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보고 괜찮은 App이 있어서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먼저 Play 스토어 app을 실행을 시켜주세요.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기 자장가'를 직접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위에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인앱광고를 포함하고 있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app입니다. 4.5 평점에 리뷰가 1만개, 100만 이상 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App입니다.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앱을 설치하셨다면?

열기를 눌러주세요.



기본 화면으로는? 위와 같은 곡들이 있습니다.

- Hush little baby

- Lullaby Good night

- Pretty little horses

- Rock a bye baby

- Twinkle twinkle little star

- Ava Maria

- Golden slumbers

- Cradle song

- Lullaby for baby

등 여러 곡들이 있는데요~ 듣기를 원하시는 노래를 선택 후 아래에 > 재생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노래가 재생이 되는데요~



사진과 같이 baby 배경사진들이 나오면서 곡이 재생이 될 것입니다.

앱 사용법은으로는? 아래에는 익숙한 mp3 플레이어의 도구들이죠? 이전곡, 일시정지, 정지, 다음곡 등이 있고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 울지마 내 아 가 앱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화이트노이즈(백색소음)을 곡이 재생되면서 동시에 재생이 되게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백색소음은 (청소기, 텔레비전, 심장박동, 봉지, 수도, 쉬, 바람, 드라이어, 수중, 캠프파이어, 비, 새, 선풍기, 파도, 믹서) 등이 있고, 동시에 3개를 재생시킬 수도 있고, 이 백색소음 효과음의 시간 설정은? 우측 하단에 있는 아이콘을 터치하면?



효과음 재생시간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10분, 20분, 30분, 1시간, 2시간, 3시간, 6시간, 12시간, 24시간)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 앱의 곡이 재생이 되면서 함께 백색소음 효고도 들리게 하면? 동시에 Play가 되고, 백색소음 (화이트노이즈) 효과를 멈추기를 하려면? 네모 아이콘을 터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Hush little baby

- Lullaby good night

- Pretty little horses

- Rock a bye baby

- Twinkle twinkle little star

- Ave Maria

- Golden slumbers

- Cradle song

- Lullaby for baby

- Goodnight

- The happy song

- Silent night holy night

- Mary had a little lamb

- O Tannenbaum

- Beautiful dreamer

- Green bottles

- Over the rainbow

- Rain cloud

꽤 많은 곡들이 있습니다. 곡의 재생시간은? 우측 하단에 12 Hous를 터치하면?



위와 같이 곡의 재생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 단위는? (10분, 20분, 30분, 1시간, 2시간, 3시간, 6시간, 12시간, 24시간)이 있습니다. 효과음이랑 같네요?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앱을 사용하시다 효과음 (백색소음) 화이트노이즈 는? 텔레비전 아이콘을 터치해주시면 되고요, 드림캐쳐?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주시면 곡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세번째 항목을 클릭하면?

baby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소리가 납니다. Auto를 누르면 자동으로 소리가 납니다.



네번째 항목은? 동물 모양 을 클릭하면?

동물/탈것/ 악기소리가 나옵니다. ㅎㅎ app을 만드신 분이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앱은 여러 곡들을 듣고 싶으시다면?

곡을 선택하면 숫자1 이 생기고 또다른 Song을 터치하면? 숫자 2로 추가하기가 됩니다. 이후에 재생하기를 누르면 해당 song이 끝나고 다음 노래가 나오게 됩니다. 그밖에 아동 동영상 시청 기능이 있어 이 기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Youtube 유튜브 동영상 및 네이버 키즈 사이트를 링크한 기능인데요~ Baby가 좋아하는 딸랑이 기능 4가지, 자장가, 화이트노이즈 를 동시에 재생이 가능한 점, 녹음한 파일을 내보내기 하여 가족들과 파일을 공유하는 기능, 클래식 Lullaby , 오르곤, 영어Lullaby 19곡이 있어 노래도 충분한것 같고 재미난 기능들이 있어서 부모님들이 사용을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앱으로 <울지마 내 아가> app 소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안드로이드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신등급 계산기  (19) 2020.05.28
데이터 세이버 끄기  (22) 2020.05.03
토스 계좌연결  (19) 2020.04.02
갤럭시노트10 멀티윈도우  (9) 2020.03.26
갤럭시노트10 캡쳐  (12) 2020.03.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