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Phone 12 Pro 제품과 휴대폰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로 실리콘 MagSafe 케이스 그리고 apple Magsafe leather card wallets  함께 구입했는데요~ Apple 공홈에서 제품 설명을 보면? 멋과 기능을 모두 살려 디자인된 MagSafe형 iPhone 가죽 카드지갑은 당신의 신분증과 신용 card를 간편하게 휴대하기에 딱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날짜는 2020년 10월 23일에 주문을 했지만, 한달이 넘어서 Today MagSafe형 iPhone 가죽 카 드 지 갑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정품 개봉기 및 특징 가격에 비해 괜찮은지? 불편한 문제점 등에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을 구입한 이유는?

iPhone을 떨어뜨렸을때 어느정도 보호가되는 하드케이스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MagSafe형이라서 맥세이프 효과를 보려면? 두개의 제품이 있는데요~  자석이 있는 초고속충전 충전기와 가죽카드지갑 이 있습니다. 그중 신용카드, 신분증 등을 휴대하기에는 맥세이프 카드지갑 이 필요하기 때문에 구입을 하게되었는데요~ 가격이 정말 사악하더라고요..^^;; 가격은? 애플 스토어에서 75,000원 합니다. 



애플스토어에 Apple 계정에 로그인을 하고 구입내역에 들어가봤습니다.

배송됨 2020년 12월 3일 오늘날짜로 적혀있습니다.



주문 상세 정보에는? 주문접수를 한 날짜인 2020년 10월 23일, iPhone 12 Pro 사전예약 구매를 했던 날입니다. 사전예약날에 함께 구매를 했지만 어떤 이유에서 배송이 지연이 되면서 어제 날짜로 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정품의 가격은?

75,000원 입니다. 색상은 총 네개의 컬러가 있는데요~ (발틱 블루, 캘리포니아 포피, 새들 브라운, 블랙) 특수 무드 처리 및 마감을 거친 유럽산 가죽 소재를 사용했고, 강력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iPhone 뒷면에 착 달라붙는다는 설명, 실리콘 케이스, 가죽 케이스를 씌운 채로도 부착이 가능다고 공식 홈페이지의 제품설명란에 적혀있습니다. 신용,체크카드는 최대 3장까지 보관을 할 수 있다고합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개봉기 

위와 같이 생긴 소포를 어제 받았습니다. DHL이 적혀있지만 우체국택배로 받았습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for MagSafe형 iPhone

소포에서 제품을 꺼냈더니 이런 하얀색 비닐봉지안에 하얀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밑면에는 MHLR3FE/A iPhone Leather Wallet Black 

바코드가 적혀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뒷면에는?

제품 사용법이 그림으로 그려져있는데요~ 정말 간단합니다. Magsafe형 실리콘/가죽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을 장착해주면 되는것 같습니다.  



흰색 포장상자에서 본제품을 꺼낼때는?

옆으로 밀어서 열어 주면 되겠습니다. 상자를 오픈하면? iPhone Magsafe leather card wallets 이 바로 보입니다.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짝퉁, 유사한 모방제품의 경우에는? 정품 Magsafe형 leather card wallets 과 차이라면? 애플 사과모양 로고가 없습니다. 짝퉁, 가품, 모방제품의 가격은 2만원대면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정면에는 이렇게 애플 사과모양 로고가 새겨져 있는것이 특징이고

가죽은? 가죽 특유의 냄새가 납니다. 애플워치 에르메스 가죽과 유사한 느낌입니다. 광택이나 질감도 비슷합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 개봉기 리뷰

뒷면/밑면 사진입니다. 화살표시로 안내종이가 들어있는데요~ 화살표 방향으로 밀어서 꺼내주시면 됩니다. 밑면은 그냥 평평한합니다. iPhone 에서 쉽게 분리를 했을때 바닥에 미끄러지지 않게 하려는건지 매듭이나 마감이 생각보다 잘 되어 있습니다.



하얀색 상자에서 본제품을 꺼내고 나면?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종이가 있습니다. 



iPhone Magsafe형 카드지갑 안에 들어있던

안내 종이를 꺼내봤습니다. 별다른 또다른 구성품 및 내용물은 없습니다, 이 종이의 쓰임은? 가죽신발의 구겨짐 등을 방지하기 위해 모양을 잡을때 처럼 그런 용도로 넣어둔 것 같습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뒷면 사진입니다.

안내종이를 빼고나니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보이는데요~ 총 체크/신용카드를 3개까지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앞면은 부드러운 가죽 느낌의 재질이라면? 밑면은 딱딱하게 굳은 가죽의 느낌의 질입니다. 구부러지지 않게 평평하게 마감되어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앞면/정면 사진입니다.

애플 로고가 없는 가품과 비교를 했을때 사과 로고가 있어서 무언가 인상이 있습니다. 



10월에 받은 iPhone 12 Pro 에 장착을 시켜봤습니다.

탁 하면서 붙어야 재미가 있지만, 자석의 접착력은 그리 강력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은 머, 이번에 애플에서 처음 나온 자석시리즈라 붙이는 것에 새로운 느낌은 있지만 아주 특별하다고는 생각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의 문제점이라면?

1. 접착력이 생각보다도 강력하지 않다는 점 입니다.

- 안그래도 iPhone 12 Pro, Plus 모델은 두께감이 있어서 바지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 크기가 이전 세대에 제품들에 비해 부담이 없지 않은데요~ apple Magsafe leather card wallets 까지 장착을 하게되면? 정말 두께감이 있어서 바지에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냥 가방안에 넣거나 손으로 들고다니게 되더라고요^^;; 

- 바지에 넣을때 접착력이 좋지 않아서 바닥에 leather card wallets 를 떨구게 되더라고요..;; 치명적인 단점인 것 같습니다.

2. 기존 무선충전기에 leather card wallets 를 착용하면 인식이 되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 두께감 상승으로 충전을 할때는 불편하게도 분리를 시키고 해야합니다.



기존에 없었던 액세서리이고 자석을 어떻게든 활용해보려고 저는 호기심으로 구입을 했지만

사진과 같이 무선충전기에서 스탠드형이든 패드형이든 인식을 못한다 입니다. 두께감이 상당해져서 다른것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다행인것은? apple Magsafe leather card wallets 을 착용후 책상 등에 놓을때 바닥면이 평평해서 좀 뜨기는 하지만 그래도 사용을 할 수는 있다라는 점 입니다. 정리하면? 지금까지 "아이폰 맥세이프 카드지갑" 개봉기 및 리뷰 글을 작성했는데요~ 아직 사용을 해본지 많은시간을 테스트해본 것은 아니지만, 일단 가격에 비해 자석의 접착성, 활용도면에서, 가죽 퀄리티에 대해서 모든 면에서 별루라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가품 유사한 제품의 가격은 2만원대도 있고, 해외직구를 통해서 보다 저렴한 제품들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75,000원 비용이 저렴하다고 생각하면 그럴수 있고, 개인에 따라 느끼는것이 다르실 것 같은데요~ 가성비로는 절대로 비추하고 그냥 아쉬움이 많이 남는 액세서리 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제품 구입에 제 글이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킨 썬더볼트3 독 프로 개봉기  (3) 2021.04.02
애플워치6 에르메스 느와르  (64) 2020.10.31
아이폰 12 PRO 개봉기  (27) 2020.10.30
벨킨 무선충전기 3 in 1  (44) 2020.10.13
에어팟 프로 개봉기  (24) 2020.10.0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