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신비아파트 는? 투니버스와 칵테일 미디어, 스튜디오 이크와 함께 스튜디오 바주카에서 제작되고 있는 호러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시간 요술로 미래로 가게 된 하리와 친구들이 미래에서 본 재앙을 막기 위해 귀신들과 싸우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현재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짧은 클립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2세이상 관람가이며 내용 소재가 괜찮아서 아이들이 보기에 좋은데요~ 오늘은 아이, 연령에 상관없이 성인 어른들도 그림치유를 할 수 있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총 26종을 공유해 드릴까합니다. 최신 애니메이션 방송의 클립 및 과거 이벤트 영상 등에서 스케치한 도 안 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 분들, ADHD 증후군 - 주의력이 떨어지고 행동이 너무 부산해 학교생활이나 공부 등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해 하는 성인, 학생들에게 그림치유로 색칠공부 도안 에 색연필, 싸인펜, 크레파스 등으로 컬러를 입히면 치유 과정에서 특정 일에 집중을 할 수 있고, 집중력을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정서 치료에도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는데요~ 독서치료, 그림치료, 심리치료 등 정말 많은 치유 방법이 있지만 전문가 없이도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치료방법으로는? 그림을 그리거나 스케치 도안에 컬러를 입히는 것, 퍼즐을 맞추는 일 등 아주 많습니다. 퍼즐의 경우에는 직소퍼즐로 하게되는데~ 난이도가 쉬운것보다 어려운것이 있지만 색상을 칠하는 것은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주인공 캐릭터 '신비' 입니다. 

 

 

공식채널에 이벤트로 올라왔었던 영상에서 스케치한 도안입니다.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주인공 캐릭터인 신비와 금비 입니다. 표정이 정말 너무 귀여운것 같습니다.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10개월전에 유튜브 공식채널에 신비랑 금비가 쏜다! 댓글 쓰고 Event 영상이 올라왔었던 적이 있습니다. 영상 클립 자료입니다.

 

Sinbi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신비와 금비 쿠키먹는 장면~

그리고 물티슈!

 

아래에 첨부한 이미지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입니다.

아래에 고화질 첨부파일을 따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용량이 커서 구글 드라이브에 공유를 했습니다. 파일은 원본 클립 이미지와 색칠공부 도안 이미지 각각 26장, 합계 52장 입니다. 

 

 

요즘 나오고 있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표지입니다.

시즌3 에피소드 EP 13 예언의 집행자.

 

신비아파트 캐릭터 구하리, 최강림, Sinbi, 금비, 리온, 사라, 이가은, 구두리

 

 

Sinbiapt 캐릭터 최강림 이미지입니다.

 

 

티셔츠가 정말 잘 어울리는 캐릭터

구하리 입니다.

 

 

금발이 인상적인 캐릭터 리온 입니다.

 

 

신비아파트 시즌3 - 13화 예언의 집행자, 오피키언 에 나오는 연금술사의 딸 

색칠공부 도안 입니다.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Sinbiapt 구두리, 구하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구글 드라이브 (바로가기) 에 가시면 원본 이미지 및 도안 26종 압축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Google 드라이브는 이 파일에 대해 바이러스를 검사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아래에 파란색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ZIP 압축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디집, 알집 등으로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공유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폴더안에는? 원본 이미지 파일이 들어있고, 무제 폴더 안에는 Sinbiapt 색 칠 도 안 이미지가 들어있습니다. 집에 프린터 기기가 있으시다면? A4 용지로 출력하신 후에 색연필, 크레파스, 싸인펜 등으로 컬러를 입히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26종 자료를 공유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밴드 탈퇴  (15) 2023.12.09
ZOOM 소리가 안들려요  (12) 2023.12.07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현금화 방법은?  (70) 2023.12.01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77) 2023.11.29
너무 쉬운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56) 2023.11.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