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지역마다 국가재난 상황시 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권, 지역에서 이용 수 있는 지역화폐를 만들어 소상공인 및 사용자들을 돕는데요~ 오늘은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OSan Si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카드형 지 역 화 폐 로 나왔는데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모든 가맹점에서 사 용이 가능한 것이 아닌 제외 되는 가맹점으로는? (대형마트, 유 흥 업 소, 기업형 슈퍼마켓, 사행성 업소, 오 산에 주소지를 두고 있지 않은 프랜차이즈 직영점)을 제외한 관내 IC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업소에서 모두 사 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지 역 화 폐 와 동일하게 사용방법도 유사한데요~ 경기지역화폐 APP을 연동해 필요할때 충전 후 잔액 관리를 할 수 있고 사용자들에게는 항시 6% 적립, 명절 및 특별기간에는 10% 적립이 되며 연말 소득공제 30% 혜택이 있고, 사업자 혜택으로는? 별도의 가맹비가 없고,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해 매출증대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신용카드 대비 결제 수수료가 0.3%가 적어 수수료절감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래에 이어서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를 알아보기 전에 기본적으로 알아두셔야 하는 사항으로는?

발급대상은?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를 소유하고 있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합니다. 종류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한 선불형 충전카드로 일반발행과 정책발행 두가지 종류로 발행이 됩니다. 일반 발생은 만 14세 이상 누구나 평소 6% , 명절날에는 10% 축 포인트 혜택을 받아 이용이 가능하시고, 정책발행은? 청년기본소득, 산후조리비, 출산축하용품 등 복지수당을 지 역 화 폐 로 받는 형태로 정책발행은 환불이 불가능한 특성을 갖습니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3년간 유효하며 구매 방법은? 모바일 앱 경기지역화폐 앱 에서 구입 하시거나 오프라인에서 구입을 원하신다면? NH농협은행 에서 구입을 하신 후 일정액을 충전하셔서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에 대해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공식 포털에 들어가시면 모든 정보를 접하실 수 있는데요~ 구글에서 사진과 같이 '오 색 전' 으로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 공식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고,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산시 소재의 소상공인, 전통시장 에서 (IC 카드 단말기)가 있는 곳에서는 어디서든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업소가 아닌 사용이 불가능한 매장도 존재합니다. 규모가 큰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사행성 업소, 유 흥 업소, OSan si 관내 사업장 주소지를 두고 있지 않은 직영점 프랜차이즈 직영점에서는 사용불가능 합니다. 또한 충전한도는? 카드당 200만원으로 초기 설정된 금액은 50만원 입니다. 충전시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환불시에는? 카드잔액에 한해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시 인센티브는 환불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카드 잔액은 금액이 충전된 마지막 시점을 기준으로 잔액의 60% 이상을 결제로 사용해야 남은 금액을 환불 할 수 있는점, 잔액이 1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80% 이상 결제 사용을 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일반 상품권종과 유사한 것 같습니다. 유효기간 만료Card 환불 시에는? 보유 잔액의 90% 까지 환불이 가능하지만 정책발행카드는 유효기간이 만료가되면 환불이 어렵다는 점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를 알아보기 위해

공식 포털에 접속을 하시면? 우측 상단에 보시면 [가맹점] 항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셔도 좋고, 직접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은? 공식 포털사이트에서 가맹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이 생기게 된 이유는?

소상공인 경영난 가중, 전통시장 매출비중이 감소, 높은 역외 소비율, 낮은 소비유입률, 골목상권 위축 등으로 인해 지역화폐 도입을 확대해 소상공인의 실질적 매출증대와 지역경제를 돕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이용하실 수 있고,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색전 CARD는?

위 사진과 같이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기본 (시승격 30주년 기념 CARD) 와 교통카드 겸용 CARD 로 교통 겸용은? 발급비용이 2,000원이 들지만 청소년, 어린이 고객은 CARD 수령 후 GS25, CU, 세븐일레븐에서 생년월일을 등록하셔야 지속적인 할인요금이 적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혜택 으로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항시 6% 적립, 명절 및 특별기간에는 10%적립 (설날, 추석), 연말 소득공제 30%로 연말 정산시, 현금과 동일하게 30% 소득공제 받을 수 있는데요~ (전통시장에서는 40%)라고 합니다. 


사업자가 얻는 혜택으로는??

별도의 가맹비가 들지 않습니다. 새로운 고객층 확보에도 도움이 될 것이고, 신용카드 대비 결제수수료가 0.3%가 절감이 되어 매출에 도움이 될 것이고, 오색전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가맹점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에 대해 모든 자료를 얻기를 원하시면? (링크) 에 접속을 하시면?

구글 드라이브에 엑셀파일로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에 대해 정리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 포털 이용시에는 직접 검색을 통해서도 원하시는 가맹점찾기를 하실 수 있는데요~ 지역을 선택하면? (가수동, 갈곶동, 고현동, 궐, 금암, 내삼미, 누읍, 두곡, 부산, 서동, 서랑, 수청, 양산, 오산, 외삼미, 은계, 지곶, 청학, 청호, 초평, 탑동, 세교, 가장, 벌음, 원동)동 을 선택하실 수 있고~ 아래와 같이 대분류에서는?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로

지역 선택 후 대분류에 들어가시면? (일반 휴게음식, 전기제품, 건강식품, 유통업 영리, 기타, 서적문구, 레저용품, 별도관리, 유통업 비영리, 숙박업, 보 건 위생, 기타 의 료 기 관, 회원제형태, 건축자재, 여행, 의류, 연료판매점, 음료식품, 용역 서비스, 주방용구, 가구, 직물, 수리서비스, 광학 제품, 사무통신, 신변 잡화, 농업, 문화 취미, 레저업소) 등을 선택 하신후 소분류에서 다시 항목을 선택하시거나 '가맹점명'을 아신다면? 직접 가맹점명 이름으로 검색을 하면? 주소지가 나옵니다. 


위와 같이 가맹점명, 대분류, 소분류, 취급 화 폐 , 주소지 정보 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는 총 검색결과로는? 9654개 업소가 나옵니다.


업징종별로 일반 휴게음식, 숙박업, 신변잡화, 의류, 유통업 영리 등 대분류, 소분류 그리고 취급 화 폐 에 대해 나와있으며 해당 가맹점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분류, 정보, 찾아가는 길 (지도맵)이 첨부되어 차량으로 오실때 네비를 찍고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오산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11) 2020.06.02
매일경제신문 구독  (20) 2020.05.21
G마켓 산스  (34) 2020.05.18
스푼라디오 환전  (11) 2020.05.15
천안사랑카드 사용처  (7) 2020.05.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