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EBS 는 수험생들의 학습지원을 위해 수능 연계교재에 한하여 원문전체를 PDF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BS 측의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제가 상표나, 교재 파일을 블로그나 구글 드라이브에 공유를 드리지는 못하지만 온라인에서 이번년도 대비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연계교재 자료로는? 국어 (독서, 문학, 화법 작문 언어), 수학(미적분, 수학 III, 수학 I, 확률과통계), 영어 (영어, 영어독해연습, 영어듣기), 한국사 (한국사), 사회 (경제, 동아시아사,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세계사, 세계지리, 윤리와 사상, 정치와 법, 한국지리), 과학 (물리학I, 물리학 II, 생명과학 I, 생명과학 II, 지구과학 I, 지구과학II, 화학1, 화학II), 직업 (공업일반, 농업이해, 상업경제, 생활서비스산업의이해, 수산해운산업기초, 인간발달, 해양의이해, 회계원리, 기초제도, 농업기초기술), 제2외국어 (일본어 I, 프랑스어I, 스페인어I, 러시아어 I, 아랍어 I, 중국어I, 독일어I, 베트남어I, 한문I) 과목을 EBS i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PDF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데요~ 최근 1개년 교재에 한해서만 제공되고, 일선의 학교 선생님들은 교사지원센터를 통해 교사 인증을 하신 후 교재 및 수업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해 수능을 치루시는 학생분들,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사님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하는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메타검색 엔진 포털 사이트에서 'ebsi' 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검색 정확도가 높은 Google 에서 'ebsi' 라고 검색을 직접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검색을 통해 'EBS I' 공식 포털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자료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파일을 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EBS 교재]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EBS 교재 항목에 들어가시면?

좌측에 보면 영어 MP3 Download 도 있고, 교재 답지, 교재 정오표 그리고 연계교재 다운로드 항목이 있는데요~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파일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연계교재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본 자료를 내려받기 전에 공지사항 안내가 나옵니다. 수능특강 (1월 발행) 한 자료들을 받을 수 있고요~ EBS는 수험생분들을 위해 수 능 연계교재 자료 원문을 PDF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본 교재를 복제 하거나 변형, 판매, 배포, 전송하는 등 할 수 없으며 저작권법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빨간글씨로 로그인 후 피디에프 Download가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일선 학교 선생님들은? 본 자료를 이용하셔도 좋지만, '교사지원센터' 를 통해 교사 인증 후 교재 및 수업 자료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ebsi 에 회원가입을 해주시고요~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피디에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자료를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화학 , 직업탐구, 제2외국어 까지 과목별로 있습니다.

ebsi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일시에 내려받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라고 창이 뜹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내려받기를 하게되면?



위 사진과 같이 피디에프 학생용 자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 옮겨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EBS 2021학년도 수능특강 독서_복문2(학생용) 을 열어봤습니다. 익숙한 캐릭터인 펭수 가 보이는데요~ 겉 표지는 펭수이고, 다음 장부터는 본 교재에 대한 자료가 상세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  (12) 2020.06.26
경기천년바탕체  (3) 2020.06.12
스푼라디오 PC  (22) 2020.06.07
플로 FLO 이용권 해지  (11) 2020.06.05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15) 2020.06.0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