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전주교차로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Cross 는 대한민국 전국단위로 있는 생활지신문 이지만 전주교차로 는? 다른지역과 다르게 홈페이지를 꾸며놓은 것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Jeonju icross 홈페이지의 로고는? 기와집 모양의 핑크색 로고가 있고, 부 동 산 과 구 인 섹션을 따로 나눠서 예전 방식그대로 종이로된신문을 온라인에서 E-Paper 형식인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취업전문 포털과 유사한 방법으로 일자리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별도의 구인구직 포털로 접속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전주교차로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Jeonju 하면 저는 한옥마을이 떠오르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한옥, 기와집 모양의 로고가 좌측 상단에 있더라고요~ 보통 icross 하면? 이름만 있고, 로고가 딱히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Jeonju icross 는 로고가 있어서 첫인상이 조금 특별했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구글에서 '전주교차로' 를 직접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다른 지역의 icross 와 공통되는 점이 있다면?

예전에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E-book 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인 '신문그대로보기' 아이콘의 위치가 오른쪽에 있는 것은 동일하지만 섹션별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신문 카테고리를 시작부터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지역과 달랐던것 같습니다.

 

 

전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 화면인데요~

위에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모두 다 구인/구직 내용은 아니고 4페이지 부터 14페이지까지가 일자리와 관련된 줄광고/박스광고 공고글들이 있더라고요~ 

 

 

사진과 같이 4 Page 페이지 부터 일자리와 관련된 구인 광고들이 나옵니다.

정규직 사원모집이 보이고, 사무직, 교 육 직, 요식업, 생산직, 서비스업,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업직종 관련된 박스줄/줄광고가 페이지를 넘길때 나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

일반 취업전문포털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인 채용 관련 내용들도 보이는데요~ 전문기관 보다는 중/소기업들이 더 많이 나오고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일거리들이 많이 보입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 신문그대로보기

에서는 보시는것과 같이 업직종 중 유 흥, 주 점, 교육관련된 구인 박스/줄광고도 있습니다. 작은 글씨라서 잘 보이지 않아 마우스로 클릭해 확대를 하신 후에 보셔야 업체명, 연락처 등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부터 종이로된신문을 이용해 시사거리, 생활정보를 보셨다면?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취업전문포털 처럼 신문이아니라 일반 홈페이지 형식으로 자료가 정리되어있는 포털을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전주교차로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징이라면? 좌측 상단에 한옥 기와집 로고가 보이고, 왼쪽에는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로가기 아이콘이 있고, 채용정보, 전문채용관, 인재정보 등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분들이 검색을 하시는 키워드는? 치 과, 간호조무사 등 의료관련된 업직종을 많은분들이 검색을 하십니다. 일일 방문자도 다른 icross job 포털보다 많으며, 사이트 활성화가 잘 된 것 같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으로는?

상단 메뉴중 선택 후 원하시는 업직종을 보기에서 선택하신 후 근무지역, 경력, 학력, 고용형태 단계로 선택 후 검색을 해주시면 선택한 검색어 필터와 상관없는 (스페셜, 프리미엄, 우대, 베스트 광고) 순서대로 자료가 나오고, 베스트 밑에는 검색결과 전체 채용정보가 나옵니다. 검색어 필터에 적용되는 것은? 베스트 광고 이후에 나오는 '검색결과 전체 채용정보' 항목입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에서 '전문채용관' 항목을 클릭하면?

의료관련, 아르바이트(알바), 교육관련, 미용, 주방/ 배 달, 운 .전, 식당/레스토랑 요식업 관련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점이라면? 전문직종 카테고리별로 총 몇건의 일자리가 있는지 건 수로 화면에 표시되기 때문에 카테고리 선택을 하지 않고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에서 인재정보에 들어가면?

총 127건의 자료가 나오는데요~ 다양한 업직종이 있습니다. 여기에 올라오는 자료들은? 모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이력서등록을 마치신 회원분들은 이곳에 자료가 업로드가 되며, 일반 회원 또는 비로그인 회원은 게시물을 열람하실 수 없고, 구인 회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점에서도 다른 지역의 icross 와 비교를 했을때 정보보안상 잘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에 올라온 총 게시물은?

1,677건이 있는데요~ 날마다 새로운 자료들이 올라오고 있고, 정말 다양한 업직종의 구인글들이 있습니다. 

 

 

관심가는 업직종의 게시글을 클릭해봤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세모집요강 정보가 나오는데요~ 확인을 하셔야할 내용으로는? 담당업무, 근무조건, 지원자격, 경력, 학력, 급여, 시간, 지역 순서대로 봐주시면 좋을것 같고요~ 상세요강 글에 보면 채용(인사)담당자의 연락처가 적혀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이곳 번호로 유선상 연락을 주실때 '전주교차로구인구직'에서 보고 연락드려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두 원하시는 곳에 취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102) 2024.02.18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19) 2024.01.10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9) 2023.12.22
계룡시청 구인구직  (4) 2023.12.13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30) 2023.12.0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