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옥천신문 구인구직

옥천신문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옥천신문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옥천신문은? 1989년 9월 30일 주민들이 직접 회사의주인이 되는 군민주 회사로 창간됐습니다. 이후에는 옥천군을 주된 배포지역으로 매주 금요일 지면이 발행되는 지역 주간지 신문사 입니다. 05년도부터 13년, 현재까지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상자로 매해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뉴스, 여론광장, 구독, 제보, PDF) 소식을 접할 수가 있는데요~ Okcheon 지역에서 일어나는 일들, 소식, 이슈 등을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구인구직 일자리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옥천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지역의 공공성을 지키는 풀뿌리 얼론 Okcheon Newspaper 라는 이름으로 Okcheon Newspaper 공식 사이트는? 뉴스형태의 포털 사이트이고, 이곳에서는 주로 지역내에서의 뉴스 소식을 접하실 수 있고 구인구직, 장터, 소식을 담은 게시판 형태의 okcheoni.com 으로 총 두개의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ZUM 줌 포털에서 '옥천신문'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빠르게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우측 상단에 보시면 '옥천닷컴' 바로가기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노란색 모양이고요~ 사진속에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았습니다. 클릭을 하면?

 

 

okckeoni 사이트에 접속이 되는데요~

이곳에서도 뉴스 소식도 있고, 장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항목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메뉴중 [옥천장터]를 클릭해주세요.

 

 

기타, 네티즌장터, 지면광고 가 있고 왼쪽에 보면 '구인'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목록 리스트형으로 사진과 같이

업체명, 어떤 일을 구하고 있는지, 근무요일, 시간, 급여, 연락처 정보 순서대로 적혀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에 최근 게시글들을 보면? (의류 행낭작업, 생산직.. 사무직, 요식업, 단순노무직, 택배직원) 다양한 업직종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는? 단순노무직, 택배직원, 생산직, 배달직, 품질관리부, 보픽기사, 홀서빙, 아르바이트 등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업직종, 장기 직종이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에서 올라오는 최근 게시글을 보면?

사진과 같이 평균적으로는? 업체명, 모집기간, 시간, 근무요일, 연락처 순으로 적혀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두 한가지로 통일이 되었으면 더 깔끔하게 볼 수가 있을것 같은데요~ 공통적으로는? 맨 마지막에는 연락처 정보가 있다는 것 입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에서 빈도가 가장 많았던 업직종은? 사무직, 생산직, 요식업쪽 일자리가 가장 많은것 같습니다. 편의점 직원, 기타 의료직, 교육직에서도 일자리를 구하는 게시글이 올라오기도 하더라고요~ 현재 거주하고 계신 지역이 Okcheon 이시고, 일자리를 구하고 계시다면? 이곳을 매일매일 접속하여 새로운 모집요강 글이 있는지 모니터링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옥천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디헬퍼 구인구직  (9) 2023.04.28
함안군청 구인구직  (28) 2023.04.20
상주시청 구인구직  (7) 2023.04.06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9) 2023.03.30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56) 2023.03.2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