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하마치2 다운로드

하마치2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하마치2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Hamachi 2 는? LogMeln 사에서 개발한 가상 사설망인 VPN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본인이 직접 Network 를 만들거나 다른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일반 VPN 클라이언트들과 다른 부분은? 자체적으로 포워딩 해주는 기능이 있어 내부적으로 IPv6 을 사용하는 윈도 홈 그룹, 스팀 홈 스트리밍 등이 원격으로 돌아갑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워낙 빨라져서 크게 사용할일이 드물지만 2010년 대에 마인크래프트가 국내에 매우 유명해지면서 덩달아 유명해졌던 프로그램이 하마치 입니다. 주 사용용도로는? 디아블로 2, 스타크래프트, 삼국지 시리즈, 데프트 4 데드 게임의 서버를 만드는 용도로 많이 이용되었으며 서버를 만들기가 도메인이나 실제 IP 주소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간편했기 때문에 사용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하마치2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지금은 많이 잊혀져 가는 Hamachi 이지만 마인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레프트 4 등 게임을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하마치2 프로그램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하나의 워크그룹을 멀리 떨어진 컴퓨터들 끼리 구성을 해줘 원격 그룹 작업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구독제로 운영을 하며 가장 낮은 구독권은? 32명을 동시접속을 지원하고 1년에 49달러 입니다. 성능이 떨어지는 공유기로 VPN을 구축하는 것보다 속도와 접근성에서는 상당히 괜찮기 때문에 그룹으로 VPN망을 구축해 사용하실 경우에는 가장 저렴한 구독제를 결제 후 이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하마치2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한글 또는 영문으로 Hamachi , 하마치2 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보다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amachi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Windows, MacOS, Linux) 윈도우, 맥킨토시, 리눅스 등을 지원합니다. 초록색 Download Now 지금 내려받기 를 클릭하면?

 

 

Windows 10 운영체제에서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뜨며 hamachi 설치 파일을 저장할 폴더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Download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하마치2 다운로드 를 하셨다면?

지금 현재 열려있는 페이지의 좌측하단에 보시면 hamachi.msi 설치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install을 하시려면? 클릭을 해주세요.

 

 

Language Selection 언어 선택 화면이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Korean 한국어 로 자동선택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Next를 클릭하면?

 

 

하마치2 다운로드 - 가장 최근 버전은 Version 2.2.0.633 입니다.

라이센스 동의서의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 에 체크 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하마치2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과정 화면입니다.

설치 옵션 선택에서는? 대상 폴더는 C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즈 LogMeIn Hamach 에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확인을 하셨다면? 아래에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다음 단계에서는?

암호를 항상 잊어버리시나요? 안전한 암호 관리자인 LastPass를 사용해 보세요. 라고 광고 창이 뜨는데요~ Install LastPass에 체크해제를 하신 다음 아래에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LogMeIn 회사에서 만든 Hamachi 설치를 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설치를 완료하는데까지는 1분정도가 소요됩니다.

 

 

하마치2 다운로드 를 하신 후에 설치 완료라는 창이 뜨면?

install을 완료하신 것이고, Hamachi 실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마침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Hamachi 시작 중.. 이라고 프로그램이 작동을 하면서 

아래와 같이

 

 

LogMeIn Hamachi 프로그램 창이 보일 것입니다.

오프라인 상태이기 때문에 전원버튼을 클릭 하면?

 

 

하마치2 LogMein ID 계정이 있으시다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고요~

계정이 없으시다면? 등록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 로그인상태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고, 등록을 하면 네트워크 관리, 향상된 통신 및 지원, 향후 변경 사항 및 유지 관리 작업에 대한 최신 정보 유지, 게이트웨이 및 중앙집중방식 네트워크 생성 가능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마치2 등록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이메일 주소와 암호, 암호 재입력을 하신 후에 계정 만들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성능이 낮은 공유기를 사용해 VPN 을 사용하는 것보다 속도도 안정되고 접근성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하마치2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