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여러분은 애플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무선충전기 로 어느 브랜드의 어떤 제품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예전에 저는 단순히 디자인이 예쁘다는 이유로 1 one 충 전이 가능한 패드형 제품을 사용했었는데요~ 이 제품의 치명적인 문제점은? iPhone을 차징 할때는 큰 문제는 없지만 에어팟을 충 전 할때는 자꾸 미끄러져서 charge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불편한 문제였습니다. 이런 이유와 함께 어제 애플와치6 에르메스 를 구입하게 되서 동시에 3개의 애플 제품을 충 전 할 수 있는 제품중에 온라인에서 검색을 하다가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물품을 구입할때는 브랜드의 평가, 신뢰성을 중요시 보는편인데요~ 이전에 Belkin 브랜드의 USB-C Type 케이블을 구입하고서 내구성이 괜찮다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개봉기 및 간단 사용후기 리뷰글을 작성할까합니다.



it 기기를 선택할때 제품의 어떤면을 보시나요?

- 디자인

- 성능

- 안전성

- 가격

- 내구성


디자인은 개인 선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장기간 오래보게되면 이건 큰 문제는 아니겠다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디자인도 좋으면서 성능도 좋다면 떙큐일 것입니다. 성능 이라면? 얼마나 짧은시간에 애플 제품들을 충전 시킬 수 있느냐 입니다. 안전성이라면? 화재 발생, 구입한 it상품의 배터리를 손상시켜 결국 고장에 이르기 까지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화재 경우에는 정말 드물고, 아직까지 충 전을 하다가 불이 났다는 내용은 들어보질 못한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그런일이 있다는것을 접한적이 있었는데요~ 다음은 가격입니다. 대부분의 상품들을 패드형, 독 형, 스탠드형 여러 형태에 따라 또 성능에 따라, 브랜드 가치에 따라 가격이 모두 다릅니다. 나무 우드소재로 만든 덕 Dock 이 있는가 하면 플라스틱, 고무재질 등이 있습니다. 소재에 따라 가격이 다른경우도 있고, 단순히 디자인이 예뻐서 비싼 상품도 봤습니다. 내구성이라면? 얼마나 오랫동안 고장이 나지 않고 사용하는가 문제입니다. 사용자의 관리에 따라서도 다르겠지만 그냥 여행을 다니지 않고 집에서만 전원 AC 어댑터를 꽂아놓고 사용을 했더니 나중에 문제가 생겨서 charge 가 안된다면?그건 단순히 기기의 내구성이 떨어진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브랜드란? 혹시라도 기기가 오작동을 하는 경우가 있을때 제때 A/S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AS 서비스센터 직원들은 친절한가? 빠른 대응을 해주는가 등의 요소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일 것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애플 공홈에서 판매하는 패드형 무선충전기 입니다.

일반 아이폰, 갤럭시폰을 충전함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사진과 같이 에어팟 케이스를 놓고 charge 를 하면? 자꾸 앞/뒤로 미끄러져서 차지가 되지 않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단일로 패드형도 괜찮다 생각을 했었기에 구입을 했는데~

일단 패드형은 모든 상품들이 다 그렇지는 않지만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패드형 상품은 에어팟 charge 에는 자꾸 미끄러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에서 휴대폰과 함께 구입을 하시는분들도 구입시 참고를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하나,둘 사과농장에 식물들이 늘어나게 되면? 한꺼번에 물과 비료를 줄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선택한 대안이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제품입니다. 온라인에서 주문을 했더니 하루만에 왔습니다.본 상품의 특징 및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1. 7.5W 고속 충 전

2. Qi 인증으로 사고없는 안전하게 charge 가능

3. LED 표시등으로 상태를 확인이 가능 (야간에 it 기기들이 차지가 되고 있는지 확인 가능)

4. 3년 품질 보증 A/S 보증

5. 아이폰,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동시 충 전이 가능


스펙

색상: 화이트/블랙 2컬러

모델명: WIZ001krWH (화이트 모델), WIZ001krBK (블랙 모델)

사이즈: 가로 18.5 X 세로 13 X 폭 10cm

무게: 223g

제조자: Belkin

무상보증기간: 구입 후 3년 이내


저처럼 집에 사과농장에서 많은 농작물을 재배하고 계시다면 케이블이 주렁주렁 지저분한 것이 싫고, 깔끔하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은 따로 뽁뽁이 포장은 없이 택배상자를 오픈하면

이런 초록색 상자에 본 기기가 안에 포장되어 있는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후면 박스 겉면에는? 한글과 영문으로 특징들에 대해 설명되어있습니다.



상자를 오픈할때 주의점은?

그냥 힘으로 포장지를 뜯지 마시고, 사진과 같이 옆면에 보면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스티커를 제거해주세요.



스티커를 제거하고 나면?

본 상품을 어떻게 설치하고 이용하는지에 대한 텍스트 글로 된 설명지가 아니라 그림으로 알기쉽게 나와있습니다. 1~3초간 눈으로 스캔하면 앗, 하고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림 설명지를 오픈하면?



사진과 같이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본제품의 모습이 보입니다.

아이폰 을 charge 하는 스탠드 부품에만 포장지로 쌓여있었습니다. 다른 부분에도 포장지로 보관되어 있었다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요~ 살짝 아쉬운점이었습니다.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제품을 들어올리면?

상자에 맨 밑에 있는 보조액세서리로는? 별도의 어댑터가 보입니다. USB 타입이 아니라 AC 충 전 어댑터와 같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함이 있을것 같습니다.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결합하는 방법은?

전원 어댑터와 본 상품의 하단쪽에 보면 네모진 케이블을 넣는 홈이 있을 것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결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의 장점이라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 시몬스 침대 광고가 생각이 났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패드형 제품이 흔들림이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에어팟 프로를 charge 할때 흔들리지 않아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두꺼운 아이폰 하드케이스 등을 씌워도 충 전이 잘 됩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1번, 2번 특정 부위의 확대사진을 만들었는데요~ 1번은 스탠드형으로 아이폰을 차지 할때 사용할 수 있는데, 보시는것처럼 앞쪽을 둥그렇게 올라가 있어서 아이폰을 거치할때 움직이지 않게 고정이 되더라고요, 2번은 에어팟 프로 를 거치하는 공간인데요~ 패드형에서 문제였던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동그랗게 에어팟 프로 크기에 알맞게 원모양이 파져있게 디자인을 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번 앞에는 애플워치6 을 거치할 수 있는 곳인데요~ 애플 워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동그랗게 말아 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



아이폰 11 Pro 와 에어팟 프로 를 거치시 화면입니다.

독 에는 LED 불이 들어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LED 불빛으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녹색 표시등으로 안전한 충 전 상태

- 호박색 표시등으로 이물질 감지 사실을 경고

- 빨간색 표시등으로 iPhone이 충 전 중이 아님을 표시

- 하얀등은 정상입니다. 



iPhone을 거치하는 스탠드가 미끄러질 것도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

삼성 갤럭시 Z 플립, 노트10, z20 등을 올려놓고도 충 전이 가능합니다. 본 제품은 애플기기에 최적화가 되어 있어 7.5W로 고속 무선 충전 을 지원하는데요~ 간단한 테스트결과를 말씀드리면? 갤럭시도 고 속 으로 차지가 가능했습니다. Apple 상품은 원래 케이블도 따로 사야하고, 보조액세서리가 다른 브랜드 기기와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본 상품을 설명할때 아이폰 이라고 강조를 한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개봉기 및 간단 사용후기 글이었는데요~ 3개의 상품을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책상에 올려놓고 정말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단점이라면? 좀 비싸다 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워치6 에르메스 느와르  (64) 2020.10.31
아이폰 12 PRO 개봉기  (27) 2020.10.30
에어팟 프로 개봉기  (24) 2020.10.08
갤럭시노트10 개봉기  (58) 2020.01.04
아이폰 11 pro 개봉기  (124) 2019.11.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