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함안군청 구인구직

함안군청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함안군청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경상남도 함안에 군민들에게 (여권발급, 행정자료, 전자미원창구) 각종 업무 등을 할 수 있는 함안군청은 분야별정보에서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면? (일자리센터, 여성센터, 함 안-창원-김해 농산업인력지원센터, 경남일자리종합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워크넷과 연계해서 채용, 공채속보, 인재정보 등을 제공해 청년, 중장년층 취업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Hamman 함 안 군에 거주 중이시고 각종 업직종 관련된 취업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함안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다른지역의 경우에는?

시청 혹은 군 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구인구직 게시판을 만들어놓아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접할 수 있는데요~ 함안군청 은? 별도의 게시판이 아닌 일자리센터, 여성센터, 농산업인력지원센터, 경남일자리종합센터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면 워크넷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서 거주지역에서 취업 정 보를 얻을 수 있더라고요~ 

 

 

함안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스크린샷과 같이 Google 에서 '함안군청' 을 검색하시면? 공식포털의 주소가 나오고, 바로 구인/구직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함안군 일자리센터는 최근에 개편이 되었고, 2017년 8월 1일부터 함 안 군 일자리센터에서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이곳은 별도로 게시판을 운영하지 않고,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여성센터 바로가기, 농산업인력지원센터 바로가기, 경남일자리 종합센터 바로가기 가 있어 4개의 항목 중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하시면? 관련된 포털로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데요~

 

 

먼저 함안군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채용, 공채속보, 인재, 취업지원 항목이 있습니다. 취업전문 포털처럼 각종 회사정보, 공채소식 등을 접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항목에 있는 여성센터 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여성의 경제활동 지원과 사회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자격증 취득 및 직업능력개발을 비롯 문화교육을 실시함으로 여성 취업활동에 도움을 주어 여성 취업알선 및 맞춤취업, 동행면접, 사후관리 등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용시에는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시거나 직접 주소지를 확인하셔서 center로 방문 후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함안군청 구인구직 - 세번째 항목에 있는 함 안 창원 김해 농산업인력지원센터 에 들어가면?

경남 전체 인구의 절반이 넘는 경남 내 최대의 생활권으로서 우리 지역의 단감 생산량은 전국 최고이고 함 안의 수박 생산량은 전국 4번째, 김해는 화훼 생산의 최고 적지라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장기 농작업 일자리 참여자에게 도농한마음 공동체 아카데미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함안군청 구인구직 - 네번째 항목인

경남일자리 종합센터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우리지역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지역이 아니기 때문에 더 보기가 좋고, 새로운 일자리가 꽤 많이 올라옵니다.

 

 

함안군청 구인구직 - 경남 일자리종합센터 이용하는 방법은?

채용정보를 클릭 후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별다른 키워드가 떠오르지 않으신다면? 고용형태와, 신입, 경력, 관계없음, 희망임금, 검색조건 더보기를 클릭해 기업형태, 채용구분, 근무형태, 복리후생, 우대조건, 병역 특례, 정보제공처 를 선택해주시면 검색조건에 알맞는 결과가 나오는데요~ 아무것도 선택을 하지 않고 전체 게시판을 봤더니 총 6,902 건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이때 검색결과로 나오는 게시글을 볼때는? 회사명/정보제공처, 담당업무, 지원자격 그리고 근무조건을 보시고 마감일이 얼마나 남았는지, 채용시까지 기간이 없는지 마감을 했는지 유무를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함안군청 구인구직 - 일자리센터 도 동일한 방법으로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채용 정 보 항목을 클릭한 후

 

조건을 선택하신 다음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건수가 나옵니다. 함 안 군 일자리센터는? 총 게시물이 408건이 있습니다.

경상남도일자리센터에 비해 자료가 많지는 않지만 가끔씩 공고글들이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업직종은? 다양합니다. 단순사상 사원모집, 남품 영업직, 선반 조작원, 프로그램 가능자, 보호사 등이 있습니다.

 

 

함안군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시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게시글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확인 하셔야할 것으로는? 모집요강에서 직무내용을 먼저 보시고, 근무조건, 근무시간, 근무형태, 복리후생, 퇴직금을 확인후 전형(지원)방법을 보시고, 우대사항이 있는지 봅니다. 그런다음 게시글에 없는 정 보의 경우에는?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채용담당자] 에서 주황색 [채용담당자 정보보기]를 클릭하시면? 부서/담당자 연락처가 나와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전화번호로 유선상 문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함안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더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22) 2023.05.04
단디헬퍼 구인구직  (9) 2023.04.28
옥천신문 구인구직  (7) 2023.04.14
상주시청 구인구직  (7) 2023.04.06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9) 2023.03.3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