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성주군청 구인구직

성주군청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성주군청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SEONGJU GUN 성주군청은군민들을 위해 [참여마당]에 들어가면? 구인/구직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인들과 구직자 모두를 위한 전용 게시판을 열어 활성화를 시켰습니다. 요즘 취업하시기 정말 어려우시죠? SEONGJU GUN 에 거주하시고 취업, 아르바이트(알바) 등 일자리 정보를 얻기를 원하신다면? "성주군청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SEONGJU GUN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합니다.

 

 

지금 대한민국 뿐만아니라 전세계가 모두 취업과 경제, 경기가 모두 좋지 않다고 합니다.

1금융권의 이율은 1% 가 되지 않으며 0%대 이율의 초저금리시대입니다. 경기가 좋지 않다보니,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고 하는데요~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성주군청 에서는 청년실업, 장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로 제 4조의 4 모집, 채용 등에서의 연령차별 금지 조항에서 사업주는 합리적인 이유없이 연령을 이유로 근로자 또는 근로자가 되려는 자를 처벌하여서는 아니된다고 합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각종 메타검색엔진에서 '성주군청' 을 검색하시면? 공식 홈페이지 주소인 sj.go.kr 이 나옵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해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함께하면 이라는 이겨낼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 아래에 보시면 노란색으로 성주군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성주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으려면?

우측 상단에 메뉴에 보면 [구인/구직] 항목이 보이실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성주군청 에서는 여성취업 상담, 노인취업상담말선, 취업상담알선 센터를 운영중이며 

여기 적혀있는 연락처 정보로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장년층, 여성취업을 할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센터입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관련된 게시물은? total 총 합계는? 18,647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활성화가 잘되어 있는것 같은데요~ 

 

 

저를 취직시켜주세요, 일을 하겠습니다.

구직 관련 게시글은? 총 4085 건이 있습니다. 

 

 

성주군청 구인 

직원을 고용합니다. 구해요, 업체에서 작성한 게시글은? 총 6,816 게시물이 있습니다. 이중에는 중복게시글을 제외한 문서가 아니라 중복을 포함된 문서이기 떄문에 아주 많다라고 할 수 없으며 동일한 업체에서 몇개의 게시글을 작성한 것이 보입니다. 중복글이 있는것으로 보아 홈페이지 관리를 하시긴 하지만 빠른처리가 되고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에올라오는 업직종은? 교육쪽, 아르바이트(알바), 자격증, 사무, 생산직, 편의점, 주방, 홀서빙 등 아주 다양한 직업의 채용,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직원을 모집하는 글들이 올라옵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에서 하단에 페이지를 2페이지로 이동을 했더니

남자홀서빙, 편의점, 식당, 선생님, 사무직 여직원, 경리사무원,, 알바 를 고용을 원하는 게시글들이 나옵니다. 작성한 일자를 보면? 2020년 10월 30일이고, 마감 기한은 딱히 적혀있지 않습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에서 눈에 들어오는 한 게시글을 열람해봤습니다.유명한 편의점 직원을 구하는 모집요강 글입니다. 담당자분이 아르바이트 생인지, 아니면 사장님인지는 알 수 없지만 사진과 같이 평일 야간타임 20시 ~03시, 주말 12~19시, 19시~03시까지 지원하고자 하는 타임과 거주지, 근무경험, 출퇴근수단 등 문자를 부탁드린다고 하고 아래에 연락처 정보가 있습니다. 구인구직 게시물에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인증하기를 눌러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요즘은 PASS 앱을 이용하면 바코드를 찍거나해서 쉽게 인증을 할 수 있더라고요~ 이상 지금까지 "성주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26) 2023.08.03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67) 2023.07.19
수원교차로구인구직  (19) 2023.07.05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9) 2023.06.30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41) 2023.06.2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