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단디헬퍼 구인구직

단디헬퍼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단디헬퍼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정말 다양한 일거리 업직종이 있고, 전문 취업포털들이 있습니다. Dandihelper 는? (베이비시터, 요양보호사, 가사도우미, 등하원도우미, 보육교사, 간병인, 주부알바, 하원도우미, 등하교도우미, 집청소도우미) 집안일을 도와주는 Helper 들의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문 포털 사이트 입니다. Dandihelper 만의 믿을 수 있는 인증제도가 있는데요~ 도우미인증제는? 해당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경력, 자격사항, 학력사항 등의 증빙서류를 도 우 미로 부터 받아 (주)우리매니저에서 진위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신뢰성을 높이고 의뢰인에게는 안전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집안 일 기타 일들을 도와주시는분을 의뢰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단디헬퍼 구인구직" 포털의 간단한 소개를 하면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대한민국에는 정말 다양한 업직종이 있습니다. 김장철에는 김장을 도와주는 일이 있고, 자녀가 있으시다면? 자녀의 학교 등하교를 도움을 주시는 분을 고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 맞벌이주부, 워킹맘 이신 경우에는 자녀의 등하교의 시간에 맞춰서 픽업을 하는 일은 정말 쉽지 않은데요~ 일을 도와주실 분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또다른 경우에는? 지금 대한민국은 젊은연령층 보다 노령인구가 많고, 저출산 국가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일자리를 구하기는 어려운데, 부모님까지 챙겨야 하는 그런 부담이 있는데요~ 부모님을 도와주시는 요양보호사, 아이를 돌봐주는 베이비시터, 집안일을 도와주는 가사도우미 등 Helper 도움을 주는 사람을 고용시에는 신뢰성 있고, 가장 활성화가 잘 되어 있고 현재 많은 분들이 Dandihelper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인재정보 등을 보기 위해서는?

Google에서 사진과 같이 '단디헬퍼' 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보다 쉽게 공식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Dandihelper 공식 포털에 접속을 했더니 현재 인기검색어로는?

왼쪽에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가 나오는데요~

1. 베이비시터

2. 요양보호사

3. 가사도우미

(등하원, 하원, 집청소)도우미,  보육교사, 간병인, 주부알바 등이 많은분들이 필요로 하시는 도 움 이 필요한 일거리 입니다.

 

 

Dandihelper 만이 신뢰할 수 있는 도우미인증제 가 있어 믿고, 신뢰할 수가 있을것 같은데요~

저는 직접 단디헬퍼 서비스를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예전에 고모가 할머님이 병 원. 에 입원을 하셨을때 간병인을 고용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 단디헬퍼 포털을 이용했었다고 합니다. 

 

 

비회원으로도 검색 등 보기 항목등은 열람할 수 있지만 본 회원이 되셔야지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채용정보에는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것이 아닌 대한민국 (전체) 지역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일일 방문자 수도 많고, 채용정보열람, 인재정보열람 회원분들이 건수가 상당합니다. Helper 도 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채용회원, 인재회원 으로 구분이 됩니다. 일자리를 구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력서 제출을 통해 심사를 받아야 하고요, 고용주 , 직원 도 와주실 분을 모집하시는 분은? 채용회원에 해당이 됩니다. 인재 열람을 할 수 있고, 회원마다 열람할 수 있는 권한이 다릅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포털은 

인재 등록도 이력서를 등록 후 심사에 통과하신 분들만 '인재정보 검색'에 나옵니다. 열람은 일반 회원은 불가능하고, 인재회원이 되셔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전국지역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 경력사항, 나이, 이력서 제목에 상세 정보 내역이 있습니다. 시급부터, 시간, 자격증 유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포털에서 채용정보 검색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업직종이 있는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펫시터도 있고, 간병인, 식당파출부, 보육교사, 청소 등 다양한 업직종이 있습니다.

 

 

채용정보 검색에서 원하시는 형태, 분야, 구분, 경력, 국적 항목을 선택하신 후 검색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상세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입주형인지? 출 퇴근형인지, 경력은 1년이상, 2년이상, 초보가능, 3년이상 등 다르며 월급, 급여 , 총알채용(급하게 구함), 우선노출 등이 있습니다.

 

 

채용자에게 연락을 하시려면?

열람권 서비스 신청을 해야하며 상세내용 확인을 하시려면? 도우미회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그밖에는 단디헬퍼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는 PC 웹 환경에서만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있으니 도 움 (돠드림) 을 해주실 분을 구하시거나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하시는 분들은 포털에 먼저 알맞은 유형의 회원을 선택하신 후 절차에 따라 일을 구하시거나 다른분의 일을 도와주시거나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단디헬퍼 구인구직" 포털을 간략히 소개를 하면서 이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교차로구인구직  (4) 2023.05.14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22) 2023.05.04
함안군청 구인구직  (28) 2023.04.20
옥천신문 구인구직  (7) 2023.04.14
상주시청 구인구직  (7) 2023.04.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