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대한민국 전국은 아니고 (익산, 광주, 목포)에는 생활신문으로 대표하는 사랑방신문이 있습니다. 전라남도 Mokpo 사랑방신문 에서는? Mokpo와 가까운 지역인 (신안군, 무안군, 함평군, 장흥군, 영암군, 강진군, 해남군, 완도군, 진도군)의 단기간 (알바) 및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교차로나 벼룩시장 처럼 온라인에서 원한다면? '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 E-Paper 로도 원하시는 취업 관련 생활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전라남도 Mokpo 는 광주사랑방 에 비해 규모가 크지 않아서 그런지, 홈페이지에서 '인재정보'에는 이력서등록을 한 사용자들이 없는것과 올라오는 일일 게시글의 (건)수를 봤을때 아직 활성화가 덜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데스크탑 PC 웹 환경에서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다음과 같이 검색을 해주세요. '목포사랑방신문' 을 직접 입력하신 다음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보다 간편하게 공식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목포사랑방신문 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예전 방법인데요~ 교차로나 벼룩시장과 같이 우측 밑에 보시면 '신문그대로보기' 가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E-Paper 전자뷰어로 줄광고, 박스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취업, 알바, 일자리 관련된 섹션으로 바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왼쪽에 책갈피? 중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위 사진과 같이 일자리, 업직종 관련된 섹션으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줄광고는 박스광고에 비해 텍스트 크기가 작아 잘 보이지 않으므로 마우스를 클릭해 확대해 보기를 해주시면 관련된 내용을 보시는데 불편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 E-Paper 로 보기에서는? 업직종별로 정말 다양한 일자리들이 있는데요~ 조선중공업, 유 흥 관련된 일자리에 대한 내용도 있습니다.



좀 더 많은 취업, 단기간할 수 있는 알바(아르바이트) 일자리 정보를 얻고싶으시다면?

E-PAPER를 빠져나와 목포사랑방신문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업직종별로 (간 호, 의 .료, 교 .사, 강 사, 매장관리, 사무, 경리, 상담, 영업, 생산, 기술, 건설, 요리, 서빙, 운 .전, 배 달, 일반서비스/기타) 등 다양한 업직종의 묘집요강 게시글들이 있습니다. 지역으로는? Mokpo와 가까운 (신안군, 무안군, 함평군, 장흥군, 강진군, 해남군, 완도군, 진도군)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에 알맞는 자료가 나옵니다.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포털에 들어오셨다면?

구인정보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왼쪽에는 업직종을 선택하는 항목이 있고, 중간에는?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검색 필터가 있습니다.



근무지는 대한민국 전국이 아니라 전라남도 Mokpo 그리고 읍/면/동 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Mokpo 읍/면/동 거주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업직종은?

간 호, 의.료, 교 사, 강 사, 매장관리, 사무, 경리, 상담, 영업, 생산, 기술, 건설, 요리, 서빙, 운 .전, 배 달, 일반서비스, 기타 중에 선택을 하신 후에 '중분류선택'에서는 하위 직업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서비스/기타 업직종을 선택하면?

중분류선택에서는? (경비,보안, 골프장, 캐디, 미화, 청 소, 세탁, 보조출연자, 상조, 장례서비스, 생활도우미, 파출부, 웨딩, 이벤트, 스튜디오, 전단지배포, 주 유, 세 차, 주차관리, 컴퓨터, 인터넷, IT관련직, 헤어, 뷰티, 피부관리, 기타 서비스) 항목중에서 중분류를 선택하신 후에 검색을 클릭하면?



1차 업직종을 '일반서비스/기타'를 선택했고

2차 중분류 업직종을 '컴퓨터, 인터넷, IT관련직'을 선택 후 검색을 했더니 1건의 자료가 검색결과로 나왔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근무지, 구인정보, 업체명, 등록일 순서대로 적혀있는데요~ 상세모집요강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해당 게시글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해당 일자리 관련된 상세모집 요강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이렇게 담당자 정보 및 접수방법 아래에는 채용담당자의 연락처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게재기간 도 적혀있고요,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포털에서 원하는 직장, 업체를 찾으셨다면? 채용담당자의 연락처 정보로 연락을 주실때는? '목포사랑방'에서 보고 전화 드렸어요 라고 하시면 문의가 쉽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장기간 일자리 뿐만아니라 짧게할 수 있는 일거리인 '알바 (아르바이트)' 관련 정보를 얻으실수도 있습니다. 알바정보를 클릭해주시면 되고요~


카테고리에서 '인재정보'를 클릭하면?

보시는것과 같이 인재정보가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홈페이지에 가입 후 이력서등록을 하게되면 인재 란에 자료가 올라가게되는데요~ 이때 열람은 일반 회원은 열람할 수가 없고 업체회원만 이력서 내용을 모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방잡 구인구직  (13) 2023.03.03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48) 2023.02.12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0) 2020.06.21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12) 2020.04.03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68) 2018.02.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