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강원도 강릉 의 생활,일자리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신문으로는? 무난히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는? 교차로신문이 있습니다. 전문 취업, 대기업/공기업 채용 공고소식은 취업전문포털인 (잡코리아, 인쿠르트) 등을 이용하시는것이 좋고, 거주하시는 지역의 일자리,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알바) 등은 강릉교차로 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우리지역 생활플랫폼 No'1인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다른 지역의 iCross 는 예전 홈페이지 그대로 리뉴얼 (새롭게 단장)하지 않고 과거에 만들었던 홈페이지를 지금도 이어서 사용하는 곳이 많은데요~ Gangneung iCross는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면서 기존에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셨던 서비스인 '신문그대로보기' 코너를 깔끔하게 보기좋게 만들어놓았고, 시간을 조금 더 단축할 수 있도록 '신문그대로보기'에 있는 줄광고 와 박스광고를 모아놓은 '신문광고보기'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다 자세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검색정확도를 자랑하는 메타검색엔진으로는? Google 구글이 있습니다.

Google 에서 '강 릉 교 차 로' 를 직접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를 이용해 보다 간편하게 공식홈페이지 (공홈)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강릉교차로 공식사이트는? 위사진과 같이 새단장을 하지 않은 다른지역의 iCross과 다르게 4개의 테마로 아주 깔끔하게 홈페이지를 만들어놓았습니다.

예전에 종이로된 신문을 보시던분들도 이용하시기 좋게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모바일/PC에서 각각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보다 필요로하는 빠른정보 검색을 위해서 '신문광고보기' 항목도 만들어놓았습니다.

 

 

이곳에 접속을 하면? (줄광고, 박스광고) 를 내가 희망하는 업직종을 찾을때 아주 편리할 것 같습니다.

업직종 카테고리를 찾기 좋게 나누어 놓아서 희망하시는 직종을 보기에서 선택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강릉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항목을 공식홈페이지에서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신문 발행일자가 나오고, 최신발행호 부터 내림차순정렬되서 과거의 Newspaper도 볼 수 있습니다.

 

 

강릉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는 E-Paer 로 온라인 E-Book 과 비슷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확대는 왼쪽 마우스를 한번 클릭시 가능하고, 축소는 왼쪽마우스를 두번 클릭시 축소가 됩니다. 왼쪽에는 여러 카테고리 섹션이 있는데, 일자리 관련해서는? 구인구직 을 찾아서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강 릉 교 차 로 구 인 구 직 관련 내용이 나오는 16~17 Page로 바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날짜는? 이전 발행한 신문으로 이동을 할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 < 는 이전 페이지로 이동, > 화살표는 다음 페이지로 이동입니다.

 

 

화살표 > 를 클릭해 다음 페이지로 넘겨봤습니다.

구인, 직원채용공고 내용들이 참 많이 나옵니다. 글씨가 작기 때문에 왼쪽 마우스 버튼을 한번 클릭해 확대해서 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강릉교차로 신문광고보기 에 들어가면?

조금전에 신문그대로보기 E-Paper 에서 보았던 줄광고와 박스광고를 이곳에서 카테고리별로 빠르게 볼 때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인데요~ 줄광고를 클릭했더니 아래에 구직 과 구인 업직종들이 쭉 나옵니다. 

 

 

박스광고 클릭을 하면?

줄광고보다는 조금 더 텍스트 내용이 들어간 구인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사장님 이시라면? 내가낸 광고를 찾을때도 보다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것과 또하나의 방법은? 공식포털에서 '일자리'아이콘을 클릭해 아래와 같이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별도의 사이트를 만들어 이곳에서는 벼룩시장 처럼 거의 동일한 형태로 구인, 알바, 인재 정보를 볼 수 있고, 포털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이력서등록을 하면? 인재란에 게시물이 등록되는것이 동일합니다. 전문채용관도 운영중이며 연령에 따라 (중장년, 주부, 대학생)으로 섹션을 나누어 놓았습니다. 보다 빠른 일자리를 검색하실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구 인 정 보'를 클릭하면?

가장먼저, 프리미엄 구 인 정보가 나옵니다. 광고를 낸 업체들이 먼저 검색결과에서 나옵니다.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에서는?

일반 일자리 뿐만아니라 단기간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알바) 정 보 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인재 란에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력서등록을 하시게 되면 인재란에 게시물이 등록이 되는데요~ 인재정보에 0건인 것으로 보아 이곳은 한명도 이력서등록을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은 전국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Gangneung 지역안에서 취업,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동면, 강문동, 견소동, 교동, 구정면, 금학동, 난곡동, 남문동, 남항진동, 내곡동, 노암동, 담산동, 대전동, 두산동, 명주동, 박월동, 병산동, 사천면, 성남동, 성내동, 성산면, 송정동, 신석동, 안현동, 연곡면, 옥계면, 옥천동, 왕산면, 용강동, 운산동, 운정동, 월호평동, 유산동, 유천동, 임당동, 입암동, 장현동, 저동, 주문진읍, 죽헌동, 지변동, 청량동, 초당동, 포남동, 학동, 홍제동, 회산동, 강 릉 시 전지역) 에서 거주지역을 선택하시면 해당 지역에서 찾고자 하시는 업직종이 있다면 검색결과에 나오고, 만약 검색조건에 일치하지 않는다면? 검색결과에서 0으로 나옵니다.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업직종으로는?

간 호, 의 .료, 교 사, 강. 사,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 영업, 생산, 기술, 건설, 요리, 서빙, 운 전, 배 달, 일반서비스, 기타 중에 선택을 할 수 있고, 2차 하위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장관리를 선택시 PC방, 가전/휴대폰, 노 래방, 볼링장, 기타, 농수산, 청과, 축산, 대형마트, 물류, 재고, 백화점, 쇼핑몰, 아울렛, 슈퍼, 마트, 오락실, 게임방, 의류,잡화, 찜질방, 사우나, 편의점, 기타판매직 중에서 원하시는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장관리를 선택했더니

총 15건이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오늘 등록된 게시글도 보이고, 직원을 구한다고 합니다. 기간제근로자, 카운터, 계산원, 판매직원, 판매직 등 다양한 업직종 관련된 일자리가 나옵니다.

 

 

지금 코 로 나 19 로 인해 이전보다 확실히 취업하기가 어려워졌다는 것을 느낍니다.자료가 예전만큼 많지가 않음을 알 수 있는데요~ 전체 업직종을 선택했을때 검색결과로 나오는 게시글은? 총 274건입니다. 오늘 올라온 게시글이 9건이 있고 TODAY로 표시가 됩니다. 일자리를 보실때는? 먼저 근무지를 보시고, 업체이름, 어떤 업직종을 구하는지, 마감날짜 (ex. 11/03) , 그리고 급여는 협의인지, 월급인지 보신다음 해당 게시글을 클릭하시면? 상세모집 요강란이 있는데요~ 근무조건, 환경, 편의제공 등을 확인하시고 아래에 있는 인사(채용)담장자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실때는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보고 연락드려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두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금까지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9) 2023.12.22
계룡시청 구인구직  (4) 2023.12.13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6) 2023.11.27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11) 2023.11.20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69) 2023.11.1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