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한글뷰어 다운로드

한글뷰어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한글뷰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여러분은 한글뷰어로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나요? 

N포털에서 소프트웨어자료실에 들어가면?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인기순위 Top 3 Program으로는? (다뷰 인디, 이지 PDF 에디터 3.0, 폴라리스 오피스)가 있습니다. Program 마다 특징이 있고,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이라는 것이 공통적인 특징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N포털 응용소프트웨어 게시판에서 인기 순위 TOP 3 Viewer Program의 특징 및 "한글뷰어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 HanGl Viewer 하면?

한글과 컴퓨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Viewer Program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N포털 자료실에서 다른 Program을 내려받는 이유라면? 보통의 한글뷰어는 문서편집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이런 이유로 많은 분들이 "다뷰 인디", "이지 PDF 에디터 3.0", "폴라리스 오피스"를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한글뷰어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너무나 간단한데요~

보시는 것과 같이 N포털에서 '한글뷰어'를 검색하셔서 '소프트웨어 정보 더 보기'에 들어가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설정을 하지 않아도

인기순으로 내림차순정렬 되어 보일 탠데요~ TOP 3 에는? 다뷰 인디, 이지 PDF 에디터 3.0, 폴라리스 오피스 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들 Program 은 제각기 특징들이 있는데요~

다뷰 인디는?

- 빠른 업데이트

- 약 250여 가지 다양한 문서, 도면 이미지를 볼 수 있다.

- 사용에 있어서 어떠한 제한도 없는 완전한 프리웨어

- 설계 건축 등 직종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CAD 파일을 열람이 가능

- 마크업 기능

- 글씨 추출 OCR 기능

- 검색어로 찾기 

 

 

폴라리스 오피스

특징

- 모든 문서를 열어보고 편집도 가능

(DOC, DOCX, XLS, XLSX, CSV, PPT, PPTX, PPS, PPSX, TXT, PDF, HWP, ODT 등)

- PDF 문서를 다양한 포맷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문서로 변환 가능

- 실시간 협업 기능

- Android, iOS / PC와 모바일 간 디바이스 연동 가능

-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관리

- 무료/유료 버전 기능이 구분이 됨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아랍어, 일본어, 폴란드어, 스페인어, 중국어 (간체, 번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러이사 어, 터키어를 지원

 

 

이지 PDF 에디터 3.0 특징은?

- 서로 다른 포맷의 문서를 하나의 PDF 문서로 병합 및 변환이 가능

- 아래아한글 전용 폰트 (HTF) 지원

- 문서의 보안유지 및 개인정보 보호 기능

- 워터마크 삽입, 반복되는 양식 데이터 관리

- 다양한 형식의 PDf 재변환 기능

 

 

한글뷰어 다운로드 전에

자신에게 알맞은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서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체크하고 넘어가야 합니다.

 

다뷰 인디는 통합 Viewer로 250여 가지의 다양한 문서 및 건축 설계등에서 사용하는 CAD 도면 등 이미지를 열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은 분명 장점이지만 그림 (이미지) 편집은 가능하지만 문서를 자유롭게 편집은 불가능한 점  UI가 고급스럽지 않아 보이는 점 등이 있습니다. 

 

이지 PDF 에디터 3.0 은? 

PDF 관련된 업무와 함께 HWP 한 글 관련 문서를 병합하거나 자유롭게 변환하는 일을 하신다면?

이 Program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전자문서 포맷의 PDF변환 및 병합이 가능하고, 아래아한글 전용 폰트 HTF를 지원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다양한 거의 모든 문서를 무료로 열람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PDf 문서 관련해서도 호환성이나 자유롭게 편집하는 데 있어서는 제약이 없습니다. 실시간 협업, 모바일과 데스크톱 PC의 디바이스 연동 동기화,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관리, 비즈니스 업무를 주로 보신다면? 이들 중에서 폴라리스 오피스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한글뷰어 다운로드로 비즈니스 업무를 보신다면?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N포털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 후 Download를 다시 한번 마우스로 클릭하면?

 

 

위와 같이 PolarisOfficeSetup_Naver.exe 용량은 82.94MB의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exe 실행파일이미지를 마우스로 한번 클릭하면?  

 

 

한글뷰어 다운로드 후 설치를 위한

파일 열기 보안경고창이 뜰 것입니다. 윈도즈 7 이면 위와 같이 나오고, 윈도 10 운영체제에서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뜰 것입니다. [실행]을 클릭하면? 기본 Program 설치를 하기 전에 사용 언어 설정, 설치 경로, 테마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또한 기본 문서 포맷을 Polaris Office로 사용할지 선택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다른 사용 중인 Program 이 있으시다면 체크를 해제해 주신 후에 [동의 및 설치]를 마우스로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HWP, PPT, DOC, PDF, XLS에서 Font 글꼴이 호환되지 않으면?

화면에 문자가 나오지 않고 깨지는 오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글꼴 추가 설치하기'에 체크하신 후에 [완료]를 눌러주세요. 이후에 나오는 화면에서는? 사용자가 컴퓨터에 설치할 글꼴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특별히 선택해제 할 것 없이 모든 폰트를 선택하시고 [확인]을 해주세요. 폰트가 부족해서 글자가 깨지거나 하는 일은 있어도, 많은 폰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더 적습니다. 용량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글꼴 설치 완료를 하셨다면? 이어서 바로

한글뷰어 -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이 실행이 될 것입니다. 7일 무료 체험하기라고 있는데, 폴라리스 오피스는 무료 프로그램이고, 기업형 비즈니스 라이선스의 경우 유료입니다. 안내설명에서도 나와있듯이 7일 이후에는 라이선스를 등록하거나 로그인하고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계정을 하나 만드셔서 [로그인하기]를 클릭하신 후에 계정에 로그인상태로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클라우드 기반 문서 처리가 가능한 Viewer Program입니다. 이런 이유로 일반 Program과 다르게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로 모바일/PC 번갈아 가면서 문서를 만들고 자동 동기화 시키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Polaris Office가 HWP 파일 형식을 보고 편집하는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나온다면?

HWP 문서 형식을 열도록 선택하시겠습니까? 물음에 예를 해주세요. 신규 버전 업데이트 알림이 뜨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서 버전을 최신화시켜주세요.

 

 

HWP 문서를 열어봤습니다. 글꼴(폰트)이 깨지지 않고, 문서 편집을 함에 있어서 꼭 필요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다만) 기존에 한글과 컴퓨터의 Program인 한컴오피스 2020 등 Program에 익숙하시다면?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기 때문에 사용 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클라우드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일반 가정용/사무용으로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한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 2010 무료설치 다운로드  (58) 2024.04.15
정리 앱 추천 Unclutter  (14) 2024.03.16
그림판 사진 합치기  (94) 2024.03.13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107) 2024.02.21
노래찾기 어플 Shazam  (50) 2024.02.1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