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전국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생활지 신문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사랑방 하면 (광주, 익산, 사자, 군산)이 유명합니다. 가장 최근에 모바일 환경에서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교차로나 벼룩시장 앱 보다 Mobile 환경에서 일자리정보들을 더 찾기에 수월했고, 꼭 필요한 정보만을 빨리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모바일 환경에서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합니다. 단기간 일자리, 취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모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데스크탑 PC 환경보다는 모바일에서 그냥 정보를 얻기를 원하는 검색어 (키워드)를 유튜브에 검색을 해서 보거나 Newspaper 정보를 얻을때는 웹에서 검색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모바일, 동영상 시대인만큼 데스크탑 PC에서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있으신 50~80세 중장년층분들은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하시기 어려움이 있으신분들이 있으신데요~ 이런 분들도, 모바일 스마트폰에서는 간단한 손가락으로 터치로 검색이 가능하고, 가상 키보드에 입력을 하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수가 있어서 사용을 하시는데 데스크탑 PC 환경보다 덜 어렵다고 하시더라고요~ 젋은분들, 중장년층들 모든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모바일 환경에서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 지금부터 설명을 하겠습니다.

 

 

저는 아이폰 사용자이기 때문에 애플의 기본 브라우저인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했는데요~

삼성, 안드로이드폰은 인터넷, 크롬 브라우저 앱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여러 메타검색엔진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지만, ZUM 줌 포털에서 검색하시는 것이 모바일에서 볼때는 더 도움이 되더라고요~ 직접 저처럼 ZUM에서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공식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교차로, 벼룩시장 등을 가끔 이용하지만

군산 서천, 장항 사랑방 공식 포털 ksrb 주소에 들어오면? 사진과 같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광고도 하나 없고, 속도가 아주 빠릅니다. 카테고리별로 생활용품, 구인구직, 신문보기 등이 있는데요~ 구인구직 항목을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 다양한 업직종 정보가 나옵니다.

(사무직, 미용 피부관리직, 기술직, 생산직, 운 전 직, 배달직, 주방홀서빙, 가사도우미, 주유원, 아르바이트, 판매, 영업직, 의류판매, 카드영업, 전문직, 일반구인, 유 흥) 까지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구직 (일을 하겠습니다)

카테고리도 있는데요~ (구직, 아기돌봄, 지입), 개 인 지도 가 있습니다. 당연한거지만 구 직은 구 인 공고에 비해 게시글들이 많이 없습니다.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교차로나 벼룩시장보다 더 간단한데요~ 그냥 보시는것 처럼 왼쪽에 항목중 (구인, 구직)을 선택하신 후 업직종을 선택한 후 검색을 하시면 결과가 바로 나옵니다. 이때 업체명은 [ 대괄호 ] 로 구분되어 있고, 150자 미만으로 핵심정보만 요약정리되어 나오고요, 아래에는 T 텔레폰 telephone 의 약자로 연락처 정보가 있습니다. 아래에 [전화걸기]를 터치하시면 바로 채용(인사)담당자와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생산직 업직종을 선택 후 검색을 해봤습니다.

생산포장사원을 모집하는 공고글이 올라와있고, 남, 여 55세 미만에 학력은 무관이며 외국인가능하고 월급을 220~270이상, 토요일 특근 4대보험가입 및 퇴직연금, 연차지급, 각종수당지급, 수습기간 없음, 통근버스운행 등을 한다고 합니다. 아래에는 연락처가 나와있습니다.

 

 

일을 하고자 합니다. (구 직)

항목을 선택 후 업직종에서도 구 직을 선택후 검색을 해봤습니다. 두개의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한분은? 생선판매 및 생선코너 일원을 원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경력이 10년 일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분이고, 또다른분은? 미장보조 일을 하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아래에는 역시 연락처 정보가 있습니다. 사장님들은 전화걸기로 보수 등을 직원분과 상담 후 고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교차로나 벼룩시장에서와 같이 사랑방에서도 '신문보기'가 있습니다. 

 

 

전자신문 e-Book 으로 볼 수 있고요~

가장 최근날짜 발행호는 왼쪽에 표지를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특이한 점이라면?

공휴일은 newspaper 발행을 안하기 때문에 날짜가 없는것은 당연하나

최근일짜 2020년 09월 18일 (금) 제 5233호 발행호가 있고, 아래로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내렸더니

 

 

2019년 04월 01일 (월)

제 5011호 발행일자의 newspaper 이전 신 문 도 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이주일 14일간 이전의 발행한 newspaper를 볼 수가 있는데요~ 군산사랑방신문 은 더 오래전의 newspaper도 볼 수가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뉴스페이퍼 날짜를 손가락으로 터치해주면 되는데요~

이런 페이지가 열릴 것입니다. 이때 ebook 을 이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진과 같이 [페이지 이동] 이 있죠? 클릭을 하면?

 

 

여러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과 관련된 일자리 내용을 보기를 원하신다면? 구인 항목을 찾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숫자 3 바로 뒤에 보이죠? 

 

 

이렇게 관련된 카테고리가 나오는 표지로 빠르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구직 문구가 잘 보입니다. 사원모집 이라고 적혀있고, 다양한 업직종들의 박스광고, 줄광고들이 보입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기기 위해서는? 손가락을 이용해 제스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음페이지 이동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손가락을 밀어주시면 이동이 됩니다.

 

 

일자리 관련된 표지의 마지막장은?구직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꼭 일자리 관련이 아니라 생활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으니 평소 newspaper를 보시는분들에게 아주 유익할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모바일 환경에서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주군청 구인구직  (28) 2023.07.13
수원교차로구인구직  (19) 2023.07.05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41) 2023.06.22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15) 2023.06.14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138) 2023.06.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