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최근에 Apple Watch 6 에르메스 모델을 구입후 운동을 할때 음악을 듣는 앱으로는? 지니뮤직 외에도 국내 음악서비스 앱은 셀룰러 모델에서 단독으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YouTube Music 도 불가능하고요~ 가능한 앱은? 네이버 VIVE 바이브가 있는데요~ 사실 Apple Watch 6 셀룰러 + GPS 모델을 구입하시는 가장 큰 이유는? 운동을 할때 아이폰 없이 편하게 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전화 받고, 문자, 카톡, 음악감상)등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GPS 모델은 국내,해외 음악앱을 아이폰에 블루투스 연결해서 이용하시면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MP3 를 아이튠즈에 옮겨서 넣는 방법도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등을 모아서 관리하는 것도 번거롭고, 새로운 음악이 나오면 결제를 해야하는 것도 역시 불편합니다. 이런 이유에서 Apple Music Free trial 기간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할까합니다.



지금도 가능한지는 모르나 예전에는 싸잠 shazam 을 통해 가입을 하면 프로모션으로 6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었습니다. 어떤 경로를 거쳐서 가입 하냐에 따라 free trial 기간이 다르게 되는데요~ 현재 이용중이신 국내 3사 통신사에서도 제공해주는 혜택에 따라 가입을 하게되면 1년, 6개월 이런식으로 더 길게 공짜로 해당 기간내에 부담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나중에 더 연장을 하기를 원치 않으시면 중간에 해지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을 하기 위해서는?

그냥 가입을 하시는것보다는 Apple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다음



사과농장 공식홈페이지에 접속 후 [Music]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신후에



음악이 삶이 되는 곳. 문구 아래에 보시면

빨간색으로 '무료 체험하기' 가 보일 것입니다.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맥북, 아이맥, 윈도우 컴퓨터에서 자동으로 아이튠즈 앱이 실행이 될 것입니다.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을 하려면? 먼저 Apple 계정에 로그인을 하신 다음 영문으로 Get 60 millon songs free for 3 months. 를 클릭해주세요.



영문으로 사과로고 Music Get 3 months of free music. 

Plus your entire music library on all your devices. 3 months free, then $9.99/month. 한달 (매달) 이용료가 $9.99 달러인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을 원하신다면? 파란색 영문문구 Try It Free 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노트북, 데스크탑 PC에서 아이튠즈가 자동 실행되면서 iTunes Store 아이튠즈 스토어에 연결 중이라고 나오고



잠시후에 이 컴퓨터에서 추가로 구입할 때 암호를 요구하겠습니까?

문구가 나오는데요~ 항상 입력 또는 15분마다 입력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같은 문구 등이 나오는 이유는? 아이폰에서도 앱을 결제하고 나면 유료 서비스에 가입했다고 apple 측에서 상세 구매내역 영수증을 이메일로 발송을 해주는데요~



데스크탑, 노트북 에서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에 가입을 하게되면?

이렇게 아이튠즈가 실행이 되면서 apple Music 시작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지금 사용 안 함 또는 보관함 병합을 클릭해주세요.



평소에 즐겨들으시는 음악 장르를 선택해주세요~

나중에 인공지능으로 유사한 장르의 신곡들, 좋은 노래들을 인공지능이 찾아줍니다. 선택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을 사용할 준비가 완료가 되면?

이렇게 Get millions of songs free for 3 months 라고 영문으로 나오고 아래에는 Apple ID 가 없다면 새로운 계정 만들기가 있고, 바로 아래에는 이미 Apple ID 를 보유할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라고 나옵니다. 클릭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apple 계정에 로그인을 완료하셨다면?

You're already a subscriber. 라고 이미 구독완료가 되었다고 나옵니다. Done 을 클릭하시고 아이폰에 이메일 앱을 실행시키면?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을 시작할 준비를 모두 마치셨다면?

이렇게 Your Subscription Confirmation 이라고 구독확인 이라는 제목으로 이메일이 옵니다. 메일속 내용을 읽어보면? 구입날짜, 본 서비스 이용기간 (제공날짜) 언제부터 시작해서 만료날짜는 언제인지 적혀있습니다. 구독이 Free trial 에서 유료로 전환되는 날짜도 적혀있습니다. Renewal Price 적혀있는 곳을 읽어보면? $9.99 매달 청구되는 비용이고, 내년 2021년 2월 6일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구독확인 이메일을 확인하셨다면?

만약 Apple 계정이 한국, 지메일 (미국) 이렇게 사용을 하시는분들은? 가입 당시에 이메일 주소로 아이폰 앱스토어, 아이클라이드 에서 로그인을 해야 됩니다. 미국 계정으로 가입을 하시고아이폰에 한국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둘이 연동이 되는것이 아니라, 아이디 계정단위로 Free trial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 앱을 실행해



검색에서 좋아하는 가수 이름, 노래, 가사 등을 영어로 검색을 하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확실히 국내 음원 서비스보다 해외쪽 노래들은 정말 많습니다. 국내 아이돌 유명가수의 노래도 콘서트 Live 곡들도 있고, 정말 많습니다.



예전부터 저는 지니뮤직 을 이용해와서 그런지 Apple Music과 인터페이스가 완전히 달라서 처음에는 상당히 불편했고, 지금은 적응을 하고 있습니다. 노래가 많은 것은 좋으나, 애플워치6 에르메스 에디션에 옮기는 작업을 해야하는데, 해당 아티스트의 전체곡을 한꺼번에 옮길 수는 없는 점이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국내 앱은 전체선택해서 한번에 리스트로 듣는것이 가능한데요~ Apple Music은 개별곡, 앨범, 아티스트, 장르 단위로 선택해서 옮겨야해서 사용시 불편한 것 같습니다. 이상 저처럼 Apple Watch 6을 구입하시고 운동을 할때 단독앱에서 음악 감상용으로 Apple Music free trial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을 하는 방법을 설명했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분율 계산기  (24) 2020.11.20
KBS N SPORTS 편성표  (24) 2020.11.16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9) 2020.11.08
애플워치 심전도 활성화  (5) 2020.11.07
네이버 KEEP PC  (6) 2020.11.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