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의정부는 지리적으로 볼때 대한민국 수도권 지역인 서울의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청에서는 별도의 공식 홈페이지가 있어, 이곳에서 시민들이 꼭 알아야하는 생활정보, 각종 지역내에서 일어나는 뉴스 소식등을 접할 수가 있는데요~ 예전부터 지역신문지인 findall 은 대한민국의 지역마다 있는 신문이고, 의정부벼룩시장 에서는 전국대상이 아닌 특정 지역의 생활정보 (양주, 동두천, 포천, 연천, 철원)지역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의 '지금 이 시간' 에서는 오늘날짜, 가장 빠른 시간에 올라온 게시물을 바로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업체명, 주소지, 성별, 급여 등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보통의 findall 포털은 공통되는 점이 많습니다.

홈페이지 형태가 그러한데, 모든 지역은 아니지만 대부분 홈페이지를 만들때 같은 업체를 통해 만들었는지 아주 유사합니다. 과거에 종이로신문을 보던 때가 있었는데요~ 요즘은 종이신문을 찾기가 어렵고, 대신에 홈페이지에서 벼룩시장신문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예전에 볼 수 있었던 종이신문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취준생 분들을 위한 내용, 반대로 직원을 구하시는 사장님들에게도 유용한 코너가 있는데요~ 바로 '인재정보' 란 입니다. 본 포털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를 제출하신 회원님들의 정 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일반회원은 열람이 불가능하고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신 사장님, 채용담당자분들만 이력서 양식에 적혀있는 개인정보 (신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분들이 인재란에 올라온 게시글을 클릭하면? 상세내용은 볼 수 없고, 자격증 소지유무, 성별, 특징 등 간단한 자료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먼저 Daum 다음에서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을 검색해주세요. (바로가기) 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겠죠?

 

 

직접 다음에서 검색을 한 후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지역별, 종이신문 등 메뉴가 나오지만 가장 꼭대기에 있는 '의정부벼룩시장바로가기' 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소식을 접하기 위해서는?

여러 카테고리가 상단에 보이는데요~ '구인구직' 을 클릭해주세요.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포털을 이용시 이것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1. 좌측 카테고리를 통해 빠른 서비스 이용

2. 각 상단항목에서 정보 얻기를 원하는 항목을 클릭

3. 희망 근무지, 희망 업직종을 선택한다.

4. 검색하기를 누른다. 

- 검색결과로 나오는 게시글에서 확인할 점은?

근무지, 회사명, 모집내용, 요일, 기간, 급여 등 순서대로 확인을 하신 후에 채용담당자(인사담당자)의 연락처가 상세모집요강 내용에 들어가 있을 것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전화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포털에서 '구 인 정 보'를 마우스로 클릭시 나오는 화면입니다.

지역으로는? (가능동, 고산동, 금오동, 낙양동, 녹양동, 민락동, 산곡동, 신곡동, 용현동, 의정부동, 자일동, 장암동, 호원동) 이 있습니다. 이때 ujb가 아니라 동두천, 양주, 포천 다른 지역으로 지역을 변경하시려면? 사진과 같이 업직종별 전체보기 위에서 정보를 얻기를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의 일자리 정보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업직종 종류는?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 전, 배 . 달, 매장관리, 사무, 경리, 상담, 영업, 일반서비스, 기타)가 있습니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에서 인재정보를 클릭하면?

근무지역, 동/읍,면 등 상세검색을 할 수가 있는데, 인재 의 경구 findjob 에 자료가 아주 많지 않기 때문에 지역선택을 하지 않고 전체에서 검색을 하셔야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스크린샷을 찍어봤는데요~ 위와 같이 이름이 나오지 않고 앞에 성만 나오고 뒤에는 동그라미 두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지원자정보 에는? 본인인증 회원, 자격증소지, 특기, 특징 , 거주지 가 나와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도 열람이 가능한 내용으로는?

희망근무지, 희망직종, 키워드, 간단 자기소개의 정 보는 볼 수가 있는데, 이력서를 신청한 사람의 연락처, 이메일주소, 거주지, 이름 등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확인을 하시려면? 기업회원가입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에서는 다른 findall 과 동일하게 근무지, 업직종 선택에서 희망 근무지를 1차로 선택 후 이어서 희망 업직종을 2차로 선택을 할 수가 있는데, 이때 위에 사진과 같이 업직종중 요리/서빙을 클릭하게되면? 주방장, 조리사, 주방보조, 밥모, 찬모, 설거지, 카운터 등 세부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 보기 항목이 뜹니다. 원하시는 근무지, 업직종을 선택하셨다면? 검색하기를 누르면

 

 

조건에 알맞는 일반 채용 자료가 나옵니다.

요리, 서빙 전체로 업직종을 선택 후 결과로 나오는 화면입니다. 근무지, 회사명 (근무시간, 요일, 기간)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급여, 등록일 이 있습니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에 올라온 게시물을 보시다가

마음에 드는 업체를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이렇게 급여, 시간, 지역, 근무유형, 복리후생은 있는지 없는지 유무, 학력, 경력은 필요한지 아니면 무관한지, 상세모집 내용에는 직장 주소지, 채용담당자 연락처, 등 정보가 있습니다. 채용 (인사)담당자와 통화시에는?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보고 전화 드렸어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보다 나은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홈페이지 에서는?

위 사진과 같이 지금 이 시간 올라온 게시물을 보여줍니다.

구 인 구 직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정 보가 나오는데요~ 업체명, 모집인원, 업직종 오른쪽에는 급여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신식방법이 익숙하지 않고

과거에 신문을 통해서 일자리를 구하셨다 하시는 분들은? 옛날 방법인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좋은데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컬러 종이 신문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가장 최신발행한 신문 발행호가 보일 것입니다. 오늘 신문, 지난 신문, 광고상담 신청 등을 이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짜 신문을 열람해봤습니다.

첫 1면 화면입니다. 

 

 

일자리, 아르바이트 (알바) 관련된 소식을 접하고 싶으시다면? 좌측 상단에 보시면 '구 인' 이라고 보일 것입니다.

구 인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구 인 일자리 관련된 신문줄, 박스광고가 게시된 이름과 일치하는 일자리구함 페이지가 처음 시작하는 page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관련된 내용이 나오는 페이지는? 28page 부터입니다. 온라인 책을 보시듯 마우스 클릭을 하여 확대/축소를 하셔서 꼭 원하는 일자리 채용 정보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천신문 구인구직  (7) 2023.04.14
상주시청 구인구직  (7) 2023.04.06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56) 2023.03.25
영천시청 구인구직  (7) 2023.03.18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40) 2023.03.1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