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청정지역 Jeju 지역에서도 도민들에게 유익한 소식을 전해주는 생활정보지 신문으로는? 제주교차로 신문이 있는데요~ 오늘은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합니다. 다른 지역의 icross 와 다른 점이 있다면?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 보다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다량 얻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부동산 과 구인구직 섹션이 나뉘어져있어서 관련된 소식을 접하기에는 더 좋은것 같습니다. 

 

 

요즘 정말 취업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으실 것 같은데요~

어려운 시국이지만 자영업자를 돕기 위해서 정부의 지원 및 다양한 지원을 통해 일자리 창출을 하고 있는데요~ 별도의 이용요금을 지불하지 않고도 내가 거주하고 있는 Jejudo 에서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접하기에 좋은 플랫폼이 있다면? jejukcr 사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검색엔진에서 '제주교차로' 를 검색하시면? jejukcr.com (바로가기) 주소가 나올 탠데요~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생활관련된 각종 소식을 홈페이지 한 화면에서 접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고

오른쪽에는 Jeju iCross Login 창이 보이는데요~ 이곳의 특별한 점이 있다면? Jeju 와 서귀포 두 지역간의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 카테고리 별로 (부 동 산, 구인구직) 섹션중 선택을 해서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JeJu 를 클릭 후 [구 인/구 직] 항목을 클릭했더니  

 

 

가장먼저, 줄광고 가 나옵니다.

줄광고란?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에 접할 수 있는 한줄로된 광고를 말합니다. 리스트 목록형으로 이곳에서 볼 수가 있고요~ 예전 종이로된 신문처럼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인 E-Paper 서비스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오늘날짜 2020년 12월 01일 화요일 제 6190호 , ~ 이전 발행호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제 6186호까지 나옵니다. 이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일자리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제주교차로(구 인) 항목을 클릭 하신 후에 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셔야 일자리관련된 신문보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제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 화면인데요~

이런 온라인 E-Book 뷰어와 같은 화면이나오게 되는데요~ 먼저 좌측 최상단에서 한글 Jeju iCross 문구 를 클릭 하면?

 

 

두개의 섹션중 하나인 (구 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토지 관련해서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부 동 산 항목을 선택하시면 관련된 내용의 신문내용들이 나옵니다.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이렇게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는데요~

왼쪽에 목록에 보면? 업직종별로 (첫면, 교육, 사무, 음식, 구 인 기타, 유 흥, 끝면)으로 페이지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다음 장으로 넘기려면? >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 위에 > 화살표를 Click 해주시면 다음 장으로 넘기기 할 수 있습니다.

 

 

취업정보 라고 나오고 유통, 직원구함, 사원 모집 등이 보이는데요~

쭉 페이지를 다음장 으로 넘기다 보니

 

 

요식업 (음식점, 마트, 매장) 사무, 생산, 기술직, 운송, 의 료 , 교육직 등 다양한 업직종에 관련된 한줄광고들이 보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마우스로 클릭해 확대를 해야 잘 보입니다. 종이로된 신문을 예전부터 즐겨 보셨던 분들은? 이렇게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통해서 아르바이트, 취업 일자리 관련 정보를 접하시면 좋을것 같고요, 젊으신 분들은?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정보를 얻으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본문에 바로가기 링크에 접속하셔서 홈페이지 상단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work.jejukcr.com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 인크루트 와 같은 취업전문포털에 익숙하신 젊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형태의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다른 지역과 동일하게 홈페이지가 만들어져 있는데요~ 상단 항목 순서도 같습니다. (구인구직홈, 구인정보, 알바GO, 인재정보, 마이구인, 상품안내) 순서대로죠.

 

 

이런 유형의 홈페이지는 카테고리도 거의 동일한 것이 특징인데요~

좌측에는 업직종별로 (간 호, 의 료, 교. 사, 강.사,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 영업, 생산, 기술, 건설, 요리, 서빙, 운 전. 배 .달, 일반서비스) 가 있고, 아래에는 테마별, 대상별로 중장년, 주부, 대학생 에 알맞은 일자리를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퀵 메뉴 항목이 있습니다.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알바GO 

아르바이트 소식도 접할 수 있습니다. 알바는? 프리미엄, HOT 알바로 광고를 등록하신 사장님들의 소식은 가장 위에 검색결과로 나오고, 일반 사용자가 근무지, 업직종을 선택 후 검색한 자료는 아래에 나오게 됩니다.

 

 

인재 란에는?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를 작성하신 회원님들의 자료가 이곳에 뜨게 됩니다. 모든 회원이 열람은 불가능하고, 기업회원만 상세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구 인 정 보 항목을 클릭후

원하시는 업직종, 근무지를 선택 해주신 후에 검색을 하면 알맞는 자료가 있다면? 검색결과로 나오게되는데요~ 매칭되는 일자리가 없다면? 0건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지역을 선택하실때는? Jejudo 전지역 을 선택해주시는것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에 올라오는 게시글은 아주 많은 양은 아니지만

매일같이 적은양의 일자리 관련된 모집요강글들이 올라오니, JeJudo에 거주하시는 분들중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 분들은? 지속적으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서칭을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검색결과로 나온 게시글들을 보니 농협 파트타임 근무, 남직원모집, 배달 관련직종, 홀서빙, 조리사, 싱크대공장 직원 등을 모집하는 글들이 보입니다. 상세 내용을 보시려면? 해당 게시물을 열람 후 상세정보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담당자 및 정보 및 접수방법 아래에 보면 담당자의 연락처가 있는데요~ 연락을 주실때는 "제주교차로에서 보고 전화 드렸어요"라고 하시면 문의가 쉽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일자리 정보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더 건강해지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32) 2023.08.18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42) 2023.08.10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67) 2023.07.19
성주군청 구인구직  (28) 2023.07.13
수원교차로구인구직  (19) 2023.07.0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