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수원교차로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 취업하기 정말 어렵죠? 여름 계절도 그렇게 덥지 않았고, 강추위 날씨가 벌써부터 찾아왔는데요~ 날씨가 춥고, 바이러스로 인해 특정 업직종이 뜨고 나머지 직종은 새로운 일자리를 구한다는 모집공고가 올라오지 않고 있는데요~ iCoss 는 전국단위로 생활지 신문입니다. 각 거주지역에서 생활정보, 구인 일자리 관련된 소식을 접할 수 있지만 수원교차로 는?SuWon 지역에 특화된 일자리 정보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다른 iCross와 다른점이라면?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교차로신문, 인터넷취업정보 항목이 있는데, 별도로 페이지를 만들어서 신문 Page 에서는?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통해 접할 수 있는 신문줄광고, 박스광고 등에서 구인, 일자리 소식을 접할 수 있고, 생활정보114 에서는 중고거래 사이트 처럼 물건을 구입/판매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SUWON 지역에 거주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로 일자리, 취업하기를 희망하시는분들은 쉽게 접할 수 있는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iCross는 대한민국 전국단위로 있어서, 예전부터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일자리인 아르바이트(알바)나 거주지에서 주변 소식 등을 접하기에 좋은 신문이었습니다. 광고주, 사장님 입장이시라면? 일꾼을 모집하거나, 직원을 구하시는분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신문줄광고나 박스광고를 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코. 로. 나 로 인해 배 달 음식 (치킨, 피자) 같은 프랜차이점 특정 업직종에서는 장사가 잘되지만, 일반 식당, 요식업쪽에서는 예전보다 손님이 많이 없다고합니다. 다 집으로 음식을 시켜먹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은?

평소자주 이용하시는 메타검색엔진 에서 '수원교차로' 를 검색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요즘 ZUM 줌이 정확도가 예전보다 좋아져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바로가기) 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공식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SUWON ICROSS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저는 가장 먼저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부터 이용을 합니다. 옛날사람이라 취업전문포털 보다는 icross 를 더 선호하고, 종이로된신문을 보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홈페이지 우측에 보면? Newspaper 모양의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오늘 신문 읽기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E-Paper 이페이퍼로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나 다른 newspaper와 다르게 생활지신문이기 때문에 별도의 신문구독료 없이 무료로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좌측 상단에는 날짜를 사용자가 보기에서 이전 날짜 발행호로 이동을 할수도 있습니다. E-PAPER 를 이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마우스 왼쪽 클릭은? 확대 이고, 마우스 우클릭은? 축소 입니다. 오른쪽 마우스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NEXT PAPGE 다음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을 원하시면 왼쪽 마우스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만을 빠르게 얻기를 원하시면? 여러 카테고리 항목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구인구직' 을 찾아 클릭해주시면?

 

 

구 인 구 직 과 관련이 있는 섹션인 26페이지 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취업정보 라고 하늘색으로 첫면이 나옵니다. 글씨가 작기 때문에 마우스 왼쪽버튼을 한번 클릭 후 확대해서 보셔야 합니다.

 

 

수원교차로구인구직 - 신문그대로보기 E-Paper 에서는

업직종별로 다양한 줄광고와 박스광고를 보실 수 있는데요~ 첫면에서는? 교육관련 업직종과 아르바이트 공고가 나옵니다.

 

 

그다음에 나오는 업직종은?

판매, 영업직, 기술, 생산직이 나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사무직, 요식업 채용 관련 박스/줄광고가 나옵니다.

 

 

다음페이지로 넘기니

이번에는 파출의 달인, 인력의 달인이라고 경비보안, 청소파출도우미 직종의 일자리 정보가 나옵니다.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에서 다음 페이지를 넘기면?

용역, 인력, 운 송 관련 업직종 그리고 유 흥 관련 일 모집요강도 나옵니다.

 

 

지금까지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접할 수 있었던 줄광고와 박스광고를 보다 쉽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SUWON ICROSS 공식홈페이지 '교차로신문'항목에 들어가면 사장님이시라면? '내가 낸 신문광고 보기' 에 들어가면? 본인이 낸 광고를 찾을 수 있고, 취업 알바 아래에 분류 1차 선택에 희망하시는 업직종을 보기에서선택하시고 추가로 2차직종선택을 하면? 찾으시는 일자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찾을 수 있는 업직종은?

위에 사진에 있는 직업군 입니다.

1. 매장/판매

2. 음식점

3. 뷰티/케어

4. 생산/기술

5. 사무/관리

6. IT/디자인

7. 운송업

8. TM/영업

9. 교육직

10. 건설/노무

11. 생활 서비스

12. 카페/ 유 흥 

 

 

2차 직종까지 보기에서 선택항목을 선택하면?

이렇게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검색조건에 알맞는 신문 줄 광고, 신문 박스광고 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E-PAPER 에서 Newspaper 로도 찾을 수 있지만 이곳에서 검색을 통해서 찾는것이 보다 빠르게 정보를 얻으시는 방법입니다.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찾는 또다른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단 항목중 '인터넷취업정보' 를 클릭하시면? 다른 icross 처럼 잡 JOB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SUWON 에서는 JOB 잡이라는 이름을 쓰지 않고 도메인 이름이 work.ikcr 입니다.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것이 아니라 SUWON (장안구, 팔달구, 권선구, 영통구) 지역에 특화되어있습니다.

 

 

수원교차로구인구직 - 구 인 정 보 에 들어가면?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항목을 사용자가 선택 후 맞춤검색을 할 수가 있고, 카테고리별로 관련 업직종에 일자리를 모두 찾으시려면? 왼쪽에 카테고리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연령층으로 구별을 해놓아서 (중장년, 주부, 대학생) 별로 관련된 일자리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알바GO 에 들어가면?

단기간 할 수 있는 일을 찾을때 유용합니다.

 

 

인재정보 항목에 들어가면?

총 3건의 이력서를 제출한 구 직 자 의 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 이름, 연락처 등 개인정보 부분은 별표로 비공개처리 해놨습니다. 기업회원은 상세보기가 가능합니다.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에 올라온 모든 자료의 건수를 보면?

170건입니다. 모든 업직종이 선택되어 있는 맞춤검색이 아닌 [전체]일때 나오는 검색결과 입니다. 바이러스 로 인해 일자리가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 특정 업직종은 사람을 쓰는 곳이있지만 잘 되지 않는 업직종, 가게, 요식업 쪽은 인력비용을 줄이기 위해 가족이 일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매일같이 새로운 자료들이 올라오고 있으니 수시로 확인을 해주시면 좋은데요~ 근무지, 회사, 업체명, 급여, 등록일 순서대로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게시글을 클릭하면? 상세모집요강 내용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항상 인사(채용)담장자의 연락처가 나와있으니 궁금하신 내용은? 전화상으로 채용(이사)담당자분과 통화상담으로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이 원하시는 취업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수원교차로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67) 2023.07.19
성주군청 구인구직  (28) 2023.07.13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9) 2023.06.30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41) 2023.06.22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15) 2023.06.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