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Phone 12 Pro, Mini, Plus + 애플의 신제품 스마트폰을 구입하신 분들은 새로운 Live 배경화면 을 적용할 수가 있습니다. wallpapers는 iOS 14.1 업데이트를 하면 밝고 어두운 변형으로 제공이 되는데요~ iPhone 배경화면에서 제공되는 월페이퍼 는 Live 에 총 4종이 있으며 LIVE 이기 때문에 터치를 하면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밖에 LIVE 는 아니지만 공식 월페이퍼로 일반 background image 로 색상별로 Blue (Dark mode, Light mode) , Gold (light mode, dark mode), Graphite (Dark mode, light Mode), Silver (Dark Mode, Light mode), Red (dark, light mode)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총 10종을 공유할까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본문 아래에 구글드라이브에 원본 이미지를 첨부한 자료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실 이번 iOS 14.1 업데이트 이후에는 Live 에 4종 외에도 스틸이미지 Wallpapers 에 8종이 추가가 됐습니다. 프로 모델이 아닌 iPhone twelfth 기기는 에는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컬러가 더 많은데요~ 제품의 색상과 맞춰서 wallpapers 도 동일 컬러로 선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애플 공식 wallpapers 를 보면? 빨간색도 있고, 파란색도 있고 다양한 컬러가 있더라고요~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을 모바일 환경에서 기본제공하는 wallpapers 를 보려면?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설정] - [배경화면]

순서대로 들어가주세요. 손쉬운 사용 항목 바로 밑에 있습니다.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을 변경하려면?

새로운 배경화면 선택에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Live 항목에 들어가면?

iOS 14.1 이후에 추가된 새로운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이 나옵니다.



iPhone 12 Pro, Mini, Plus, + 제품을 구입하신분들은 제품을 개봉 후 전원을 켜면

바로 사용을 하실 수가 있고요~ 라이브 Live 움직이는 Background image 입니다. 4종을 적용하실 수 있고, 아래에 제가 공유해드리는 Wallpapers 는 JPEG 이미지 이기 때문에 라이브 처럼 움직이지는 않지만 애플에서 공식 배포하는 Live Wallpapers 외에도 다른 컬러들이 있어서 구입하신 제품의 컬러에 맞게 변경을 하시거나 선호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고화질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제가 공유드리는 고화질 배경화면 자료는 총 10종 입니다. Google Drive 에서 전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공유했습니다. 개별 이미지를 받으시려면? 선호하시는 컬러의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다운로드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이때 왼쪽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바로 자료를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별 이미지를 받을때는 이렇게 해주시면 되고요~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10종을 모두 내려받기를 원하시면?

[전체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1개의 압축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압축해제 프로그램 (반디집, 알집)을 이용해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압축을 해제하셨다면? 폴더에 들어가면?

총 10종의 컬러(색상)의 jpeg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별로 (블루, 골드, 실버, 레드, 그래파이트) 라이트, 다크 모드 컬러가 있습니다. 선호도에 따라서 원하시는 배경화면 을 iPhone 에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 AirDrop 기능을 이용해 옮겨서 적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12프로 배경화면" 10종을 공유하는 글이었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더 건강해지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